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강남역 카페> TRIODE/트리오드

꿈모시 2023. 11. 11. 14:0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남역카페 #트리오드 이야기 함께해요.

 

<강남역 맛집> KATSU8/카츠8 강남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남역맛집 #카츠8 이야기 함께해요. #카츠8강남점 은 삼성전자 서초사옥 지하 B105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강남역 8번 출구 바로 곁에 서초사옥으로 들어가는

ggumosi.tistory.com

카츠8에서 점심식사 맛있게 하고

커피 한 잔하려고 찾아간 곳이 #TRIODE 입니다.

트리오드는 강남역 12번 출구에서 240m거리.

 

카페 내부는 다소 평범하며 규모에 비해 좌석은 많은 편입니다.

인기가 많은 곳이라 만석일까봐 불안불안했는데 다행히 좌석 2곳이 남아 있었어요.

카페에 들어가면 직원분이 좌석이 어디 남아있는지 바로 안내해주시기 때문에

이리저리 급히 살필 필요는 없었습니다.

두 곳 중에 좀 더 구석에 있는 좌석에 자리를 잡고,

 

이제 메뉴 주문을 위해 줄을 섭니다.

이곳은 #그람케이크 를 파는 곳.

블루베리, 티라미수, 레몬 치즈, 초크 맛 케익그람이 있고

원하는 맛을 고른 후 원하는 양을 선택하면 되는데...

 

일단 원하는 맛을 정하고 말씀드리면

저울에 접시를 올리고 직원분이 그람케이크를 올려줍니다.

기본 주문이 100g으로 처음엔 그 정도만큼 올려주시고

이 후 원하는 양이 됐을 때쯤 그만!!!을 외치면 됩니다. ㅋㅋㅋㅋ

저희는 블루베리와 초코를 130g정도씩 담았고 커피는 둘 다 콜드블루로!!!

 

두 잔의 콜드브루와 두가지 그람케이크!!!!!!

원하는 양만큼 담긴 케이크 위에 이쁘게 마카롱 등을 올려주는...

비주얼 넘 이쁘지 않나요??? 제.. 표정 보세요.. ㅋ 완전 대만족...

 

그리고 갑자기.... 셀카타임.... ㅋㅋㅋㅋㅋ

왜.. 실내에서 선글라스를 쓰고 사진을 찍었냐구요??

실은... 제가 이번 여름이 오기 전 선글라스를 맞췄었답니다.

이 후.... 여러가지 일들이 있어.... 제대로 쓰고 나갈 일이 없었어요!!!!!

그게 너무 속상해.. 동네 마트갈 때라도 쓰고 나가기 ㅋㅋ

그러니 #카페나들이 에도 멋?을 부려야하지 않겠습니까?? ㅋㅋㅋㅋ 으하하하하하

 

↑ ↑ ↑ https://youtu.be/-Sdq_7Po8pc 강남역 카페, TRIODE/트리오드 동영상입니다.

 

#블루베리케익그람 은 개인적인 취향으론 가장 이뻐서 골랐습니다.

물론 제가 베리 종류를 좋아하는 편이라 고르기도 했는데요.

상큼함도 좀 있고 너무 달지 않아서 만족!!!!!

케이크 자체가 크림과 빵이 잘 어우러져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초코케익그람 도 만족 만족!!!!!!!

초코라서 해서 완전 단 거 아냐?? 싶어 둘 다 콜드브루를 주문했는데

꽤 괜찮은 초코의 단 맛!!!! 빵도 부드럽고 해서 만족스럽게 잘 먹었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커피며 디저트도 나름 좋았어서 다음에 기회되면 다시 가보려구요.

그 땐 다른 케이크로 한번 맛봐야겠습니다. 이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