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경기 광주 카페> a loaf slice piece/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꿈모시 2023. 9. 29. 20:52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기광주카페 #어로프슬라이스피스 이야기 함께해요.

 

경기 광주 가볼만한곳) 수국이 있는 율봄식물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기광주가볼만한곳 #율봄식물원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연휴.. 꿈부부는 다른 일정없이 단 한 곳으로만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수국 구경

ggumosi.tistory.com

지난 6월, 율봄식물원에서 고생~ 고생?하며 ㅋㅋ 수국 구경하고

겨우겨우 옛날불고기 맛집, 쇠뫼기에 찾아가 먹방하고

언제나처럼 커피 한 잔하려고 찾아간 곳이 a loaf slice piece 인데요.

이 곳에 가는 것도 ㅋㅋㅋ 쉽지 않았습니다.

원래 가려고 생각해 둔 카페가 있었는데... 휴업? 폐업?을 했지 뭐예요.. 하필이면....

경기 광주에 꽤 유명한 카페들이 얼마나 많은데 그 많고 많은 곳 중 .. 하필이면 말이죠 ㅋㅋ

그래도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로 출동한 건 아주 탁월했던 선택이였지요. 이힛!!!!

 

일단 주차장이 잘 갖춰져 있습니다.

직원분이 주차가능 자리까지 안내해주시기 때문에 주차 스트레스가 없어서 진짜 좋았습니다.

카페 내부와 야외 좌석이 많을 뿐만 아니라 분위기가 다양한 것도 대만족!!!

클래스룸과 파티룸까지 있어요. 오오!!!!

 

먼저 카페 좌석을 잡아야 합니다.

워낙 넓은 카페라 사람이 많아도 좌석은 제법 보였어요.

그래도 남아있는... 가장 좋은 좌석에 앉기 위해 매의 눈으로 ㅋㅋㅋ 살펴봤죠. ㅋㅋ

저야 당연히 야외에 앉길 원했지만 역시나.. 꿈남편이 실내를 원했고

B동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리고 바로 A동으로 출동!!!!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A동에서 주문/반납이 가능한데

와!!! 베이커리 종류가 어찌나 많은지!!!

행복한 고민에 빠질 수 밖에 없었어요.

 

꿈남편은 평소 좋아라하는 마늘바게뜨를 골랐고 저는 해피벌룬(찐초코)를 골랐습니다.

사실... 딸기 산도가 더 눈에 밟혔지만.... 딸기가 맛있을 시기가 아니라서 해피벨룬으로!!!

대신... 오렌지망고 마들렌까지 추가로 쟁반에 담았지요.

 

꿈남편은 오늘의 #드립커피 , 엘살바도르 라 시베리아 차갑게.

저는 바닐라라떼 시원하게로 음료까지 주문 완료.

 

그리고 이건 드립커피 기계? 입니다. ㅋㅋㅋ

이렇게 큰 카페에서 드립커피를 어떻게 다 감당하나 했는데

이런 비밀이 있었던거죠. 원두가루를 담아 직원분이 기계를 작동하면

물 나오는 곳이 빙글빙글 돌아가더라구요. 은근 신기했습니다.

 

아!!! 여기 커피 두 잔에 베이커리를 3가지를 골랐음에도 28,000원 정도 나왔답니다.

커피며 베이커리까지 합리적인 가격이라 더 좋았는데요.

특히 더 좋았던 건 직원분들이 빈 좌석 청소를 자주자주 해주신다는 거 였습니다.

친절한 건 물론이였구요. 화장실까지 완전 깨끗해서 더 놀라웠죠. ㅋㅋㅋ

 

맛까지 대만족 이였습니다. 커피 맛도 좋았고 마늘바게뜨!!!! 완전 맛있어요.

마늘향이 마구마구 느껴졌답니다. 마들렌도 취향 저격!!!

초코맛 해피벌룬도 맛있었는데 이건 좀 달았습니다. 짝으로 아메리카노 추천 ㅋㅋ합니다.

제가 달달한 바닐라라떼를 마셔서 더 달았던 것도 있었는데...

예전엔... 막 초코빵에 카페모카도 마셨는데....

나이가 들수록 점점... 단맛 x 단맛은 이겨내질 못하네요. 으으.. ㅋㅋ

아무튼 여기 커피맛도 좋고 베이커리도 맛있었어요.

 

커피 한 잔 하며 수다수다 시간을 보내고 이제 집으로 가야할 시간...

카페 떠나기 전 천천히 한번 둘러봤습니다. 2층 야외좌석이 개인적으론 가장 좋더군요.

가을이 다가와 더더 머물기 좋은 공간일 거 같은데

다음에 경기 광주 가면 무조건 또 갑니다.!!!!!

추석연휴 잘 보내고 계신가요??

모두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룰루랄라~~♬

 

 

경기 광주 맛집) 옛날 불고기, 쇠뫼기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기광주맛집 #쇠뫼기 이야기 함께해요. 경기 광주 가볼만한곳) 수국이 있는 율봄식물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