국내여행

양양 여행/양양 가볼만한곳) 하조대전망대+하조대

꿈모시 2023. 12. 8. 22:4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양양여행 #양양가볼만한곳 #하조대전망대 #하조대 이야기 함께해요.

 

양양 여행/양양 오션뷰 호텔) 낙산비치호텔, Junior Suite Ocean View/주니어 스위트 오션뷰 객실+조식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양양여행 #양양호텔 #낙산비치호텔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6월의 여름휴가. 드디어 설악산에 다녀온 꿈부부의 다음 체크인 호텔은 #양양낙

ggumosi.tistory.com

#양양 낙산비치호텔에서 체크아웃 후 꿈부부가 달려간 곳은 #양양하조대 입니다.

2013년에 가보고 10년만에 다시 찾아가는거라 두근두근 했는데요....

막상 도착해서 저는 급 당황했습니다. ㅋㅋ

주차장이며 전체적인 분위기가 예전에 왔을 때와 너무... 아니 아예 다르더라구요. ㅋㅋ

 

급하게 주변을 둘러보니 하조대 둘레길 안내도가 보였고

꿈부부가 찾아간 곳이 #양양하조대전망대 라를 걸 알았습니다. ㅋㅋㅋㅋ

원래 가려고했던 하조대도 멀지 않아.. 하조대전망대도 둘러보고 이동하기로 했어요.

#하조대전망대주차장 은 별도의 주차장이 없어 길가에 주차하게 되는데

사람이 많은 주말이나 혼잡한 시간에는 하조대해수욕장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될 듯 합니다.

 

꿈부부는 평일이라 좀 여유롭게 주차를 했습니다.

한가지 아쉬웠던 건 날씨...

날씨가 흐린 것도 있었지만 바람이 너무 많이 불어서....

그래도 그 덕에 시원하긴 했지요.

 

하조대해수욕장 이 보입니다.

아직은 물에 들어가기엔 추웠던 시기라

대부분 해변을 산책했지만 서핑하는 사람들도 보였습니다.

 

바다산책은 언제나 힐링이 됩니다.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다바람에 바다향...

누구나 가볍게 산책하기 좋은 하조대전망대!!!

잠시 시간을 보내도 이제 정말 하조대로 갑니다!!!!


드디어 ㅋㅋ 하조대에 왔습니다.

하조대 근처에 가면 주차장이 있는데 넓진 않습니다.

이번에도 평일 찬스로 수월하게 주차 후 #하조대정자 로 향했습니다.

 

네!!! 꿈부부가 가자고 했던 곳이 바로 여기죠!!!!

하조대 소나무야 ... 그간 잘 있었느냐... ㅋㅋ

우리가 널 만나러 다시 왔느니라... ㅋㅋ

 

여기서!!! 다시 찾아온 추억 소환!!!!!

그 때 그 시절!!!! 소나무의 모습 소환해봅니다.

 

차란!!!! 2013년 2월의 하조대 소나무입니다.

가지하나 달라지지 않고 그 모습 그대로네요.

그 땐 날씨가 정말 정말 화창했었네요.

 

정자에서 내려와 이번에는 등대쪽으로 걸음을 옮겨봅니다.

멋스러운 기암괴석과 끝없이 부딪쳐오는 파도!!!!

답답했던 마음이 시원해졌던 순간!!!

 

등대쪽은 바닥이 완전 돌인데다 길이 완벽하게 정비되어 있지 않아

조금 위험할 수 있답니다. 그래서 각별히 주의가 필요한데요.

사실... 이곳... 꿈부부에게는 아찔한 추억?이 있는 장소이기도 합니다.

처음으로 샀던 카메라를 삼각대에 고정시키고

사진을 찍던 중 삼각대가 뒤로 넘어가는 사고?가 있었던 곳 ㅋㅋ

 

ㅋㅋ 그 덕에 최고의 인생사진?을 남기게 됐죠 ㅋㅋㅋㅋㅋ

당시... 정말... 너무 놀래서... 얼음....

주변에 계신 분들이 비명?을 지르는.. ㅋㅋ 상황이였는데요...

천만다행으로 바위 사이로 잘? 떨어져 카메라는 전혀 전혀 문제가 없었답니다. ㅋㅋㅋ

 

이 후 카메라 잘 되는지 확인하며 찍은 사진이 바로 이거 ㅋㅋㅋㅋㅋ

어때요 잘 찍었죠? ㅋㅋ 음하하하하하하하.

급 그때가 생각나 둘이 한참을 수다수다를 이어갔네요.

 

10년만에 다시 찾은 하조대!!!!! 여전해서 더 좋았던 하조대!!

다시 10년 후에.. ㅋㅋ 만나러 갈께....

그때도 내가 블로그를 하고 있다면.... 이 날을 떠올리겠지?

그랬음 좋겠다.. 그 날에 이 날을, 기억하기를... 내... 오늘도 기도하마....

 

 

양양 여행/양양 가볼만한곳) 죽도+죽도정+죽도전망대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양양여행 #양양가볼만한곳 #죽도 이야기 함께해요. 양양 여행/양양 맛집) 정인회식당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ggumosi.tistory.com

 

양양 여행/양양 오션뷰 카페) P.E.I coffee with 물치해변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앙양여행 #양양카페 P.E.I coffee 이야기 함께해요. 속초 여행/속초 가볼만한곳) 설악케이블카/설악산 케이블카,설악산 권금성+속초 신흥사 안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