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파주 맛집> 삼고집 파주본점

꿈모시 2024. 9. 13. 20:59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파주맛집 #삼고집 이야기 함께해요.

어느 주말!! 뭔가 맛있게 먹고 싶어!!!! 그렇게 급 검색해서

찾아간 곳이 #한우고기말이 가 있는 #삼고집파주본점 입니다.

주말 오전 11시 반쯤 도착했고 주차자리는 딱 2자리 남아 있는데다

좌석 역시 이미 만석ㅡ, 빠르게 웨이팅 걸어서 대기는 앞에 4팀이 있었어요.

 

배가 많이 고픈데... 얼마나... 기다리려나... 했는데

의외로 10분만에 입장했습니다. 이힛!! 내부는 아주 평범한 식당!!!

테이블마다 깻잎절임, 양배추 샐러드, 백김치 등 기본 반찬들이 미리 세팅되어 있었습니다.

큰 고민 없이 한우고기말이와 육전을 주문하고 비빔막국수도 추가 했어요.

메인 메뉴는 한우고기말이 2인분 또는 육전 2인분으로 주문하거나

한우고기말이 1인분 + 육전 1인분 이렇게 주문 가능합니다.

한우고기말이는 주문 후 바로 나옵니다.

처음엔 직원분이 불판에 직접 올려주시고 이후엔 저희가 뒤집어서 구워주면 되는데

한우고기 안에 깻잎과 부추?가 들어있고 16개가 나와요.

 

 

↑ ↑ ↑ https://youtu.be/Uk8IFtwklnE 파주 맛집, 삼고집 동영상입니다.

 

 

말이를 잘 구워서 소스에 찍어서 냠냠.

그런데... 기대했던 것보다 좀 평범했어요. 고기 안의 부추가 조금 뻣뻣한 느낌??

부추가 약간 부드러웠음 잘 어우러질 거 같았는데 아쉬웠어요.

 

하지만... 하지만!!!! 육전은 완전 대대박!!!!

여기 알고보니 육전 맛집이던데요?? ㅋㅋㅋ

평소에 꿈남편이 워낙 육전을 좋아하다보니 꽤 자주 접하는데!!

#삼고집육전 진짜 완전 취향저격!!!! 파절이에 같이 먹으니 제대로 꿀맛이였답니다.

 

비빔막국수도 맛이 제법 괜찮았어요.

꿈남편이 김가루를 좋아하지 않아서 ㅋㅋㅋ 한 켠에 밀어두고 비빈 후

나누고 제꺼에 많이 넣는데 ㅋㅋ 사진 찍을 때 너무 보이네요 ㅋㅋ 으하하하하

육전에 비빔막국수 올려먹어도 맛있었던!!!

그런데 된장찌글이를 많이 드시더라구요. 다음엔 저희도 찌글이 맛봐볼래요.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매일매일 더 소중히 내일은 더 행복하세요.

 

<파주 수제바베큐 맛집> 로빈의 숲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오늘은 #파주맛집 #파주수제바베큐맛집 #로빈의숲 이야기 함께해요. 파주 가볼만한곳/파주 카페) 필무드 with 샤스타데이지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

ggumosi.tistory.com

 

 

<파주 한정식 맛집> 메주꽃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파주한정식맛집 #메주꽃 이야기 함께해요. 작년 11월, #파주 에 다녀왔습니다. 꿈부부네는 1년에 한번 어머님을 모시고 파주에 다녀오는데요. 그럴때마다 겸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