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삼성역 맛집> Paulies/폴리스 파르나스몰점

꿈모시 2024. 5. 23. 18:38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삼성역맛집 #폴리스파르나스몰점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미술관데이트 갔던 날, 미술전시 보고 나와선 늦은 점심식사하러 출동!!!

원래는 가고 싶었던 맛집이 있었는데 이 날... 비가 많이 내려서 그냥 #파르나스몰 로 출동했던건데

여기저기 다 웨이팅...이더라구요. 그나마 #폴리스 가 웨이팅대기가 짧아 기다려보기로 했어요.

 

꿈부부 앞엔 5팀, 웨이팅 대기시간은 약 30분... 이 있었는데요.

너무나 다행스럽게 15분만에 입장할 수 있었답니다. 으하하하하하하

배가 많이 고팠어서!! 어찌나 반가웠던지 ㅋㅋㅋ

 

뭘 먹을까 고민고민하다가 #미트러버스 13"사이즈를 고르고

새우 로제 파스타도 주문했습니다. 샐러드도 추가할까 하다가

우리 과식은 하지말자!! 싶어 패스했는데 나중엔 탁월한 선택이였어요. ㅋㅋ

 

메뉴 기다리며 셀카찍기!!! 꿈남편이랑도 부부셀카!!!!!

요즘 꾸준히 앞머리만 펌을 하고 있는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ㅋㅋ

제가 다시 긴머리를 해볼까해서 펌도 안하고 기르다보니 앞머리가 특히 더 엉망이였거든요.

앞머리 컷 할 때 펌도 종종하고 있는데 대만족 ㅋㅋ입니다. 이힛!!!

 

그렇게 혼자 만족스러워하고 있을 때 ㅋㅋㅋㅋ

새우 로제 파스타가 먼저 등장했습니다.

너무너무 배가 고파서 사진 대충 찍고 바로 맛봤는데요.

음.. 막!! 완전 맛있다는 정도는 아니였지만 충분히 괜찮았습니다.

새우 사이즈도 좋았구요. 면삶기도 합격!!! 나름 좋았어요.

 

미트 러버스/MEAT LOVERS는 소고기와 이탈리안 소시지, 페페로니, 베이컨과 햄까지 들어간

완전 꿈남편 스타일의 피자!!! ㅋㅋㅋㅋ 육식파 꿈남편을 위한 피자라 하겠습니다. 음하하하하

13"사이즈도 둘이 먹기에 부족함이 없었고 비주얼도 일단 마음에 들었어요.

 

피자 도우는 얇은편이며 그래서 바삭한 식감도 있었답니다.

저는 약간 말랑한 도우를 좋아하는 편이라 아쉽기도 했지만

꿈남편이 완전 좋아하는 스타일!!! ㅋㅋ 그래도 토핑이 푸짐하게 올려져있어 저도 괜찮았답니다.

두조각 정도 남을 때 쯤 딱 배가 불렀는데 비도 오고.. 포장해서 들고다니기 귀찮을 거 같아서

그냥 다 먹어버렸답니다. ㅋㅋㅋ 그래서 샐러드 주문하지 않길 잘 했다 했던 건데요.

다음에 가게되면 피자를 남겨 포장해오더라도 샐러드를 같이 맛보려구요. ㅋㅋ

저는 이상하게 샐러드가 없으면 아쉽더라구요. ㅋㅋ

 

<삼성역 맛집> 부타이1막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삼성역맛집 #부타이1막 이야기 함께해요. 루드비히 미술관 컬렉션, 피카소와 20세기 거장들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마이아트뮤지엄 #루드비히미

ggumosi.tistory.com

 

<삼성역 카페>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 로비 라운지 & 바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삼성역카페 #그랜드인터콘티넨탈 #파르나스로비라운지 이야기 함께해요. 해리의 꿈의 상점+ 별마당도서관 with 빛의 여정 안녕하세요. 꿈꾸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