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양양 맛집) 째복조개 전문점, 수산항횟집

꿈모시 2024. 7. 27. 14: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양양맛집 #째복조개전문점 #수산항횟집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6월의 어느 주말,

꿈부부는 엄마 모시고 좀 이른 #여름휴가 를 다녀왔어요.

언제나처럼 여행의 시작은 먹방으로 #양양수산항물회 를 찾았는데요.

건물 바로 앞으로 주차장이 있고 내부는 4인석 테이블이 여러공간에 나눠져 있답니다.

 

#째복 전문점이니까 #째복물회 는 무조건 맛보는 걸로하고

전복가자미물회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째복전 도 맛보기로 했어요.

 

째복물회와 전복가자미물회는 빠르게 등장!!!

소면은 물회에 넘어져서 나왔고

반찬들도 같이 나왔는데 전체적으로 맛이 괜찮았어요.

무엇보다 여기 사장님이랑 직원분 다 넘넘 친절하세요.

그래서 주문할 때 부터 넘 기분이 좋았답니다.

 

째복물회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이기도 한데요.

살짝 데친 째복 조갯살이 가득 들어가 있어요.

새콤달콤함에 쫄깃한 째복이 제법 잘 어울렸는데

치아 치료중이신 엄만 약간 질긴감이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하지만 꿈부부는 괜찮았답니다.

 

전복가자미물회엔 전복이 두 개!!!

가자미랑 잘 섞어서 먹었는데

생각했던 물회느낌은 아니였지만 그래도 잘 먹었답니다.

 

그리고 부추에 째복을 가득 얹어 노릇하게 부쳐준 #째복전

이 째복전 진짜 대대박 맛있었어요!!!!

비가와서 조금 쌀쌀했던 날씨, 그렇다고 뜨거운 국물은 부담스러워 물회 2가지와 째복전을 주문했는데

아주아주아주 탁월했던 선택이였답니다.

바삭함에 도톰한 식감이 완전 취향저격!!! 이거 또 생각나네요 ㅋㅋㅋ

 

양양 여행/양양 맛집) 낙산어촌계활어센타,남영호횟집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양양여행 #양양맛집 #남영호횟집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6월, 꿈부부는 양양&속초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그 때 낙산비치호텔에 머물렀었는

ggumosi.tistory.com

 

양양 여행/양양 맛집) 정인회식당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양양여행 #양양맛집 #정인회식당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6월에 #여름휴가 로 다녀온 #양양 여행의 시작은 역시나 먹방입니다. ㅋㅋㅋ 양양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