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파빌리온> 애프터눈티/디저트세트, Lovely Strawberry SET

꿈모시 2023. 3. 9. 20:5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랜드워커힐서울더파빌리온 #애프터눈티 , Lovely Strawberry SET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연말여행의 두번째 호캉스 장소는 #그랜드위커힐서울 이 였습니다.

체크인까지는 시간 여유가 있었고 빈시간동안 뭘할까 고민하다가

#더파빌리온애프터눈티 #LovelyStrawberrySET 를 즐기기로 했습니다.

연말여행을 위해 호텔 두 곳은 미리 잡아뒀었지만,

#더파빌리온디저트세트 는 예약해두지 않아 불안불안했는데요.

다행스럽게 저희가 원했던 시간대엔 자리가 남아 있었습니다. 이힛!!!

 

예약시간 보다 좀 일찍 도착해서 트리 앞에서 사진 찍기!!!

저흰 더글라스 투숙 예정이라 투숙객으로 주차를 진행했는데

디저트세트만을 즐기신다고 해도 주차 걱정이 없답니다.

주차타워에 주차 후 무려!!! 6시간이 지원이 되거든요!!!!!! 와우!!!

 

입구 포토존에서도 기념사진 남기기!!!!

핑크핑크가 가득해서 러블리 그 자체 입니다.

애프터눈티를 즐기지 않는 분들도 여기서 다들 사진 찍으시더라구요. 으하하하하

 

그랜드 워커힐 서울 로비라운지 더파빌리온!!!

저희가 갔을 땐 만석이였습니다. 하지만 저흰 예약자이기에 당당하게?? 입장했어요. ㅋㅋ

무엇보다 좋았던 건 좌석 간격이 넓었다는 것!!!

거기에 더해 Lovely Strawberry SET 예약 시 카페 이용 제한 시간도 없었어요.

저희야 체크인 시간까지 즐기다 나갈 거 였지만

애프터눈티만 즐기러 가셨다면 시간 여유가 충분하니 나긋하게 시간 보내기 좋겠죠?

 

차란!!!!!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파빌리온, Lovely Strawberry SET 입니다.

2인 기준이며 음료 2잔 포함으로 커피 또는 티 중 고를 수 있습니다.

커피 : (HOT or ICE)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티(HOT or ICE) : 녹차, 얼그레이, 쿨민트, NYC브렉퍼스트, 카모마일, 히비스커스, 크림슨펀치

 

디저트 구성은 루꼴라피자, 생딸기, 파마햄 브루스케타, 치즈 꼬치,

레밍턴 판나코타, 딸기 크레페, 밀크 생크림 케이크, 베리 샤롯데, 블루베리 마카롱,

치즈 무스 케이크, 레드벨벳 버블 케이크, 수줍은 곰돌이 케이크 입니다.

 

#러블리스트로베리세트 랑 사진 찍으려고!!

꽃단장? 중 ㅋㅋㅋ 제발 좀 이뻐지자!!!! 부탁이다!! ㅋㅋ

 

시간적 여유가 있으니 이렇게 찍고 저렇게 찍고

오랜만에 이쁜 척하며 사진 백만장 찍었어요.

 

꿈부부 커플 사진도 찰칵!!!

역시 여기저기 다니지 않고 호캉스만 즐기니..

꿈남편에게서 여유가 느껴지네요. 흠....

이제... 봄도 오니... 막? 돌아다니자!!!! ㅋㅋ

 

꿈부부 둘 다.. 커피를 선택했는데..

아마도.... 제가 카페라떼를 꿈남편은 카푸치노를 골랐던... 걸로 기억해요.

이런 건 적어둬야하는데... 왜 자꾸.. 까먹는지... 으으....

 

꿈부부는 루꼴라피자부터 즐기기 시작했습니다.

피자는 사이즈가 작았지만 시금치 도우에 모차렐라 치즈, 루꼴라가 올려지고

발사믹이 뿌려져 간단한 입가심으로 맛보기 좋았고

생딸기로 본격적으로 디저트 시간을 이어갔습니다.

이번 시즈엔 딸기 맛이 아주 좋죠??? 생딸기가 정말 맛있는 요즘이에요.

이곳에서도 생딸기는 기대를 저버리지 않았습니다. ㅋㅋㅋ

이탈리안 전통햄인 파마햄으로 만든 오픈 샌드위치, 파마햄 브루스케타는 완전 취향 저격!!!

생딸기와 브릭치즈, 살리미를 곁들인 치즈 꼬치도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뒤이어 딸기 크레페, 밀크 생크림 케이크를 앞접시로 옮겼습니다.

딸기크레페야.. 맛이 없을 수 없죠??

꿈남편은 크레페를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도 맘에 들어했고

밀크 생크림 케이크는 정말 정말 맛있었습니다. 은은한 단 맛이 good!!

레밍턴 판나코타는 꿈남편과 사이좋게 나눠 먹었습니다.

판나코타는 꿈부부가 좋아하는 디저트 중 하나!! 이곳에서도 맛있게 맛봤는데

레밍턴 케이크과 베리소스의 조합이 꽤나 좋았답니다.

 

레디이 핑거 쿠키와 바닐라크림에 여러 베리가 올려진 베리 샤롯데도 맛있었고

블루베리 들어간 마카롱은 달달 그 자체 ㅋㅋㅋ

 

치즈 무스 케이크도 생각보다 더 달았습니다.

마카롱 바로 다음에 먹었더니... 악!!! 너무 달다 싶었어요. ㅋㅋ

거기에 더해 커피 제누아즈와 티라미수크림으로 만든 초코 케이크에...

사진 찍는 거 까먹은 수줍은 곰돌이 케이크까지....

막판에 계속 단 맛이 강한 디저트를 맛봐서. ㅋㅋ 아차 싶었지만!!!

그래도!!!! 마지막까지 룰루랄라~ 즐겁게 디저트세트를 만끽했답니다.

꿈남편과 간만에 함께 즐긴 애프터눈티라 더더더 좋았던 시간.

딸기시즌이 지나기 전에 딸기디저트 한번 더 즐기고 싶은데

그러기 위해 빨리 몸이 회복됐음 좋겠습니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더 라운지, 살롱 드 딸기 by JW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딸기뷔페 #JW메리어트동대문 #살롱드딸기byJW 이야기 함께해요. JW 메리어트 동대문 더라운지 : 네이버 방문자리뷰 2,750 · 블로그리뷰 663 m.pl

ggumosi.tistory.com

 

<남양주 한강뷰 카페> ANOTHER JEWELRY/어나더쥬얼리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카페 #어나더쥬얼리 이야기 함께해요. 우미당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다산맛집 #우미당 이야기 함께해요. ​ 한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