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04 15

꿈모시 후기) 부천 옥길동네일 JroomNail/제이룸네일,러블리스타일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옥길네일 #옥길동네일 #제이룸네일 이야기 함께해요. 봄봄봄 봄이 왔어요!!! 봄을 기분좋게 맞이하는 또 하나의 방법!!! 오랜만에 ㅋㅋ 봄맞이 네일하고 왔지요. 마침 여행준비 중이기도 했구요. 부천네일&옥길동네일 제이룸네일으로 출동했는데 주차도 가능하고 오픈한지 얼마 안된 곳이라 깔끔 그 자체!! 옥길네일, 제이룸네일은 부천시 양지로 205 서영아너시티2 306호에 자리하고 있으며, 오픈은 오전 10시반, 오후 9시에 문 닫는 답니다. 그리고 매주 월요일이 휴무예요. 내부는 제법 넓어요. 손 네일받는 공간과 패티네일 받는 쇼파가 있고 가장 안쪽엔 내성발톱 등을 관리하는 룸이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요. 또 한켠엔 이와 관련된 제품들이 쫙! 진열되어 있답니다. 아!! 사..

서울 남산뷰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 더 델리 케이크/The Deli Cake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랜드하얏트서울베이커리 #더델리케이크 이야기 함께해요. 서울 남산뷰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Grand Hyatt Seoul, 프리미엄 남산전망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울남산뷰호텔 #그랜드하얏트서울 #프리미엄남산전망객실 이야기 함께해요. 남산으로 벚꽃찾아/남산케이블카" data-og-description="안녕하세 ggumosi.tistory.com 호텔 체크인 후 남산뷰를 즐기던 중 커피 한 잔이 생각났습니다. 그랜드하얏트서울 갤러리 애프터눈티를 예약했다면... ㅋㅋ 좋았겠지만 갑작스런 호캉스로 이미 예약이 마감된 후였죠. ​ 아쉬운대로 근처 카페를 찾볼까도 했지만... 객실뷰가 이렇게나 좋은데.. 어딜가나 싶어서 ..

<김포 롯데몰 맛집> Agra/아그라 김포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김포롯데몰맛집 #아그라김포점 이야기 함께해요. 어머님께 생일선물로 받은 롯데상품권 들고!!! 꿈남편과 외식하러 #김포롯데몰 로 출동했어요.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인도요리가 생각났고 마침 #Agra 가 있어 찾아갔죠. #아그라 위치는 #김포롯데몰 공식홈페이지에서 담아왔으니 참고하세요. 테이블 간격은 나름 넓은 편이며 약간 어두우면서 인도풍? 느낌의 조명이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벽 곳곳의 엔틱거울도 고풍스러움을 더해줘요. 꿈부부는 고민하다가 #아그라프리미엄세트 ㅡ, 프리미엄 커플세트를 선택했어요. 탄두리 치킨 2조각과 망고&포도 스노윙 브레드 2조각은 기본 제공. 커리는 램 로건 조쉬와 버터 치킨 마크니를 골랐고 난은 클래식과 갈릭으로 주문했죠. 그리고..

맛있는세상 2022.04.27

서울 남산뷰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Grand Hyatt Seoul, 프리미엄 남산전망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울남산뷰호텔 #그랜드하얏트서울 #프리미엄남산전망객실 이야기 함께해요. 남산으로 벚꽃찾아/남산케이블카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산으로 다녀온 벚꽃나들이 이야기 함께해요. 석촌호수에서 환상적인 벚꽃비(https://ggumosi.tistory.com/723)를 만난 후 남산으로 향했는데요. 서 ggumosi.tistory.com 4월 둘째주 금요일, 꿈남편의 휴가!!!였어요. 금토일.. 제주도여행 가면 딱 이였는데.. ㅋㅋ 고민 끝에 가까운 곳에서 1박 2일 #호캉스 를 즐기기로 했습니다. 처음엔 강원도쪽을 봤는데 생각해보니 꿈부부가 #서울호텔 에 가본 적이 없더라구요. ㅋㅋ 검색ㅡ 검색을 이어가다 한 눈에 들어온 뷰 하나!!..

국내여행 2022.04.26

<남양주 한강뷰 카페> ANOTHER JEWELRY/어나더쥬얼리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카페 #어나더쥬얼리 이야기 함께해요. 우미당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다산맛집 #우미당 이야기 함께해요. ​ 한달 반 만에 친정식구들이 모였습니다. 우리 둘째조카님의 생일이였거든요. 그래서 첫 날은 ggumosi.tistory.com 다산 맛집 우미당에서 소고기 제대로 먹방하고, 친정식구들과 커피 한 잔 하려고 #어나더주얼리 를 찾았습니다. 건물 밖으로 주차장이 잘 갖춰있으나 카페로 가는 진입로가 약간 헷갈릴 수 있어요. 네비를 따라 차량 두 대로 이동했는데 저는 카페 진입 안내화살표을 보고 지나갔고 꿈오빠네는 아예 못보고 지나치면서.. ㅋ 당황당황.. 제가 보고 지나온 덕분에 다시 유턴해서 무사히 진입할 수 있었습니다. 도착 직..

달콤함세상 2022.04.23

파주 공릉천) 튤립이 피었습니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파주가볼만한곳 #파주공릉천 #파주공릉천튤립 이야기 함께해요. 파주) 공릉천 튤립꽃밭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파주공릉천 #공릉천튤립 이야기 함께해요. 바로 어제!!! 꿈남편과 급 #파주나들이 다녀왔습니다. 마장호수 출렁다리 갔다가 카페에서 커피 ggumosi.tistory.com 작년에 이어 올해도 #파주공릉천 에 다녀왔습니다. 그 땐 꿈남편과 단둘이 파주 마장호수 갔다가 공릉천에 갔었는데 이번엔 어머님 모시고 동일한 일정으로 다시 한번 출동!!!했어요. 파주마장호수는 벚꽃 피는 계절의 싱그러움에 햇살까지 가득해 지난번보다 훨씬 더 이뻤구요. 파주공릉천 역시 튤립이 가득해 어머님이 진짜 좋아라 하셨답니다. 뿌듯!!! 파주마..

국내여행 2022.04.22

꿈모시 후기) asobu/아소부 콜드브루 커피메이커 코퍼 블랙 KB900-COPPER BLACK+스타벅스 화이트 사이렌 그라인더+테라로사 원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아소부 #콜드브루메이커 #스타벅스그라인더 이야기 함께해요. 콜드브루 좋아라하는 꿈남편을 위해 #아소부콜드브루커피메이커 를 구입했습니다. 그동안 고민을 많이 했는데, 이 제품은 별도의 종이필터 없이 커피를 내릴 수 있는 점이 특히 맘에 들었어요. 대신 세척 후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마이크로 매쉬필터가 있어 커피 내리고 설거지하면 끝!!! 구성품은 콜드브루 메이커와 커피를 내려 보관하는 스테인레스 용기의 뚜껑입니다. 콜드브루 맛있게 해 먹겠다고 #테라로사커피 도 구입했는데요. 개인적인 취향으론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원두가 더 괜찮더라구요. 그래서 #테라로사원두 는 에스프레소 머신으로 내려마시고 있어요. 골드브루 메이커를 구입하게 된 또 다른 이유는... 솔리스 커피그라..

<경복궁/Gyeongbokgung> 봄 날, 벚꽃비가 내리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Gyeongbokgung #경복궁벚꽃 이야기 함께해요. 늦봄, 모란과 철쭉 그리고 생과방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늦 봄의 경복궁, 모란과 철쭉 그리고 #생과방 이야기 함께해요. * 경복궁 관람시간 및 관람요금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담아왔습니다. * ggumosi.tistory.com 창덕궁, 덕수궁에 이어 #경복궁 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주 수요일에 방문했는데.... 어찌나 바람이 많이 불던지.... 긴팔을 챙겨입고 나갔는데도 추워서... 결국 핫팩을.... 꺼냈었답니다. 가방에 지지난 겨울... 넣어둔 핫팩이 있어 얼마나 다행이였나 몰라요. 날씨가 워낙 짓궂어 평소라면... 일정을 취소 했겠지만... 이 날은... 꼭 ..

<부천상동호수공원> 봄 날, 벚꽃이 활짝 피였습니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벚꽃명소 #상동호수공원벚꽃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주, 수요일 #상동호수공원 식물원 수피아에 다녀왔습니다. 당시만 해도... 벚꽃은 거의 피여있지 않았었죠. 그저 몇몇 나무만이 만개했을 뿐 이였는데요. 벚꽃시기까지 딱 맞았음 좋았겠지만.... 정말 쉽지 않은 게 봄꽃시기 맞추는 거 아니겠어요?? 실은.... 꿈부부 지난 금요일에 #벚꽃나들이 를 다녀오긴 했습니다. 다만... ㅋㅋ 장소를 잘못 정했던 게... ㅋㅋㅋ 석촌호수와 서울숲, 안양천... 여의도에도 만개 소식이 이어졌는데.. 하필이면 남산쪽을 갔었답니다. ㅋㅋㅋ 차타고 지나면서.. 우와 꽃 다 폈다고 신나라 했는데.. 남산은.. 띠리리.. 으하하하 그 이야기는 차차 하도록하고 다시 본론으로..

나들이 2022.04.15

<남양주 진접 맛집> 약수촌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진접맛집 #약수촌 이야기 함께해요. 친정식구들과 함께 출동한 #진접맛집 약수촌. 주말에 방문했음에도 오픈시간에 맞춰 찾아간 덕분에 주차자리는 물론, 좌석도 여유가 있었어요. 저희가 식사 마치고 나오니 자리도 없고 주차자리도 치열했답니다. 꿈오빠네가 먼저 들어가 자리잡고 우리 조카님들은 트램폴린 타며 좀 놀았습니다. 그 사이 꿈부부와 엄마는 옆에 있는 새장을 구경했어요. 닭들도 있고 공작새도 있었어요. 새장 공간이 좀 더 넓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저 새는 무슨 새인고. ㅋㅋㅋ 진지하게 토론도 했답니다. 빠르게 검색해보니 백봉오골계. 오오!!! 이렇게 야외 느낌 좌석도 있고 내부 좌석도 있습니다. 저흰 가장 안쪽 좌석에 안내 받았답니다. 먼저 생오리로 시작했습니다...

맛있는세상 2022.04.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