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더 라운지, 살롱 드 딸기 by JW

꿈모시 2023. 1. 10. 16:3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딸기뷔페 #JW메리어트동대문 #살롱드딸기byJW 이야기 함께해요.

 

JW 메리어트 동대문 더라운지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50 · 블로그리뷰 663

m.place.naver.com

지인과 함께 딸기뷔페 즐기려고 #JW메리어트동대문스퀘어서울 을 찾았습니다.

#네이버예약 을 통하면 10%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가능해요.

 

방문 전, 그라운드시소 명동에서 모네 인사이드 전시를 관람했었는데 그 이야기는 나중에 할께요.

여유롭게 일정을 잡다보니 예약 시간보다 좀 이르게 도착했습니다.

이 날, 눈이 오락가락했는데 바로 앞으로 보이는

#보물제1호 , #흥인지문 을 그냥 지나칠 수 없어 살짝 한바퀴 돌아봤지요.

 

그럼에도... 시간이 남아 ㅋㅋ 호텔 로비에 앉아있기도 했고

앞쪽에 마련되어있는 SALON de DDALKI by JW 포토존에서 사진도 찍었습니다.

핑크 감성 물씬 여왕의자?라 하겠는데요. ㅋㅋ 러블리하니 참 이뻐요~~~

 

이왕이면 창가석에 앉기를 바랬는데

평일인 덕에 여유가 있어 그런지 어렵지 않게 창가석으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무엇보다 테이블마다 연분홍장미가 놓여있어 더 좋았지요.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더 라운지, 살롱 드 딸기 by JW2023년 04월 30일까지 이어지며,

운영시간주중 : 1부 13:30-15:30 * 2부 16:00-18:00 /

주말 및 공휴일 : 1부 11:00-13:00 * 2부 13:30-15:30 * 3부 16:00-18:00 입니다.

가격은 주중 : 성인 KRW 70,000 (1인) * 어린이 KRW 35,000 (1인) /

주말 및 공휴일 : 성인KRW 77,000 (1인) * 어린이 KRW 38,500 (1인) 인데

위에서 언급했듯이 네이버예약시 10%할인 가능하니 이왕이면 예약 후 출동하시길.

 

#딸기디저트 를 대표하는 딸기 생크림 케이크를 비롯해

베리 슈, 마카롱 , #딸기무스 , #생딸기타르트 등은 물론,

#말렌카꿀케이크 와 라즈베리 다쿠아즈, 베리 판나코타....

보기만 해도 달달한 디저트가 가득이였습니다.

 

딸기뷔페니까 #생딸기 는 기본이고

포도, 파인애플 등 생과일도 있고 #딸기초콜릿분수 도 있어요. ㅋㅋㅋ

그 외 치즈컵, 쿠키와 마시멜로우, 츄러스도 있답니다.

 

디저트 테이블 쓱 한번 보고!! 빛의 속도로 시작된 테이블 채우기!!!

종류별로 하나씩 전부 먹어보고 싶어서 욕심을 부렸는데...

소식하는 지인이 힘을 내준 덕분에 우린 해냈어요 오호호호호호!!!!!

어때요? 테이블을 보고만 있어도 달콤하니 달달하니 그러죠?? ㅋㅋ 으하하하하하하

 

웰컴 드링크 역시 딸기!!!!!

4가지가 있는데 딸기 라떼와 딸기 쉐이크, 딸기 에이드에 딸기 샹그리아가 있습니다.

1잔을 선택할 수 있어 저는 #딸기에이드 를, 지인은 #딸기샹그리아 를 골랐어요.

음료맛은 특별한 맛이라기 보다는 딸기맛 가득?? ㅋㅋ

 

디저트 테이블에 올려진 메뉴들과는 별도로 따로 제공되는 메뉴들도 있어

먼저는 Classic Cheese Fondue / #클래식치즈퐁듀

프리미엄 딸기 3종을 내어주신답니다.

 

뭐니뭐니해도 딸기뷔페의 진짜 주인공은 생딸기!!! ㅋㅋㅋ

킹스베리, 만년설, 죽향, 비타베리 등 프리미엄 딸기 중 킹스베리를 포함한

3종의 딸기가 나오는데 저희 테이블엔 #죽향 , #킹스베리 , #만년설 이 나왔습니다.

이 3종 딸기는... 웬만하면 그냥 드시길 추천해요.

딸기 자체가 워낙 맛있다보니 무언가와 곁들여 먹기 아깝겠더라구요.

아.. #만년설딸기 는.. 당도가 약간 아쉬웠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별도로 나오는 이 딸기는 그냥 드시고 디저트 테이블에 있는 딸기를 가져다가 같이 나온 크림 3종에 찍어드시길.

마스카포네 치즈 딥, 리코타 치즈 딥, 생크림이 제공되며 개인적으론 #마스카포네치즈딥 이 아주 맛있었네요.

 

대부분의 디저트가 꽤나 괜찮았는데,

케이크 종류는 다 좋았습니다. 특히 딸기 생크림 케이크.. ㅠㅁㅠ 완전 취향저격.

라즈베리 다쿠아즈도 GOOD!! 베리 슈와 딸기 무스도 무난했고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았는데.

약간... 취향에 맞지 않는 메뉴도 있었어요.

푸아그라 크림 브륄레 딸기 처트니와 성게알 무스 with 캐비어는.... 흠.. ㅋㅋ

그리고 까눌레와 츄러스도.. 약간.. 아쉬웠습니다.

아무래도 달달한.... 디저트를 먹고 먹고 또 먹으니 물리는 것도 있는데

 

그럴 땐 퐁듀 한 입...

브로콜리, 모르타델라 햄, 새우, 방울토마토 등!!!!

퐁듀에 찍어서 맛보면 또 그 맛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정말.. 한계다 싶을 때!!!!!!!!!!!!

'Shakshuka' Egg in Hell / '샥슈카' 에그 인 헬이 등장해 준답니다.

다만... 전.. 좀 매워라 했네요.

지인은... 이정도는 전혀 문제없다며 아주 맛있게 먹더라구요.

저는 수란 위주로 살짝만 맛봤어요. ㅋㅋㅋ

 

게다가 커피와 티 중 선택하여 제공받을 수 있어 이것도 좋습니다.

덕분에 입 안 가득... 지나친? ㅋㅋ 단맛을 희석? 할 수 있어요 ㅋㅋ

저는 카페라떼를, 지인은 블랙티 마셨답니다.

개인적으로는 아메리카노나 Tea를 더 추천해요.

 

야무지게 먹고 나오니 어두 컴컴해진,,,

뭐... 이 날... 저녁식사는 못했죠. ㅋㅋㅋ

저는 지인과 딸기뷔페 즐기고 오고 집에 와선 남편 밥만 차려줬었네요. ㅋㅋ

평일에 나긋하게 즐긴 #디저트타임 .

이 겨울이 다 가기 전!! 다른 곳들도 가봐야겠어요. 꺄!!!!

 

<도산공원 카페> 카멜커피 도산2호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도산공원카페 #카멜커피도산2호점 이야기 함께해요. London Bagel Museum/런던 베이글 뮤지엄 도산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도산베이글맛집 #런던베

ggumosi.tistory.com

 

 

<안국역 카페> TEN8 COFFEE&마고카페+<용산 카페> SALTY CABIN/쏠티캐빈 용산직영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다녀왔던 #카페 이야기 함께해요. 먼저 #안국역카페 #TEN8 COFFEE. 이 카페는 안국역 3번출구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작은 규모의 카페인데 창덕궁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