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5 17

파주 마장호수 레스토랑) 레드맘마미아/Red Mamma mia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파주마장호수레스토랑 #레드맘마미아 이야기 함께해요. 파주 마장호수) 햇살 가득한 봄 날, 출렁다리와 산책로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1년만에 다시 찾은 #파주마장호수 #마장호수출렁다리 이야기 함께해요. 파주) 마장호수 그리고 출렁다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 ggumosi.tistory.com 룰루랄라~~ #파주마장호수 를 즐겁게 산책한 후 Red Mamma mia로 출동했습니다. 레스토랑 오픈시간은 오전 10시로 저흰 어머님모시고 10시 50분쯤 찾아갔는데 생각보다 좌석이 여유가 있었어요. #파주레드맘마미아 는 마장호수가 한 눈에 보이는 창가좌석이 있어요. 그런데 저희가 갔을 땐 이미 손님이 앉아계시거나 예약석이라..

<서울장미축제/중랑천장미축제> 활짝 핀 장미꽃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울가볼만한곳 #서울장미축제 #중랑천장미축제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는 이번에 서울장미축제를 처음 찾았답니다. 축제는 5월 2일에 시작해 15일까지로.... 현수막엔 써있긴 했는데요. ㅋㅋ 인터넷에 검색해보면 22일까지로 나와 있어요. 저는 지난 주말에 다녀왔구요. 사람이.... 정말 정말 많았습니다.!!! 6호선&7호선 태릉입구역에서 가까워 대중교통으로 찾기에 아주 좋은 곳인데요. 저흰 거리가 좀 되다보니 빠방이 제로스와 함께 출동했어요. 방문 전 찾아보니, 서울생활사박물관을 많이 추천하더군요. 워낙... 사람이 많이 찾는 축제이기도 하고 많은 분들이 추천하시니 자연스레.... 치열하지 않을까 싶더라구요. 그래서 저흰 먹골역 근처에 좀 저렴한 주차장..

나들이 2022.05.27

<상동역 카페> HIGH TABLE/하이테이블 상동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상동역카페 #하이테이블상동점 이야기 함께해요. 7호선 상동역 8번출구에서 100m 거리에 자리한 HIGH TABLE. 간판 한 켠엔 24HOUR 라고 되어 있지만 매일 8시~ 새벽 3시까지 연중무휴로 영업한다고 하며, 테라스에는 반려동물 동반입장이 가능하답니다. 내부는 단체로 앉을 수 있는 좌석 뿐 만 아니라 두루두루 다양하게 갖춰져있으며, 중앙의 커다란 스탠드가 특히 이색적이에요. 벽 쪽은 개별 공간처럼 분리되어 있기도 합니다. 조각케익은 물론 베이커리도 여러가지. 음료 메뉴판은... 제가 방문했을 때... 고장이 났어서... 찍질 못 했어요. 메뉴판이 들어왔다 나갔다 했었답니다. ㅠㅁㅠ 이 날, 1시간 좀 넘게 시간이 남았었답니다. 그래서 베이커리 2종류에 아인슈페..

달콤함세상 2022.05.25

<그라운드 시소 맛집/성수동 맛집> 후라토식당 성수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성수동맛집 #그라운드시소맛집 #후라토식당성수점 이야기 함께해요. 우연히 웨스 앤더슨/Accidentally Wes Anderson, 주말웨이팅 및 주차정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라운드시소성수 #우연히웨스앤더슨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주 토요일, 꿈남편과 Accidentally Wes Anderson 전시 보러 다녀왔어요. 이 전시는 작 ggumosi.tistory.com Accidentally Wes Anderson/우연히 웨스 앤더슨 전시보러 갔던 날, 전시 즐겁고 재밌게 감상하고 점심식사하러 #후라토식당 성수점을 찾았습니다. 이곳은 예전에 체험단으로 처음 알게됐는데 정말정말 만족했던 곳이에요. 그래서 그라운드 시소 ..

맛있는세상 2022.05.24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The Pirates, 2014

전국민을 시원하게 웃겨줄 액션 어드벤처! 조선을 뒤흔든 최강도적들의 대격전! 조선의 국새를 고래가 삼켜버렸다?! ​ 전대미문 국새 강탈 사건으로 조정은 혼란에 빠지고, 이를 찾기 위해 조선의 난다긴다 하는 무리들이 바다로 모여든다! ​ 바다를 호령하다 졸지에 국새 도둑으로 몰린 위기의 해적 고래는커녕 바다도 처음이지만 의기양양 고래사냥에 나선 산적 건국을 코앞에 두고 발등에 불이 떨어진 개국세력까지! 국새를 차지하는 자, 천하를 얻을 것이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 가볍게 보기 좋은 영화, 해적: 바다로 간 산적 무거운 스토리도 아니고 자극적인 장면도 없지만, 12세 관람가이긴 하더군요. 무엇보다 우리나라 어드벤처 영화라니 ..

전시공연영화 2022.05.21

속초여행/속초 가볼만한곳) 속초시립박물관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속초여행 #속초가볼만한곳 #속초시립박물관 이야기 함께해요. 속초 고성 레스토랑) 바다정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속초맛집 #고성레스토랑 #바다정원 이야기 함께해요. 고성 카페) 바다정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고성카페 ggumosi.tistory.com 고성 바다정원에서 늦은 아침식사 후 꿈부부는 방배정을 받으려고 소노펠리체 델피노로, 꿈조카네와 엄마께서는 키즈카페에 갔었답니다. 이 후 다시 모여 체크인 시간까지 속초시립박물관에서 머물렀는데요. 속초여행을 아이와 함께 가신다면 꼭 들려보시라고 추천추천하고 싶어요. 무엇보다 관람료가 무척 저렴하답니다. 65세 이상은 무료관람이기도 해서 부모님 ..

국내여행 2022.05.20

꿈모시 일상) 만첩홍도화&겹벚꽃+가족들과 먹방+코렐 파이렉스 스누피 계량컵 3종+차돌떡볶이&김치볶음밥+네오플램/피카 IH 사각계란말이팬+덕수궁나들이/할리스&투썸플레이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 입니다. 오늘은 그동안의 #일상이야기 함께해요. 미세먼지 없는 화창한 날이 이어지는 요즘. 산책하기 더할나위 없는 나날들이죠?? 만첩홍매화와 벚꽃이 지고 아쉬워하던 어느 날, 만개한 #만첩홍도화 를 만나 마냥 신났어요. 이 꽃 또한 쉬이 보기 어려워 모르시는 분들도 많은 듯 했습니다. 제가 잠시 사진 찍는동안 지나는 분들이 꽃 이름이 뭔지 아냐고 몇몇분이 물으셨거든요. 저도 아는 꽃이 많지 않지만 다행히도 아는 꽃이라 흔쾌히 말씀드렸어요. 괜스레 뿌듯했던 순간!!!! ㅋㅋㅋ 룰루랄라. 이 날, 햇살까지 어찌나 좋던지. 바람에 흔들리는 나뭇잎이 반짝여 눈이 부셨어요. 또 어느샌가 시간이 지나 곱게 단풍이 물들면 더 찬란한 빛이 되겠죠? 올해 겹벚꽃은 길가다 우연히 본..

<2022봄 궁중문화축전> 창경궁/Changgyeonggung 춘당지 미디어파사드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2022봄궁중문화축전 #창경궁춘당지미디어파사드 이야기 함께해요. 늦 봄, 철쭉이 피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창경궁의늦봄 #창경궁철쭉 이야기 함께해요. 심쿵쉼궁 그리고 궁에 다녀왔습니다" data-og-description="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 ggumosi.tistory.com 지난 주말, 꿈남편과 #창경궁 다녀왔습니다. 저는 4월에 이미 두 번 다녀왔고 이번에 방문하면서 올해만 벌써 3번째. ㅋㅋ 현재 2022 봄 #궁중문화축전 중으로 여러 궁궐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중인데요. 사전예약 프로그램도 많지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어요. 그 중 #춘당지미디어파사드 를 함께 보기 위..

<김포 롯데몰 젤라또/gelato> G.FASSI/지파시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김포롯데몰젤라또 #지파씨 이야기 함께해요. Agra/아그라 김포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김포롯데몰맛집 #아그라김포점 이야기 함께해요. 어머님께 생일선물로 받은 롯데상품권 들고!!! 꿈남편과 외식하러 #김포롯데몰 로 출동했어요. 뭘 먹을까 ggumosi.tistory.com #김포롯데몰 아그라에서 인도요리 냠냠하고 디저트 즐기러 G.FASSI를 찾았습니다. #젤라또맛집 #지파시 는 롯데몰 GF, 영풍문고 옆에 자리하고 있어요. 공식홈페이지에서 지도앱 담아왔으니 참고하세요. #젤라토 를 정말 정말 사랑하는 꿈부부. 처음부터 이곳을 가려고 했던 건 아니였습니다. 점심식사 후 커피 한 잔 마시자며 롯데몰 안내지도에서 카페를 찾았는데... 눈에 들어온 #GFASS..

달콤함세상 2022.05.17

속초 고성 레스토랑) 바다정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속초맛집 #고성레스토랑 #바다정원 이야기 함께해요. 고성 카페) 바다정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고성카페 #바다정원 이야기 함께해요. 고성 맛집) 봉포맛집 https://ggumosi.tistory.com/1019 고성 봉포맛집에서 든든하게 식사를 마치고 이제는 집 ggumosi.tistory.com 지난 4월 말, #고성 으로 가족여행 다녀왔습니다. 소노펠리체 델피노를 예약했었는데 울산바위뷰 객실을 얻기 위해.. 어마어마하게? 고군분투 했었죠. ㅋㅋ 아... 그 이야기는 차차 하도록하고, 방배정 번호표를 받은 후 #고성바다정원 으로 향했습니다. 오픈시간 전에 도착했는데도 주차장에 차도 많았고 문도 활짝 열려있어 바로 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