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방배동 카페/사당역 카페> 오쎄/OSee

꿈모시 2023. 3. 7. 13:15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사당역카페 #방배동카페 #오쎄 이야기 함께해요.

 

 

<사당역 맛집/파스텔시티 맛집> 경복궁 사당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사당역맛집 #파스텔시티맛집 #경복궁사당점 이야기 함께해요. 사당역 파스텔시티 6층에 위치한 경복궁. 엄마 생신에 어딜 모시고 갈까 고민하다가 이곳을 예

ggumosi.tistory.com

경복궁 사당점에서 엄마 모시고 가서 고기 진까 맛있게 먹곤

함께 #카페데이트 도 가려고 했으나 엄마께서는.. 다른 약속이 있어서 먼저 가셨답니다. ㅋㅋ

꿈부부도 그만 집에 갈까도 했지만.. 아쉬워서 둘이 #카페 로 출동했어요.

그런데.... 사당역... 근처 카페들.... 정말~정말 사람 많더라구요.

카페를 3곳이나 돌아다녀 겨우겨우 자리를 잡은 곳이 #OSee 예요.

 

카페 좌석은 꽤나 많았는데....

그만큼 사람도 정말 정말 많죠?? ㅋㅋ

내부는 식물들이 가득!! 겨울임에도 싱그러운 느낌이 가득했습니다.

 

꿈부부는 테라스 공간을 자리를 잡았는데

이곳이 내부 좌석보다는 약간... 쌀쌀했거든요. ㅋㅋ

그래서 자리가 남아 있었던 듯..해요..

그렇다고 막 춥지는 않아서 그냥 자리를 잡았습니다.

 

브런치 메뉴도있는 #사당역오쎄

꿈부부는 든든하게 식사하고 와서 바닐라빈라떼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했고,

 

황치즈쿠키와 플레인스콘도 추가했어요.

배가 불러서 디저트는 그냥... 패스할까도 했는데...

#오쎄디저트 비주얼을 보니... 그냥 넘어갈 수 없었어요. ㅋㅋ

네..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ㅋㅋ

 

오쎄 커피가 꽤 맛있었습니다.

은은한 달콤함이 완전 취향저격!!!!

라떼 아트도 이쁘고 말이죠.

 

스콘은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살짝 좀 아쉬웠지만 황치즈 쿠키는 GOOD!!

식감도 좋았고 진한 맛이 만족스러웠답니다.

다음에 가면 다른 디저트도 맛볼래요!!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매일매일 행복하세요.

 

<남성역 맛집/사당동 돼지갈비 맛집> 백제갈비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성역맛집 #사당동돼지갈비맛집 #백제갈비 이야기 함께해요. 7호선 남성역 4번출구에서 3분거리에 위치한 백제갈비. 건물 앞과 뒤에 주차공간이 있는데 협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