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1 19

경주 여행/경주 보문 맛집) 교리김밥 보문점+스타벅스 보문로DT점+경주 맥주집) 화수브루어리 경주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 #경주맛집 #경주맥주집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가볼만한곳) 불국사와 석굴암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가볼만한곳 #경주불국사 와 #석굴암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호텔) Hilton Gyeongju/힐튼경주 르구어메+조식+산책길 안녕하세요. ggumosi.tistory.com #경주여행 셋째 날, 불국사와 석굴암을 다녀와서 늦은 점심을 해결해야했어요. 고민하다가 출동한 곳은 #교리김밥보문점 10년 전!! 경주 갔을 때도 #교리김밥 을 먹었는데 그 때는 경주 교동 본점에 갔었답니다. 이번엔 숙소인 힐튼경주와 가까운 곳인 보문점으로 찾아갔어요. 그런데.... 메뉴판..을 왜 안 찍어왔죠? ㅋㅋ 흠....

<광명 카페/광명동굴 카페> 몽트리베이커리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광명카페 #몽트리베이커리 이야기 함께해요. 광명 가볼만한곳/광명나들이) 광명동굴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광명나들이 #광명가볼만한곳 #광명동굴 이야기 함께해요. 폐광의 기적을 만나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크리 ggumosi.tistory.com 광명동굴 나들이 갔던 날,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광명동굴카페 #몽트리베이커리 다녀왔어요. 평소엔 아시다시피 꿈남편이 야외 좌석을 선호하지 않는데 ㅋㅋㅋ 이 날은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날씨가 진짜 좋았던 날이라 야외 좌석에 앉았답니다. 이힛!! 사실 어머님을 모시고 간 게 컸답니다. 으하하하하하하. 그래서 이렇게 내부 좌석이 여유가 있었는데 내부 좌석들도 정말정말 이뻐요..

달콤함세상 2022.11.29

<송도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MANOKAMANA/머노까머나 트리플스트리트2호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도맛집 #머노까머나트리플스트리트2호점 이야기 함께해요. 송도 아울렛에 쇼핑하러 갔던 날, 쇼핑에 앞서 먹방부터 ㅋㅋ 근데 이 날은 이상하게.. 뭘 먹어야할지... 정하질 못 하겠더라구요. 그냥... 이것도 저것도 다 먹고 싶었던... ㅋㅋㅋ 고민에 고민을 이어가다가 #정통인도요리전문점 #MANOKAMANA 를 발견했고 냅다 들어갔어요. 메뉴판부터 #정통인도요리집 느낌 ㅋㅋㅋ 처음엔 세트메뉴도 봤는데 그냥 단품으로 주문하기로 했어요. 커리는 치킨 티카 마살라를 고르고 정통빵 난은 갈릭이랑 스위트 두종류를 골랐습니다. 그리고 볶음면이 있어, 프라운 짜오면까지 추가했어요. 피클이랑 할라미뇨 등 기본 반찬이 나오고 주문한 메뉴들로 금방 테이블이 채워졌습니다. 전체적인 비주얼..

맛있는세상 2022.11.28

경주 여행/경주 맛집) 보문한우 With 보문정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맛집 #보문한우 #보문정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호텔) Hilton Gyeongju/힐튼 경주 프리미엄룸 객실후기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여행 #경주호텔 #HiltonGyeongju 프리미엄룸 객실후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가볼만한곳) 맥문동 가득한 계림숲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 ggumosi.tistory.com #경주여행 의 막바지... 또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야할 시간이 다가오고 있었죠. 그래서 경주에서의 마지막 밤은 더욱 특별한? 메뉴를 먹고 싶었어요. 고르고 고른 메뉴는 바로바로 #한우 ㅋㅋㅋ 마침 힐튼경주 근처에 꽤나 유명한 고기집이 있어 그곳에 가기로 했답니다. 그리고 그 전에 고기집 ..

<의정부 카페> 유럽풍 카페아를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의정부카페 #카페아를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여름의 무더웠던 어느 날, #의정부카페아를 다녀왔어요. 이곳 역시 진작부터 가보자 가보자했던 카페로 일부러 평일에 갔던 이유는?? ㅋㅋ 주말엔 사람이 진짜 진짜 많다고 전해들었기 때문이였죠. 마침 평일 휴가... 다른 일정이 없던 차에 카페 아를이 생각나 출동했어요. 저는 #반고흐카페 라고 불리는 것만 알고 있었는데 여기 레스토랑도 있더라구요. 건물 앞에 주차하고 내부로 들어가면 먼저 레스토랑 공간이 나오고 그곳을 지나면 카페공간이에요. 카페도 실내는 물론 야외공간까지 아주 넓답니다. #의정부베이커리카페 이기도 해서 베이커리 종류도 여러가지. 케익도 있구요. 꿈부부는 간단히 식사하고 가긴 했지만.... 베이커리를 지나칠 수 ..

달콤함세상 2022.11.26

[영화] 에놀라 홈즈 2/Enola Holmes 2, 2022

날카로운 추리력과 당찬 의지로 가득한 셜록 홈즈의 막내 여동생 에놀라가 탐정 사무소를 열고 맡게 된 첫 사건을 둘러싼 미스터리 가득한 모험을 그린 넷플릭스 영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에놀라 홈즈2가 나왔습니다. #에놀라홈즈 1편을 너무나 재밌게 본 꿈부부는 꼭 2편이 나와주길 바랬습니다. 영화 끝에 2편이 나올거란 암시를 주긴했지만, 확실할 수 없었는데!! 2년만에 2편 등장!!! 꺄!!! ​ 평소에도 워낙 좋아하던 홈즈 스토리인데!! 색다른 연출과 스토리가 아주 만족스러워요!!! 무엇보다 2편은 더 재밌더라구요?? ㅋㅋ 탐정으로서의 첫 사건?을 맡게 된 그녀!!! 모두에게 인정 받을 수 있을까요?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영화!..

전시공연영화 2022.11.25

<서울 가볼만한곳> 성균관 명륜당 은행나무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울가볼만한곳 #성균관명륜당은행나무 이야기 함께해요. 11월 첫 주말, #명륜당은행나무 보러 #성균관 으로 출동했습니다. 진작부터 한번 가보자 가보자 했지만 주차 때문에.. 늘 고민하게 되더라구요. 그러다 더 이상은 미룰 수 없다!!!싶어 올해는 꼭 도전해보자 다짐했고 서둘러서 갔는데도..... 주말인 탓인지... 가까운 주차장은 이미 만차... ㅋㅋ 이리저리 헤매다 겨우겨우 주차에 성공했고 드디어 드디어!! 은행나무 만나러갑니다. 은행나무가 위쪽에 위치하고 있다곤 하지만... 키 181인 꿈남편이 개미만해 보이는!!! 마법!!! 얼마나 거대한 은행나무들이 자리하고 있는지 알게하는 사진이라 하겠습니다. #문묘관람시간 하절기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

국내여행 2022.11.24

경주 여행/경주 가볼만한곳) 불국사와 석굴암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가볼만한곳 #경주불국사 와 #석굴암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호텔) Hilton Gyeongju/힐튼경주 르구어메+조식+산책길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힐튼경주르구어메 #힐튼경주조식 #힐튼경주산책길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호텔) Hilton Gyeongju/힐튼 경주 프리미엄룸 객실후기 안 ggumosi.tistory.com #경주여행 셋째 날, 힐튼 경주에서 조식 먹방하고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이 날의 첫일정은 #불국사 로 저희는 #불국사공영주차장 에 주차했어요. 아래 불국사공영주차장에 주차해서 불국사까지 10분정도 걸어서 올라갔는데요. 아래 두 지도의 주차장에 주차할 경우, 불국사 바로 앞이랍니다..

국내여행 2022.11.21

<덕수궁/Deoksugung> 즉조당 재현 집기 전시+석조전 특별전/고종황제+그 가을, 단풍과 마주하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즉조당재현집기전시 #석조전특별전 #덕수궁가을단풍 이야기 함께해요 봄 날, 석어당 살구꽃이 활짝 피였습니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덕수궁 #Deoksugung #석어당살구꽃 이야기 함께해요. 덕수궁 관람시간 및 관람요금은 공식홈페이지에서 담아왔으며, 특별권 및 무료관람 등 ggumosi.tistory.com #덕수궁 #왕궁수문장교대의식 은 대한문 월대공사로 인해 대한문광장 옆 공간/1호선 시청역 2번출구 앞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덕수궁 휴관일인 월요일을 제외하고 매일 2회(오전 11시, 오후 2시) 진행되니 참고하세요. 올해는 다른 궁보다 덕수궁을 자주 방문하겠다는 다짐을 실천하기 위해 ㅋㅋ 지난 가을에도 부지런히 다녀..

<인천 영종도 카페> C27 다운타운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영종도카페 #C27다운타운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추석, 엄마모시고 #영종도카페 #C27 다녀왔어요. 친정집에서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엄마밥 먹방하고 드라이브 겸 커피 한 잔 하러 출동했는데요. 카페 근처 다가서 차가 어찌나.. 밀리던지... 다행히 카페 주차장이며 좌석은 자리가 있었습니다. 카페 건물 앞과 건너편에 주차장이 있고 직원분이 안내해주세요. 대신 주차는 무료 2시간만 가능하고 이후엔 추가 금액이 있었답니다. 바닷가가 보이는 야외좌석!! 좌석이 있긴했지만.... 바다 바로 앞.. 자리는 당연히? 없었답니다. ㅋㅋ 그래도 바다가 코 앞이라 어디 앉아도 좋겠더라구요. 저흰 햇살이 너무 뜨거워서... 내부에 자리를 잡기로 했습니다. 건물 전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