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10 11

서울 단풍 명소) 덕수궁과 정동길 그리고 경복궁 단풍구경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주간일기챌린지 #서울단풍명소 #단풍현황 함께해요. 엊그제, 2022년 10월 26일 #덕수궁 과 #정동길 #경복궁 을 돌아보고 왔습니다. 가장 먼저 발길을 옮긴 곳은 #덕수궁정동길 입니다. 어쩜... ㅋㅋ 딱 반반!!! 노랑과 연두가 공존하는 은행나무길...이라니요. ㅋㅋ 한쪽은 노랗게 물들었지만 다른 한쪽은 아직 연두빛... 이제야 가을색으로 변하기 시작했기에 가능한 구경 아니겠어요?? #덕수궁돌담길 에도 단풍이 완전히 물든진 않았답니다. 하지만 여름과 가을이 이어지는 듯한 나무색...이 가득해요. 단풍이 절정이 아니라도 충분히 아름답더라구요? ​ 그리고 정동길을 거닐다보면 덕수궁 중명전에 다다를 수 있어요. 잠시 둘러 우리의 가슴 아픈 역사도 기억..

나들이 2022.10.28

경주 여행/경주 호텔) Hilton Gyeongju/힐튼 경주 프리미엄룸 객실후기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여행 #경주호텔 #HiltonGyeongju 프리미엄룸 객실후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가볼만한곳) 맥문동 가득한 계림숲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여행 #경주가볼만한곳 #경주계림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가볼만한곳) 첨성대의 낮과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 ggumosi.tistory.com #경주여행 둘째 날, 소이한옥에서 체크아웃하고 일정을 시작했습니다. 이 날은 #힐튼경주 에 체크인해야하는 날이라 첨성대와 계림숲만 둘러봤구요. 서둘러 #힐튼호텔경주 로 향했습니다. 오후 1시부터 대기표를 받을 수 있는데 저흰 1시 2분에 번호표를 받아 7번이였고, 체크인은 3시 부터지만 2시30분쯤 부터 ..

국내여행 2022.10.27

<송내역 맛집> 회전초밥 전문점,스시초이스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내역맛집 #부천송내맛집 #스시초이스 이야기 함께해요. 어느 날.... 저는 초밥이 먹고 싶었고 꿈남편은 사시미를 먹고 싶어했어요. 두사람 모두를 만족할 만한 곳이 어디일까. 급 검색해서 알게 된 곳이 #부천회전초밥전문점 스시초이스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찾은 회전초밥집. 다양한 초밥들이 바삐 돌아?다닙니다. ㅋㅋㅋ 꺄 맛있겠다!!!! 초밥은 물론, 롤과 군합에 튀김과 디저트까지! 워낙 여러가지의 메뮤가 있다보니 골라먹는 재미도 있는 곳이에요. 저희가 갔을 때 딱 한자리만 남아, 겨우 앉을 수 있을만큼 인기가 많았답니다. 자 이제!! 꿈부부의 먹방이 시작됩니다. 저희 앞으로 오는 접시를 내려 먹방 했을 뿐만 아니라, 원하는 메뉴는 직원분께 따로 부탁드렸어요. 주문하면 ..

맛있는세상 2022.10.26

<상동 카페> 읍천리382 부천상동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상동카페 #읍천리372 이야기 함께해요. 지인과 상동고기집, 삼다원에서 먹방 후 커피 한 잔 하려고 찾아간 # 읍천리382부천상동점 저는 이번에 이곳을 처음 알게 됐는데 이미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카페읍천리382 의 내부는 레트로 느낌이 가득합니다. 화려한 벽지는 물론 엔티가구에 샹들리에까지.. ㅋㅋ 크리스마스 트리는 좀 이르지 않나 싶었는데요. 흠.... 곧 11월 아니겠어요? 우와 시간 정말 빠릅니다. 이 카페에서 유명한 메뉴는 #미숫가루 라고 해요. 그래서 미숫가루는 무조건 주문하기로 했고 #읍천리커피 도 골랐어요. 디저트로는 #페스퓨리와플 을 선택했어요. 반반와플이 가능해서 딸기치즈&카야잼로~~~ 미숫가루는 달달하니... 아주 아주 맛나요!!! 누가 마셔도 ..

달콤함세상 2022.10.25

경주 여행/경주 황리단길 맛집) 료코/RYOKO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맛집 #황리단길맛집 #경주료코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가볼만한곳) 맥문동 가득한 계림숲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여행 #경주가볼만한곳 #경주계림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가볼만한곳) 첨성대의 낮과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 ggumosi.tistory.com #경주여행 둘째 날엔 #경주유명맛집 소옥에 갔었습니다. 그리고.... 웨이팅 두시간.. ㅋㅋ을 확인 후 꿈부부는 아주 빠르게 포기하고 급 맛집 검색 후 #RYOKO 를 찾아갔어요. #료코 에도 웨이팅이 있었지만 20~30분 남짓. 평소라면... 헉!! 20분ㅡ?? 30분ㅡ??? 이라며 놀랬을테지만.. #경주황리단길 은 웨이팅의 길 ..

꿈모시 일상) 부천 상동 고기집/삼다원+가지꽃&부추꽃+시강아지 모시기+꿈부부 5000일♥9주년 결혼기념일

#상동맛집 #상동고기맛집 #삼다원 을 다시 찾았습니다. 이번엔 꿈남편도 데리고 함께 출동!!! 룰루랄라~~~ 너무나 맛있게 맛봤던 곳이라 꼭 남편도 함께 가고 싶었는데 그 바램이 예정보다 일찍 이뤄졌답니다. 아쉽게도 도야지구이 모둠이.. 품절이라.... 단품으로 맛봤구요. 오겹살2, 목살2에 #삼다원물냉면 도 주문해서 고기에 야무지게 싸 먹었답니다. 꿀맛!!! 그리고 인원이 더 있어 솥밥으로 볶음밥까지 냠냠!!! 볶음밥 드시고 싶으시다면 솝밭을 미리 주문해두셔야 해요. 미리 주문했다가 볶음밥에 2인분을 다 넣었고 누룽지까지 만들어주셔서 아주 든든하게 먹방했어요. 야호!!!! 이제 #가지꽃 과 #부추꽃 도 안녕이네요. 10월이 되자마자 살짝 두꺼운 가디건을 꺼내서 입어야할 정도의 #가을날씨 가 됐고, 엄마..

경주 여행/경주 가볼만한곳) 맥문동 가득한 계림숲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여행 #경주가볼만한곳 #경주계림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가볼만한곳) 첨성대의 낮과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가볼만한곳 #경주 #첨성대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황리단길 맛집) 백년손님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맛집 # ggumosi.tistory.com 첨성대 구경하고 #경주계림숲 으로 이동했습니다. 바로 근처에 있어 몇 걸음이면 도착할 수 있는데요. 곁으로 꽃밭이 있어! 발걸음이 가볍기만 했습니다. 다만... 좀 만... 덜 더웠다면,, 꽃밭 한바퀴 돌았을테지만... 따사로운 8월.. 결국 꽃밭은 대충?보고 ㅋㅋ 저흰 #계림숲 으로 냅다 뛰어 들어갔어요. 첨성대와 월성 또는 신월..

국내여행 2022.10.18

경주 여행/경주 가볼만한곳) 첨성대의 낮과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가볼만한곳 #경주 #첨성대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황리단길 맛집) 백년손님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맛집 #황리단길맛집 #백년손님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황리단길 한옥독채) 소이한옥/여전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 ggumosi.tistory.com #경주여행 둘째 날, 날씨가 아주아주 화창했습니다. 경주 소이한옥에서 체크아웃 후 백년손님에서 아침식사를 했고 여행을 이어갔습니다. 이 날도 걸어서 첨성대로 출동했는데요. 황리단길에 숙소를 잡으니 주차 걱정이 없어 좋더라구요. 이 후에는 힐튼 경주에 머물러... 황리단길에 올때면 주차하는데 살짝 애를 먹었답니다. 배롱나무꽃이 피는 계절. 10년..

국내여행 2022.10.08

꿈모시 일상) 꽈페/티라미수 트위스트 외+동네산책하기/맥문동+나무수국+노티드 도넛/Knotted Donut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은... 집에 들어올 때 뭘 사오는 경우가 거의 없어요. ㅋㅋ 사온다고 하더라도 제가 부탁했을 때?? 스스로 사오는 경우는 극히 드문데 #꽈페 라는 꽈베기를 사왔지 뭐예요!!! ​ 몰론, 친구분이 사길래.. ㅋㅋ 사와봤다고 ㅋㅋㅋㅋ 이번에 처음 알게 된 꽈페. #솔리드카라멜 #티라미수트위스트 #얼그레이 3가지 맛을 골라왔는데 얼그레이 맛이 제일 맛있었고 티라미수 트위스트, 솔리드 카라멜 순으로 괜찮았답니다. ​ 알아서 사온 건 아니지만 그래도 디저트 사온 꿈남편~ 고마워~ ㅋㅋ 날씨가 선선해지면서 운동 겸 #동네산책 을 자주 나가고 있어요. 그러면서 #토스만보기 주변장소가기로 아주아주 작은 티끌을 모으는 중이랍니다. 정말 작은 금액이지만 괜한 ..

경주 여행/경주 황리단길 맛집) 백년손님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맛집 #황리단길맛집 #백년손님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황리단길 한옥독채) 소이한옥/여전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황리단길한옥독채 #소이한옥 이야기 함께해요. 이번 #경주여행 은 3박 4일 일정이였습니다. 처음엔 보문호수쪽 호텔에서 쭉 머물 예정 ggumosi.tistory.com #경주황리단길 에는 볼거리며 맛집도 많죠. 그 중 소옥이라는 맛집의 인기가 유달리 더 어마어마하답니다. 꿈부부도 이번 #경주여행 에서 두번이나 도전? 했으나 매번 웨이팅이 1시간 반 이상 걸려서 바로 포기 했어요. ㅋㅋㅋ 아시다시피 저흰 30분 이상 기다리는 걸 선호하지 않거든요. 평일 저녁시간에 5시쯤 갔을 때는 물론, 주말 오전 오픈시간에 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