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구리역 맛집> 안다미로스시+<남양주 다산 카페> 콜드스퀘어

꿈모시 2019. 5. 23. 19:04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구리역 맛집, 안다미로 스시와 남양주 다산 카페, 콜드스퀘어 본점 이야기 함께해요.

 

 

비너스 언니와 만나 출동한 안다미로 스시!

평소엔 웨이팅이 꽤 길게 있는 곳이라고 들었는데 이 날은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사진 오른쪽에 보면 대기실도 따로 있는 곳이랍니다.

 

 

 

  

 

내부는 적당한 크기의 초밥집!!

거의 4인좌석으로 테이블이였고 6인석도 있었습니다.

 

 

  

 

  

 

요즘은 BREAK TIME 확인 필수죠? 여기 평일에는 BREAK TIME이 있어요

주말과 공휴일은 제외이나 평일은 시간 확인 후 방문하세요.

런치시간에 방문해서 고민할 필요없이 런치초밥 8P+계절식사 2人 주문했습니다.

계절식사는 우동 하나, 모밀 하나를 선택했어요.

 

 

 

 

먼저 샐러드랑 죽. 미소국이 나와요.

본격적인 식사 전에 먹기 좋았는데 샐러드 드레싱이 딱 제 취향이였답니다.

 

 

 

 

초밥 8P는 흰살생선 2 + 생연어 2+ 초새우 1+ 계란 1+ 유부 1+ 게살 1 구성입니다.

초밥들도 꽤 신선했고, 다양하게 맛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무엇보다 가격면에서 매우 만족스러웠는데요.

 

 

 

 

이렇게 서비스로 롤도 주셨답니다.

롤도 맛있더라구요. 하나씩 먹었더니 또 먹고 싶었던 ㅋㅋㅋ

 

 

 

 

 

우동이며 냉모밀도 맛있어라. 기본에 충실한 맛으로 양도 꽤 됐습니다.

비너스 언니랑 반반 나눠 먹었는데 두가지 다 만족스러웠습니다.

식사메뉴도 빨리나오고 직원분들도 친절했으며 가격대비 만족했던 곳이였습니다.

 

 

  

 

 

 

 

 

 

 

초밥 맛있게 먹고 커피마시러 출동한 곳은 콜드스퀘어 본점입니다.

오픈 시간이 9시로 좀 이른 대신 오후 9시에 문을 닫아요.

 

 

 

  

 

  

 

외부에서 보는 것보다 내부에 좌석들이 많았습니다.

둥근 테이블이 여러개, 쇼파 좌석들도 넓게 있었는데 여럿이 앉을 수 있는 좌석이 많아서

학무모 모임이라고 할께요. 그런 분들이 많았답니다.

 

 

 

 

 

 

비너스 언니와 고민하다가 마카롱 3개를 고르고,

리얼돌체 망고와 블랜딩 밀크티를 주문했어요.

여기 커피며 차, 음료 메뉴가 진짜 진짜 다양하죠?

그래서 엄청 고민했답니다. ㅋㅋㅋ

 

 

 

 

 

조각 케익이랑 베이커리도 있었는데,

배가 불러서 구경만 했습니다.

 

 

  

 

  

 

블랜딩 밀크티도 향도 좋고 맛이 좋았습니다.

살짝 단맛이 강한듯도 했는데 그럼에도 좋았어요.

음료 두가지 다 대만족!!!!

 

 

  

 

그런데 마카롱은 좀 아쉬웠습니다.

맛이 없거나 한 건 아닌데 제가 요즘 비슷한 가격에 뚱카롱을 많이 먹어서 그런지 ㅋㅋ

가격대비 좀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