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시흥 뷔페 맛집> GOURMET SQUARE/고메스퀘어 배곧직영점

꿈모시 2024. 7. 19. 23:02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시흥뷔페맛집 #고메스퀘어 이야기 함께해요.

 

#해산물뷔페맛집 #고메스퀘어배곧직영점 다녀왔어요.

어머님 모시고 가는거라 예약하려고 전화했더니... 주말예약은 8월까지 다 찼다고 하더라구요.

어째야하나.. 고민했는데!! 현장웨이팅으로도 입장 가능하다고 안내해주셨답니다.

물론 상황에 따라 30분~1시간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곤 했지만요.. ㅋㅋ

그래서 꿈부부는 어머님 모시고!! 일찍~ 일찍 방문했습니다.

 

서두른다고 갔는데도 웨이팅 18번째....

오픈시간 10분전에 도착한 걸로는 안되는구나.. 했지만...

아니요!!! 오픈시간에 바로 입장이 가능했답니다. 룰루랄라!!!!

물론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니 예약 못하고 출동하신 분들은 서둘러 방문하세요.

아!! #고메스퀘어배곧점 은 중앙프라자 3층에 자리하고 있답니다.

 

가장 안쪽으로 단체석이 있었고

일반 좌석은 테이블 4~5개 정도가 분리되어 있었는데요.

좌석공간이 거의 비슷해서 내 좌석이 어딘지 미리 확인해두세요. ㅋㅋ

뭐. .가방을 의자에 뒀으니 그걸로 찾아갔지만.. 순간 당황했다니까요. ㅋㅋㅋ

 

스시뷔페이지만 한식,양식,중식의 150여가지의 요리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정말... 종류가 너무너무너무 다양해서 뭐부터.. 맛봐야할지 행복한 고민을 해야해요. ㅋㅋ

첫타임으로 들어간 덕분에 요리가 깔끔하게 세팅된 상태에서 사진을 찍을 수 있었는데

중간중간 요리가 떨어지면 바로바로 채워져서 그것도 좋았답니다.

 

무엇보다 GOURMET SQUARE... 가격이 정말 괜찮아요!!!!!!

평일엔 런치 25,900원 / 디너 29,900원 / 초등학생 15,900원이며

주말 및 공휴일엔 런치/디너 32,900원 / 초등학생 16,900원이랍니다.

주말 가격도 넘넘 괜찮죠?? 이용시간은 100분이고 주차는 2시간이 지원되어

조금 웨이팅이 길어지면... 주차 요금이... 어떻게 나올지 모르니 이점은 꼭 체크해두시길.

저희는 크게 웨이팅을 하지 않았고 딱 100분쯤에 맞춰서 나와서... 주차요금이 나오지 않을 줄 알았는데.. ㅋㅋ

1,200원이 나왔습니다... 아마도... 시간이 살짝 오버된 거 같고... 추가 금액이 1,200원 인가봐요 ㅋㅋㅋㅋㅋ

 

가장 인기가 많은 곳은 롤과 초밥이 있는 장소!!!!!

줄서서 초밥 등을 담아야하니.. ㅋ 출발할 때 접수 2대 챙기시길 추천해요 ㅋㅋㅋ

꿈부부는 같이 이동해서 접시 3개에 골고루 다 담을 수 있었어요. 이힛!!!

 

롤과 초밥이 기본이고 다양한 튀김과 전, 어묵과 피자,

누들 코너에서는 우동이랑 모밀이 있고 마라탕도 따로 있어요.

마요 옥수수, 훈제오리, 연어가마살 구이, 감자 그라탕에 육회,

떡볶이랑 볶음밥, 꿔바로우랑 해물야끼우동, 감바스까지..

 

샐러드도 여러가지.

과일도 베이커리도 음료 등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커피콩빵?이랑 와플은 그때 그때 직원분이 구워서 준비해 주신답니다.

요리 종류가 많지만 한 켠에 쭉 놓여있어 동선이 꼬이지 않는 게 마음에 들었어요.

 

어떻게 담아오다보니 어머님은 처음은 고기 위주로 담아오셨고

꿈부부는 회와 초밥ㅡ, 롤을 담아왔답니다.

그래서 사이좋가 나눠 먹었어요. ㅋㅋ

초밥이랑 롤은 대부분 맛이 괜찮았는데 유부초밥 중에 약간 간이 강한 게 있더라구요.

그래도 전체적으로 괜찮았는데요.

 

뚸바로우랑 고기찜은.. 약간 취향이 아니였답니다.

그래도 베이비크랩 튀김도 맛있었고 후라이드 튀김도 괜찮았어요.

디저트 종류도 나름 괜찮았는데... 개인적으로 커피콩빵도 너무너무 맛있는 거예요. ㅋㅋㅋ

아무래도 갓 구워서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완전 최고의 맛집이다!!! 정도는 아니였지만 가격대비 꽤나 만족스러웠던 고메스퀘어.

100분이라는 시간이.. 좀 짧지 않나 했지만.. ㅋ 전혀 아니였답니다.

배 부르게 아주 든든하게 먹방했네요. 다음에 기회되면 또 가려구요. 이힛!!!

 

<인천 영흥도 횟집> 안녕하세요횟집+<인천 영흥도 카페> Cafe COSED/카페 코세드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인천영흥도횟집 #안녕하세요횟집 #인천영흥도카페 #코세드 이야기 함께해요. 인천 영흥도 횟집) 안녕하세요횟집+인천 선재도 카페) Floredo coffee/플로레도 커

ggumosi.tistory.com

 

<김포 맛집/김포공항몰 맛집> 갓덴스시 롯데몰 김포공항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오늘은 #김포공항몰맛집 #김포맛집 #갓덴스시 이야기 함께해요. 회전초밥,갓덴스시" data-og-description="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김포 롯데몰 회전초밥 맛집,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