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파주 수제바베큐 맛집> 로빈의 숲

꿈모시 2024. 6. 3. 22:14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파주맛집 #파주수제바베큐맛집 #로빈의숲 이야기 함께해요.

 

파주 가볼만한곳/파주 카페) 필무드 with 샤스타데이지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오늘은 #파주가볼만한곳 #파주카페 #필무드 이야기 함께해요.#샤스타데이지 의 계절이 돌아왔고...지난 주말, 꿈남편과 #파주필무드 로 출동했습니

ggumosi.tistory.com

 

#파주 필무드에서 커피 한 잔하며 샤스타데이지 실컷보고!!! 이제 점심밥 먹으러 갈 시간.

배는 너무너무 고프고... 뭘 먹으러 갈까 고민하다가 #파주로빈의숲 에 가기로 했는데요.

열심히 달려가던 중... #유채꽃밭 을 발견했지 뭐예요.!!!

마침 꽃밭 바로 옆에 주차장까지 있어 잠시 주차하곤 #유채꽃 구경하고 사진도 몇 장 찍었답니다.

그런데 저희말고 딱 한 커플만 있었던 꽃밭.

위치를 찍어와서 확인을 해봤는데.. 그냥 동네 꽃밭인 듯 했어요.

여튼 오랜만에 만발한 유채꽃을 보게되서 룰루랄라! 너무나 신났었답니다.


 

점심시간이 살짝 지나 도착한 로빈의 숲.

예약은 하지 않아서 혹시... 주차자리가 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예상과 다르게 여유가 있었어요. 이힛!!!

 

처음엔 내부로 들어갔는데.. 그 날은 내부 좌석을 받지 않는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외부좌석으로 향했고 다행히 밖이 바로 보이는 좌석이 딱 하나 남아있었어요.

차란!!! 파주 장릉 주차장 뷰!!!!입니다. 주차장뷰이긴 하지만 푸르른 나무들이 촥 보여서 넘 좋았어요.

근데 제가 야외좌석.. 사진을 안 찍어왔네요.. ㅠㅁㅠ 아우아우

야외 좌석도 제법 많았던 이곳! 이렇게 보이는 뷰 좌석이 10개?정도? 한 칸 뒤쪽에는 단체석도 있었답니다.

 

<세계유산조선왕릉/파주장릉> 조선 제16대 인조와 원비 인열왕후의 능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파주여행 이야기 이어갈께요. 라치오비엘(http://ggumosi.tistory.com/158)에서 맛있는 점식을 먹고 향한 곳은, 조선 제 16대 인조와 원비 인열왕후의 능 파주장릉입니

ggumosi.tistory.com

 

꿈부부는 가기 전부터 메뉴를 정하고 갔습니다.

배가 많이 고팠어서 도착하자마자 주문하자고 했거든요. 음하하하하하하

그래서 꿈부부가 주문한 메뉴는 한우 채끝등심(400g) + 왕새우 2마리 + 소시지(140g)

+ 삼겹 (국내 400g) + 오리 (250g) 구성의 노블 Set 입니다.

 

주문하고 바로 차려진 기본찬.

정갈하고 깔끔하게 나오는데 김치 3종 중 배추김치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힐링샐러드와 양파채도... 대박!!! 샐러드 드레싱이며 양파채 드레싱?도 너무 맛있었어요.

특히 양파채의 드레싱은 달지도 짜지도 않고 딱 좋았어요.

 

고기도 불판에 담겨 나왔는데 왕새우가 없죠?? ㅋㅋㅋ

동영상에는 처음 나왔을 때 비주얼이 담겨 있답니다.

사진은 찍기 전에 직원분께서 새우를 내리셔서 그런건데 여기 처음에 고기를 다 잘라주세요.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시고 왕새우까지 다시 올려주셨습니다.

이후에는 저희가 조금식 더 구우면서 먹방하면 되는데

여기 한우 채끝 맛있더라구요!!! 삼겹살도 합격!!!!

 

그런데 나머지 3가지는 많이 평범했어요.

왕새우를 좀 더 일찍 먹었어야했던건지 약간 질긴 느낌이 있었고

소시지와 오리도.. ㅠㅁㅠ 기대에 못 미쳐서 좀 아쉬웠답니다.

그래서 그냥 고기 종류만 주문할 껄 그랬나 싶었는데요. 골고루 맛볼 수 있었던 건 좋았답니다.

무엇보다 불어오는 바람이 좋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다음에 또 오자 했어요.

다음에 어느 가을 날 단풍이 이쁠 대 찾아가고 싶네요.

 

 

↑ ↑ ↑ https://youtu.be/VG8uCAqarHQ 로빈의 숲 노블세트 동영상입니다.

 

파주 브런치 카페) BRIQUE ROUGE/브릭루즈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파주브런치카페 #브릭루즈 이야기 함께해요. 어느 주말, 꿈남편과 드리이브도 하고 #브런치 도 즐길 겸 #파주 로 향했습니다. 그렇게 찾아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