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잠실 롯데몰 카페> RENDEJA-VOUS/랑데자뷰 롯데월드몰점

꿈모시 2023. 3. 19. 22:12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잠실롯데몰카페 #롯데월드몰카페 #랑데자뷰 이야기 함께해요.

 

 

[영화] 영웅/Hero, 2022

어머니 ‘조마리아’(나문희)와 가족들을 남겨둔 채 고향을 떠나온 대한제국 의병대장 ‘안중근’(정성화). 동지들과 함께 네 번째 손가락을 자르는 단지동맹으로 조국 독립의 결의를 다진 안

ggumosi.tistory.com

작년 연말, 영화 영웅을 2D Dolby Atmos로 즐기기 위해 롯데몰을 찾았습니다.

호텔 체크아웃 후 롯데몰로 이동했는데 영화시간까지 제법 시간이 남아 #카페데이트 에 나섰고

처음엔 송리단길로 나가려다가 춥고 귀찮아서 그냥 #RENDEJAVOUS 로 출동했어요.

 

#랑데자뷰롯데월드몰점 은 넓은 높은 공간에 좌석도 진짜 진짜 많습니다.

다만,,,, 좌석 간격이 많이 좁아서 좀 놀랬답니다.

바로 옆에 누군가 앉는다면 그쪽 이야기가 .... 생생하게 들릴 거리... ㅋㅋㅋ

저희가 갔을 때 그나마 한산해서 괜찮았는데.. 사람 많을 땐.. 여유롭게 얘기하긴 어려울 거 같았어요.

 

디저트 테이블 양쪽으로 좌석이 있으며

그나마 쇼파 좌석쪽은 좌석 간격에 여유가 있는 편이에요.

 

조각케이크를 비롯해 다양한 베이커리가 있습니다.

당시는 아직 한겨울이라 눈사람이며 크리스마스 트리 모양이 있는 까눌레도 있었어요.

정말 정말 맛보고 싶었는데 배도 부르고해서 이 날은 아쉽게? 디저트는 모른 척? 했어요. ㅋ

 

뭘 마실까는 좀 고민 했습니다.

꿈남편은 오래만에 콜드부르를, 저는 밀크티를 주문했어요.

 

2인석이 쫙 놓여있는 공간 뒷편에 선인장 인테리어.

저희는 이 선인장 앞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물론 선인장은 조화랍니다. ㅋㅋ

 

커피 맛도 괜찮고 밀크티도 맛있는 ENDEJA-VOUS.

영화시간 기다리며 시간 보내기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꿈남편과의 이런저런 이야기하며 즐긴 카페데이트가 마냥 좋았습니다.

 

<한국의집 고호재> 가을다과상/겨울다과상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한국의집고호재 #가을다과상 과 #겨울다과상 이야기 함께해요. 네이버 예약 :: 한국의집 궁중다과 '고호재(겨울 다과상)' [프로그램명] 한국

ggumosi.tistory.com

 

 

<안국역 카페> TEN8 COFFEE&마고카페+<용산 카페> SALTY CABIN/쏠티캐빈 용산직영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동안 다녀왔던 #카페 이야기 함께해요. 먼저 #안국역카페 #TEN8 COFFEE. 이 카페는 안국역 3번출구 바로 앞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작은 규모의 카페인데 창덕궁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