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파주 창고형 카페) DIRTY TRUNK/더티트렁크

꿈모시 2021. 3. 19. 14:0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파주카페 #더티트렁크 이야기 함께해요.

 

<김포 맛집> 대나무 가득한 레스토랑,BAMBOO15-8/뱀부포레스트
https://ggumosi.tistory.com/1067

 

<김포 맛집> 대나무 가득한 레스토랑,BAMBOO15-8/뱀부포레스트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김포맛집 #대나무가득한레스토랑 #뱀부포레스트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는 결혼기념일이나 생일을 기념하여 여행을 자주 다녔습니다. 작

ggumosi.tistory.com

김포 뱀부포레스트에서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긴 후

고민하다가 이동한 #파주창고형카페 , #DIRTYTRUNK !

뱀부포레스트 1층이 카페이긴 했지만 레스토랑 손님들이 점점 많아졌고

드라이브도 즐길 겸, 파주쪽으로 이동했던 건데, 여긴.. 사람이.. 더 많았다는거... ㅋㅋㅋ

평일 낮시간임에도 생각보다... 훨씬 많더라구요. ㅋㅋ

 

주차장은 카페 건물 바로 앞과 뒤 쪽으로도 여러곳이 있어요.

주차안내 해주시는 분이 계시긴했는데 안내가 미흡했어서 어디로 갈지 몰라 살짝 방황?도 했답니다. ㅋㅋ

결국 제가 차에서 내려 빈 자리를 찾아다녔고 메인 주차장에서 나가는 차가 있어서 무사히 주차를 마쳤네요.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범상치 않은... 느낌 ㅋㅋㅋ

일단 규모면에서는 어디에도 뒤쳐지지 않을 듯 합니다.

20명도 너끈히 앉을 수 있을 테이블부터 2인~4인의 다양한 좌석들이 줄지어 등장하거든요.

 

메인 공간으로 이동하면 마주하게 되는 계단식 좌석!!!

그리고 2층 공간까지 정말 입이 떡 벌어지는 규모라 하겠습니다.

주차장에 생각보다 차가 많아서 걱정도 했는데 워낙 규모가 있는 편이다보니

다른 손님분들과 거리 유지를 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평일에도 이런데.. 주말에는.. 흠... ^^;;;;

 

2층으로 올라가면 해리포터에서? 본 듯한 인테리어가 눈에 딱 들어와요.

높은 책장에 다양한 책들... 진짜 책인지 인테리어 소품인지는 모르겠지만,

사다리 타고 올라거야만 책을 꺼낼 수 있습니다. ㅋㅋ

미녀와 야수에서도 나와는 높은 책장... 제 로망인데... 이룰 날이 올지.. 모르겠네요. 으하하하하하하

 

2층에도 어마어마한 테이블들.. ㅋㅋ

쇼파좌석과 1층이 내려다 보이는 바 테이블도 있습니다.

바 테이블에 앉을까? 계단 좌석???

꿈부부는 고민하다가 구석에 있는 쇼파좌석에 자리를 잡았어요.

이제 자리 잡았으니 주문하러 내려가 봅시다!!!

 

그 전에... 포토존... 을 놓칠 수 없죠. ㅋㅋ

실은 기다리는 분들이 없더라구요.

평일인 덕에 한 두팀 정도 기다리고 있었지만.

마침 기다리는 분들이 안 계셔서 ㅋㅋ 바로 찍어봤어요.

 

꿈남편은... 소신이 있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콜드브루!! ㅋㅋㅋ

그리고 저는.. 아주아주 고심한 끝에, 더티 블랙 라떼를 선택했죠.

디저트는.... 못 먹을 줄 알았어요 ㅋㅋㅋ

이미 배가 꽤나 불렀거든요. 하지만... 이 고운 자태를 어찌 그냥 지나칠까요?? ㅋㅋㅋ

또 한번의 신중함 끝에 딸기몽블랑이!!!! 선정됐어요!! 짝짝짝!!!!!

 

커피 한 잔 마시며, 딸기몽블랑!!!

딸기몽블랑 빵도 부드럽고 딸기 크림도 달달하니 맛있었답니다.

근데... 제가.. 더티 블랙 라떼를 주문했잖아요.

이 음료도 흑임자 맛이 나는 좀 단맛이 강한? 편이라.. ㅋㅋ 두가지 궁합이... 아쉽더라구요.

역시 달달한 디저트를 주문하면 아메리카노나 차를 선택하는 게 맞는 거 같아요.

 

커피마시고 디저트 먹을 때 빼고는 마스크 잘 쓰고 이런저런 대화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요즘 이래저래 일이 많은 꿈부부인데, 잠시 복잡한 일을 내려놓고 여유를 만끽했어요.

창밖으로 보이는 하늘은 어쩜 이리도 이쁜지 룰루랄라~

 

햇살 아래. 떠다니는 먼지요정들.

괜스레 이쁘게 보여!! 사진으로 남겨봤네요.

먼지는 늘 우리 주변을 떠다니고!!

햇살이 가득한 날, 먼지가 보이면 공기청정기를 돌리죠.. ㅋㅋ 너무 현실적인가요?? ㅋㅋ

으하하하하하 그래도 이 날... 이 순간! 따스함이 가득해서 참 좋았습니다.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남은 오후시간도 활기차게 보내시고 내일은 더더 행복하세요.

 

<북한산뷰 카페> 은평한옥마을,1인 1잔
https://ggumosi.tistory.com/971

 

<북한산뷰 카페> 은평한옥마을,1인 1잔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북한산뷰카페 #은평한옥마을카페 #1인1잔 이야기 함께해요. 사화적 거리두기가 강화되기 바로 직전, 다녀왔던 1인 1잔. 이곳은 이미 많은 분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