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에버랜드 판다월드) 푸린세스 패키지/러바오와 푸바오 만나기+셔틀버스 이용하기

꿈모시 2023. 11. 17. 18:01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에버랜드 #판다월드 #러바오 #푸바오 이야기 함께해요.

 

드디어!! 드디어!!! 러바오와 푸바오 만나고 왔습니다.

#푸바오 의 탄생 소식을 들었을 때부터 가보자!! 보러가자!!만 했었는데....

이제 더 이상 미룰 수 없어!!! 라님과 함께 출동했습니다.

만나서 가야하나... 아니면 에버랜드에서 만나야하나.. 고민하다가

라님과 저, 각각 셔틀버스를 타서 종착지인 에버랜드 2번 주차장 승/하차장에서 만나기로 했습니다.

#에버랜드셔틀버스#월드트레블 에서 예약할 수 있고 왕복, 편도 모두 가능한데

저흰 돌아올 땐 전철을 이용하려고 편도로 예약했어요.

 

 

(주)월드트레블

에버랜드셔틀버스, 전세버스, 통근버스,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현장체험학습,

www.worldbus.co.kr

저는 신도림역 홈플러스(푸르지오 상가)에서 셔틀버스를 탔습니다.

월드트레블 안내지도에는 신도림역 건너편 푸르지오 상가(파리바게트 앞)이라고 되어 있어

딱!! 파리바게트 앞에서 기다렸는데.... 실제로는 gs25 쪽에서 정차한... ㅠㅁㅠ

근데 파리바게트가 너무 안쪽에 있어 잘 안 보이긴 합니다.

위위 사진 분홍색 화살표로 표시해 둔 곳이 파리바게트로 멀리서는 잘 안 보이고 가까이 가야만 보여요.

여하튼.... 20분 미리 가서 기다렸지만 줄서기에 늦어져 첫번째 버스를 탈 수 없었고...

결국 두번째 버스에 타게 됩니다. 버스 탈 땐 예약자 및 인원수를 당연히 확인해요.

운행하는 장소가 적다보니 평일에도 버스 두 대가 왔답니다.

 

그런데.... 제가 30분이나.. 늦어버린..... 아!!!!!!!

라님은 신논현역 8번출구 플랫폼에서 출발했어서,

신도림역에서 출발하는 버스가 20분정도 더 걸리는 게 맞습니다.

하지만 출발시간이 10분 빨랐어서 괜찮을 줄 알았는데.... 차가 많이 막힌데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제가 두번째 버스를 탔어서 출발시간까지.... 좀 지체가 됐었답니다.

그나마 날씨가 덜 추웠던 날이라 다행이지!! 우리 라님!! 눈사람? 될 뻔 했어요!!!!!!

 

2주차장에서 무료순환버스를 타고 에버랜드 입구에 도착!!!!!!

이 때가 이미 오전 10시 45분이였어서... 판다월드 오픈런은.. 안녕.... ㅋㅋㅋ

더군다나... 저희가 갔을 때쯤부터 스마트 줄서기가.... 중지 됐답니다.

이럴 때 필요한 건? 그냥 말없이 빠르게 줄서기 ㅋㅋㅋ

 

저흰 판다월드 Q-pass가 1회 포함된 #푸린세스패키지 를 예약하고 갔지만

일단은.. 현장줄서기 부터...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미... 판다들이 자고 있을 거 같았거든요.

첫번째 현장 줄서기 대기시간은 70분이였고... 60분만에 ㅋㅋ 입장!!!!!

아시다시피 9월부터 판다월드 관람방식이 변경되어 실내방사장은 5분 관람만 가능하답니다.

그 덕에 빨리 들어갈 수 있게 됐지만 그 만큼... 오래 볼 수 없죠.. ㅠㅁㅠ

 

판다월드에 들어가면 포토존이며 여기저기 다 판다 ㅋㅋㅋㅋㅋ

판다 천국이다!!! 귀여운 판다가족의 사진도 볼 수 있고한데....

문제는.. 여기서.. 여유를 전혀 즐길 수가 없어요. ㅠㅁㅠ

들어가자마자 금방 시간 맞춰서 판다들 만나러 들어가야 한답니다.

 

처음 들어갔을 때 저흰 천천히 포토존 등을 구경하며 걸어갔는데

뒤에 입장하신 분들이 막 뛰어가시더라구요? ㅋㅋ 결국 3번에 나눠서 줄을 서게 되는 격!!!!으로

판다월드 밖에서 먼저 서고 두번째 판다월드 입구로 들어가기 위해,

마지막 줄서기는 판다월드 내에서 판다 만나기 직전에 다시 줄을 서게 됩니다.

Q-pass로 들어가면 마지막 판다월드 내에서만 대기하면 됩니다.

 

두구두구두구!! 드디어!!! 만난 판... 다....?? ㅋㅋㅋㅋ

응?? 푸바오?? ㅋㅋ 자고있구나.. 흠.. 역시.. 자고 있어.. 아...

자는거구나.. 엄청 편해 보인다... ㅠㅁㅠ

 

그래도 러바오가 꾸벅꾸벅 졸고 있어 깨어있는 모습을 살짝이라도 볼 수 있었어요. 꺄!!!

좋아라 했지만... 금방.. 엎드려 자기 시작한....

그래! 자야지~~ 꿀잠자렴... 우린 너희가 깨어있을 때를 기다릴거야 ㅋㅋㅋ

 

푸바오는 완전 숙면...

입장해서 바로 아래쪽으로 내려가지 마시고 입구쪽에서 먼저 보시는 게 좋습니다.

관람시간 5분 중 3분?정도 지나면 내려가고 싶지 않아도 아래쪽으로 내려가서 봐야하거든요.

이 때 레서판다도 보시면 되는데 저는 처음엔 몰라서 못 보고 나왔어요. ㅠㅁㅠ

 

5분은 순식간에 지나갔고 실내방사장에서 야외방사장으로 나왔습니다.

와!!!! YouTube에서 자주 봤던 바로 그 야외 방사장!!!!

판다들이 없어 텅 비어있었지만 ㅋㅋ 이렇게 실제로 보니 뭔가 신기한 느낌?

그리고 생각보다 작고.... 훨씬 더 시끄러워 놀랬던...

바로 뒤편에 놀이기구 소리도 그렇고 놀이기구 타는 사람들이 소리지르는 게.....

그렇다고 놀이기구를 타지 말라고 할 수도... 놀이기구 타는 사람들에게 소리 지르지 말라고 할 수도... 없잖아요.

그래도 판다월드 내, 입장객들은 들어가기 전에 계속 ㅋㅋ 안내를 받고해서

대부분 조용히 관람하시더라구요. 저희도 조용조용 관람했습니다.

 

1차 관람을 마치고 나오는 길에 마주한 사진들.

그리고 나가는 길목에 손오공의 실제 모델인 황금원숭이도 있어요.

그런데 말이죠.... 저 황금원숭이 사진을 안 찍은 거 있죠...

물론 이번 에버랜드 방문은 오직... 판다를 보기 위한 거였지만.. 흠... ㅋㅋㅋㅋ

여기..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왜 1차 관람이라고 적어뒀을까요?? 으하하하하하하하

 


2차 관람에 앞서 ㅋㅋ #온더보더에버랜드점 으로 식사하러 출동.

뭘 먹으러 갈까 고민하다가 입장할 때 봐둔 #온더보더 로 그냥 갔습니다.

우린... 오늘... 판다를 많이 많이 봐야해서 시간이 부족했거든요. ㅋㅋ

 

런치세트A를 주문해서 둘이 먹방 먹방~

퀘사디아와 타코샐러드 그리고 에이드 2잔 구성으로 여자 둘이 먹기엔 양이 제법 많아 좀 남겼는데요.

아침부터 에버랜드 온다고 진땀 흘렸지만 배 든든하니... 좋구나.. ㅋㅋㅋㅋ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고 맛까지 괜찮았습니다.

 

 

본격적으로 판다를 만나기 전, 커피도 미리 한 잔 해야죠? ㅋㅋ

둘 다 아메리카노 마시려다가 플러피 판다 초콜릿 발견.

#플러피판다초콜릿#스타벅스에버랜드점 에서만 맛 볼 수 있다고해서 주문 주문!!!

그런데 기대한 초코 맛은 아니였어요. 그래도 아이들은 좋아할 거 같아요. 판다도 넘 귀엽구요.

 

 


2차 줄서기에 앞서 머리띠도 구입(13,000원)했습니다.

놀이동산에서 머리띠는 필수 아니겠어요?? 이왕이면 화려?한 걸로!!

판다인형과 바람개비가 있는 걸로 골랐습니다.

걸어다닐 때마다 돌아가는 바람개비!!!! 완전 맘에 듭니다. ㅋㅋ

 

2차 관람은 50분만에 입장!!!

그리고 다른 자세로 주무시고 계신 푸바오 공주님 만나기 ㅋㅋㅋ

그런 푸바오님과 셀카셀카.

 

이번에도 러바오는 조금 조금 움직이다 다시... 엎드린.... ㅋㅋㅋㅋ

그래도 하품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귀여워 귀여워!!!

푸바오의 듬직한?? ㅋㅋ 아빠지만!! 푸바오만큼 귀여운 ㅋㅋㅋ

 

↑ ↑ ↑ https://youtu.be/MvIMlNZFL6g 하품하는 러바오& 엎드려 자는 러바오 동영상입니다.

 

그리고 2차 관람 때는 잊지않고 #레서판다 도 봤습니다.

사실.. 또 잊고 있었는데 라님이 레서판다 깨어있다고 알려줘서

냅다 달려?가지 않고 빠르고 걸어가서 봤어요.

대나무 사이로 빼꼼!! 어머!!! 귀여워!!! 꺄!!!

이렇게 2차관람까지 무사히 마쳤습니다.


2차 관람 후 작은 사이즈의 판다인형 사려고 기념품샵을 4곳 들렸지만....구입 실패...

더 많은 기념품샵을 가볼까 하다가 라님이 더현대 팝업스토어/푸바오 FUBAO, My Sweet Home 간다고...

그곳에서 인형을 사다준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판다 보러갑니다. ㅋㅋ

 

3차 관람은 30분 만에 들어갔습니다.

푸바오는 또 다른 포즈로 Zzzz...

왜 우리가 없을때만.. 움직이는 고야.. ㅠㅠ 속상해 속상해.....

러바오는 이 때 야외방사장에 있어 푸바오 자는 거만 좀 더 보고ㅡ,

 

레서판다도 좀 더 볼 수 있었지만 역시 귀요미 자세로 쿨쿨 Zzz

어쩜 그런 포즈로 자고 있는거니.. ㅋㅋ

 

5분이 지나 야외방사장으로 나가니

러바오는 또 꾸벅꾸벅 졸고 있었어요. ㅋㅋㅋㅋ

그러다 배에 떨어진 워터우 빵가루를 날름날름 먹는.. ㅋㅋ

 

이 후 기다리고 기다리던 대나무 먹방을 시작하는데!!!!! ㅋㅋㅋ

러바오의 대나무 먹방!!!! 완전 귀여워요.

어찌나 야무지게 대나무를 잡고 냠냠 먹던지 꺄!!!

 

 

↑ ↑ ↑ https://youtu.be/V9ma-21muEI 에버랜드 판다월드 러바오의 대나무 먹방 동영상입니다.

 

누워서도 대나무 먹방!!

이걸 실제로 보네요 ㅋㅋ 으하하하하하

그렇게 러바오의 대나무 먹방이 이어지고 또 이어지던 그 때...

푸바오가 나오는 야외방사장에서 뭔가 심상치 않음이 감지..... 됐지요.

 

그리고 야외방사장에 등장한 푸바오!!!

드디어 깨어있는 모습을 보는구나 ㅋㅋ

야외방사장은 시간 제한이 없기때문에 사람이 점점 더 많아졌는데

저흰 그래도 좀 일찍 자리를 잡아 두번째 줄 정도?? ㅋㅋ

 

푸바오의 대나무 먹방 먹방!!!!!

귀여워~ 귀여워~ 푸바오가 있는 야외방사장이 조금 더 소란스러워

대나무 먹는 소리는 덜 들렸지만 잘 먹는다!!!!

 

낙엽에 앉아서~ 또 누워서 대나무 먹방.

푸바오의 인기를 실감했던 게 망원카메라를 들고 오시는 분들이 제법 많더라구요.

전문가 느낌 팍팍. 더 놀라웠던 건 푸바오가 나오기 전부터 맨 앞에서 딱 대기!!!

유명 연예인들 출근길 못지않은!! 오!!!

 

자리 이동하며 먹방을 이어간 푸바오.

근데 이날은 뭔가 기운이 없어보였다고 할까요??

송바오가 만들어 둔 하트 낙엽에서도 많이 놀지 않았답니다.

 

실내방사장으로 들어가고 싶은지...

문쪽으로 가버린 푸바오....

결국... 푸바오는 다시 들어가 버렸고....

 

↑ ↑ ↑ https://youtu.be/L5d6EnTMYRw 에버랜드 판다월드 푸바오의 대나무 먹방 동영상입니다.

(카메라가 중간중간 좀 흔들렸지만 어떤 모습도 놓칠 수 없죠? 마냥 귀여워 그냥 올립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게 바로바로 Q-pass!!!

판다월드 관람시 야외방사장 쪽으로 나가면 실내방사장으로는 다시 들어갈 수 없답니다.

그래서 빠르게 밖으로 나가서 판다월드 우선입장을 딱!! 사용했죠.

우선입장 가능 시간은 100:10~17:00로... 저흰 계속 현장줄서기를 했고

3차 관람입장 시 러바오와 푸바오가 모두 야외방사장에 있어 그냥 마감 때까지 있으려고 했답니다.

이대로 Q-pass는 못 쓰고 안녕하는 건가 했지만 그래도 상관없었는데요....

푸바오가 실내방사장으로 다시 들어가면서...급하게 사용하게 됐답니다.

사용시간은 16:43!! 아주 딱 적절했죠? 음하하하하하하

 

4차관람은 Q-pass로 판다월드 입구까지 바로 입장했고....

또 주무실 준비하는 푸공주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힝... 나무 올라가는 거 보고 싶었는데......

그래도 널 만나 행복했어!!! 잘자렴!! 우리의 아기판다 푸바오♥

 

그 시각 러바오!!! 실내방사장을 산책? 중이였습니다.

역시 팬서비스 대박은 러바오예요. ㅋㅋㅋ

 

↑ ↑ ↑ https://youtu.be/iKLhEVLecHE 에버랜드 판다월드 실내방사장 산책하는 러바오 동영상입니다.

 

레서판다까지 깨서 나무타기를 즐기는 중.. ㅋㅋㅋ

4번의 판다월드 방문으로 레서판다까지 제대로 보고 나온....

이 날 종일 판다월드만 들락날락.. ㅋㅋ 저희만 그러는 줄 알았는데 아니던데요? ㅋㅋ

몇몇 분들은 줄서면서 자꾸 마주친.. ㅋㅋ 다 같은 마음 아니겠어요?

아!! 판다월드에서 나올 때 사진촬영을 해주신답니다.

사진을 원하시는 분들은 촬영 후 출력?해오시면 좋겠죠??

 

이렇게.... 오전 11시쯤부터 시작된 판다앓이는 오후 5시에.... 종료.. ㅋㅋㅋㅋ

판다월드 나오는 길에 기념품샵이 있어 또 거기서 30분은 쇼핑하고 왔네요.

그렇게 라님과의 에버랜드 판다월드 정복기!! 나름 성공? ㅋㅋㅋ

기회가 되면 또 한번 가고 싶은데.. 시간이 될 지 모르겠습니다.

 

저보다는 라님이 쇼핑을 제대로 했지만 그래도 제가 구입한 거 공유하면,

푸바오 뚠빵 마들렌 2박스(34,000원)와 키링(6,000원), 트럼프 카드 세트(20,000원)을 사왔어요.

스티커 2가지는 라님이 선물로 줬답니다. 이힛!!!

다음주에 만나선 더현대 팝업스토어에서 산 인형을 받을 예정!!! 너무 기대됩니다. ㅋㅋ 이힛!!!!!

몇 년만에 다시 찾은 에버랜드.

내년엔 쌍둥이 아기 판다들이 나온다고 하죠?? 벌써 또 기대됩니다.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날씨가 많이 춥습니다.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다가오는 주말에도 행복하세요.

 

 

용인/와우정사 맛집) 엉클 드 파리/uncle de paris 그리고 와우정사 산책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한택식물원(http://ggumosi.tistory.com/76)갔다가 들렸던 용인 맛집 & 와우정사 맛집, 엉클 드 파리/uncle de paris 이야기와 그곳 바로 앞에 있는 와우정사 이야기도 함께

ggumosi.tistory.com

 

<덕수궁/Deoksugung> 이 겨울, 눈길을 거닐다. with 환구단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덕수궁 #눈내리는덕수궁 이야기 함께해요. 이 겨울, 눈길을 거닐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경복궁 #눈내린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