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양양 카페) 바다뷰제빵소

꿈모시 2024. 7. 31. 18:26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양양카페 #바다뷰제빵소카페 이야기 함께해요.

 

양양 맛집) 째복조개 전문점, 수산항횟집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오늘은 #양양맛집 #째복조개전문점 #수산항횟집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6월의 어느 주말,꿈부부는 엄마 모시고 좀 이른 #여름휴가 를 다녀왔어요.언제나처럼 여행의

ggumosi.tistory.com

 

엄마모시고 여름휴가 떠났던 날....

#양양 에 도착해 수산항횟집에서 점심식사 든든히 먹곤 커피 한 잔하려고 #바다뷰제빵소 를 찾았습니다.

건물 전체가 카페 건물로 좌석은 진짜 많았는데요. 그에 비해 주차장은 좀 좁은 편이였습니다.

그래서 겨우겨우 주차할 수 있었습니다.

 

카페 건물 2층에 카운터와 베이커리 진열대가 있고,

야외좌석도 있는데 2층과 3층엔 이미 사람이 제법 많았답니다.

그래서 겨우 자리를 잡았는데 주문할 때 사장님?께서 4층에도 좌석이 있고

뷰가 더 좋다고 말씀해주셔서 빠르게 4층으로 올라갔더니 뷰도 좋고 좌석 여유도 있었답니다.

 

차란!! 바다뷰카페 4층 내부예요.

단체석도 있고 통창 바로 앞으로 좌석이 쫙!! 이어져 있습니다.

꿈부부와 엄마는 창가 바로 앞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꿈남편은 최근에 다시 에스프레소에 빠져있어 에스프레소를 주문했고

저는 따뜻한 돌체라떼를, 엄마께서는 자몽차를 고르셨답니다.

요즘은 비가 내리고 덥고 하면 에어컨이 최고지만.. ㅋㅋㅋ

이 땐 비가 오면 조금 썰렁하기도 했고 에어컨 바람도 추워서 따뜻한 거 마셨더니 딱 좋았어요.

 

뭐 이정도 뷰?? ㅋㅋㅋ 날씨가.. 꾸물꾸물해서....

바다가 이쁘게 보이진 않았지만, 보이는 뷰는 멋지더라구요.

바다를 배경으로 사진 찍을 수 있는 포토존도 있었는데 비가 꽤 내려서 가보진 못 했네요.

 

카페에서 나오기 전, 엄마랑 사진 한 장 남기고...

이제 장보고 펜션에 들어가면 되는데......

그 전에!!! #후진항등대 구경하고 가기로 했어요.

 

2005년 11월 28일에 최초 점등한 #후진항방파제등대

높이는 12M이며 4초 주기로 홍색 빛이 1번(1초) 점멸하는 방식이라고 하네요. ㅋㅋ

이번에 알았는데 등대에 대한 내용이 나와 있더라구요.

그동안 그낭 지나쳤는데 다음부턴 확인해 봐야겠습니다.

 

 

양양 여행/양양 오션뷰 카페) P.E.I coffee with 물치해변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앙양여행 #양양카페 P.E.I coffee 이야기 함께해요. 속초 여행/속초 가볼만한곳) 설악케이블카/설악산 케이블카,설악산 권금성+속초 신흥사 안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