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송도 카페> 포크/poke

꿈모시 2023. 2. 24. 19:02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도카페 #포크 이야기 함께해요.

 

<송도 브런치 맛집> Wait, Rain/웨잇레인 송도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도브런치맛집 #웨잇레인송도점 이야기 함께해요. 송도 한옥 호텔) Gyeongwonjae Ambassador Incheon/경원재 앰배서더 인천,디럭스 스위트/Deluxe Suite+룸서비 안녕하세

ggumosi.tistory.com

웨잇레인에서 브런치 맛있게 즐기고 호텔 체크인 시간 전까지 커피 한 잔 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찾아간 #poke 인데... 우와!! 평일임에도... 자리가... ㅋㅋ

다행히 2인 좌석이 딱 하나가 남아있어서 후다닥 앉았답니다.

 

이왕이면 Best 메뉴에서 먹어야지 싶어서 고민하다가

꿈남편은 #포크라떼 을,

저는 콜드브루 솔티슈패너를 주문했어요.

 

비주얼 대대박!!!

일단 콜드브루 솔티슈패너의 크림층이 어마어마하죠??

다만 저는 짠맛나는 커피는... 취향에 안 맞더라구요. ㅋㅋ

꿈남편이 종종 주문하기에.. 나도 한번!! 도전을 했던건데.. ㅋㅋ

결국 꿈남편이 콜드브루 솔티슈패너를 마시고 제가 포크라떼를 마시게 됐답니다. 으하하하하하하하

 

흑임자 아이스크림 + 상하목장 우유 + 에스프레소샷 의 포크라떼!!!

이거 진짜 진짜 맛있어요!!! 흑임자 아이스크림 자체가 완전 맛있는데

우유와 에스프레소 조합이라!! 이건 뭐.. ㅋㅋ 꿀 조합? ㅋㅋ

메뉴를 바꾸게 되서 꿈남편한데 너무너무 미안했어요..

그냥 저도 흑임자 크림 라떼를 주문했어야 했는데.... 흠... ㅋㅋ

그래도 꿈부부의 #카페데이트 는 대성공!!!

 

송도 한옥 호텔) Gyeongwonjae Ambassador Incheon/경원재 앰배서더 인천,디럭스 스위트/Deluxe Suite+룸서비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도한옥호텔 #경원재앰배서더인천 이야기 함께해요. 작년 #연말여행 의 시작은 #인천 이였습니다. 여름휴가로 제천과 경주를 다녀왔어서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