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송도 한옥 호텔) Gyeongwonjae Ambassador Incheon/경원재 앰배서더 인천,디럭스 스위트/Deluxe Suite+룸서비스/주안상과 구절판

꿈모시 2023. 2. 15. 10:53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도한옥호텔 #경원재앰배서더인천 이야기 함께해요.

 

작년 #연말여행 의 시작은 #인천 이였습니다.

여름휴가로 제천과 경주를 다녀왔어서

연말에는 멀지 않은 곳에서 여유롭고 소소한 시간을 보내기로 했는데요.

Gyeongwonjae Ambassador Incheon과

WALKERHILL에서 각 1박씩 2박 3일의 짧은 여행을 다녀왔어요.

 

#경원재 는 몇 년전부터 결혼기념일에 가자며 계속 눈독으 들였던 곳..

그런데... 예약했다가 일정이 생겨 급 취소하기도 했었고 이번에 가야지 하면... 만실.... ㅠㅁㅠ

드디어 연말여행으로 다녀오게 됐는데.. 패키지로는 예약하지 못했답니다.

객실 예약만 했지만 그럼에도 충분히 좋았고 아주 만족하며 하루를 보내고 왔어요.

 

주차장은 호텔 건물 앞으로 넓게 마련되어 있으며

로비에서부터 그동안 다녔던 호텔과는 다른.. 느낌!!! ㅋㅋ

고즈넉하면서 우아한 분위기가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로비 한 켠에 대여할 수 있는 한복도 있었는데.... 1시간에... 2만원이라.. 저희는 포기..

나중에서야 한복 가져올껄 그랬나 했는데... 이제... 안 맞을지도 모르겠네요. ㅋㅋ

 

로비엔 쇼파좌석도 있지만 이렇게 방석 좌석도 있답니다.

다과상이며 방석이 넘 이쁘죠?? ㅋㅋ

저희는 들어가자마자 바로 안내를 받게되서 앉아보진 못 했네요. ㅋ

 

꿈부부는 침실, 대청, 대청마루, 욕실로 구성되어 있으며

안마당과 후정이 있는 독채 형태의 객실, Deluxe Suite를 예약했습니다.

호텔 프런트에서 예약 확인 및 간단한 절차를 마치면 직원분께서 객실 앞까지 안내해주신답니다.

 

#경원재디럭스스위트 312 규린정.

별 규에 맑을 린 奎潾이라... 맑은 별 인가요.. 훗..

 

내부로 들어가면 대청과 대청마루가 바로 보이며,

대청에는 쇼파와 TV, 작은 미니바 공간이 있답니다.

 

개별 냉난방 조절 시스템으로 공간마다 조절기가 있으며, 바닥과 히터 온도 따로 조절할 수 있어요.

처음 들어갔을 땐 너무 더워서... 온도를 많이 내렸었는데

저녁에 되면 살짝 추워서 잘 땐 온도를 올리고 잤답니다.

 

미니바 공간에는 네스프레소 커피 캡슐과 네스프레소 커피캡슐 3개, 전자레인지가 있고

개인 금고와 커피 포트, 다양한 컵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와인잔도 있어요.

냉장고에는 맥주와 음료, 생수 2병는 물론, 약과와 아몬드까지 있는데 모두 무료!! 꺄!!!

 

침실공간 입니다.

침대와 공기청정기, TV를 갖추고 있으며,

침대 곁 협탁엔 무선 충전기가 놓여있는데 이것조차 한옥에 너무나 잘 어울리는 ㅋㅋㅋ

 

침실에서 창문을 열면 이렇게 안마당이 보인답니다.

그런데 추워서 ㅋㅋ 빠르게 닫았네요. ㅋㅋ

날이 좋은 봄이나 가을엔... 창문 열어두고 사색을 즐겨도 좋을 거 같아요.

아!!! 한옥 기와에서 떨어지는 빗방울을 보는 것도 좋겠네요.

 

책상 겸 화장대엔 콘센트가 내장되어 있고

곳곳에 콘센트가 있어 크게 불편함은 없었답니다.

 

옷장에는 슬리퍼, 목욕가운은 물론 다리미, 다리미 판까지 있답니다.

그동안 다녔던 곳에서 다리미와 다리미판을 본 건 이곳이 처음인 거 같아요.

 

어찌보면 하이라이트?? 공간이라고 해아할까요??

대청마루 공간이라 볼 수 있는 곳!!!!!!!

제가 얼마전에 슈룹을 봤어서인지 중전의 방이 딱 생각나네요. ㅋㅋ

 

아.. 좋구나.. ㅋㅋ 바로 누워보기..

근데.. 목은.. 좀 불편하네.. ㅋㅋㅋ

이번 연말여행 포스팅을 경원재부터 하고 있지만

호텔에 들어가기 전, 송도 브런치 맛집이랑 카페를 들렸다 갔더니.. 그새 또 피곤했던... ㅋㅋ

 

그래도 다정스런 느낌?의 기념사진은 찍어야겠죠??

둘 다 츄리닝을 입었지만.. ㅋㅋ 멋지게 커플사진 찍어보기!!!!!

따끈한 방바닥에 따스한 햇살까지 들어오니 더 좋더군요~

근데요... 대청마루 창문에서 열어두고 사진 찍었는데 왜 없냐구요. ㅠㅁㅠ

고무신도 있어서 그거 찍었는데... 아아아아아~~~ 윽.....

여하튼... 고무신도 놓여 있답니다.

 

욕실은 두 공간으로 나눠져 있습니다.

비데와 세면대가 있는 곳과 편백나무 욕조와 샤워부스가 있는 곳.

친환경 돌종이에 담긴 샴푸, 컨디셔너, 바디샤워, 바디로션, 비누ㅡ,

대나무 칫솔, 대나무 면도기까지 환경까지 신경 쓴 부분이 인상적으로 남았고

무엇보다.. 다이슨 슈퍼 소닉 헤어드라이어!!!!!

음.. 너무 좋단 말이죠.. ㅋㅋ 사용해 볼 때마다.... 너무나 탐납니다. ㅋㅋ

 

그리고 차란!! 대형 편백나무 욕조입니다.

룸 구경하고 호텔 구경 좀하고 돌아와선 바로 물을 받았는데 생각보다 금방 받아졌습니다.

꿈남편 먼저 뜨끈하게 즐기고 저는 물 조금 빼고 뜨거운 물 좀 더 받아서 온천 즐겼어요.

그런데... 물 받는 장면이랑 이런 사진이 하나도 없네요 ㅡㅁㅡ

 

이곳은 후정...

티테이블이 놓여 있지만.. 추워서 앉지 못했습니다.

그냥 구경만... 아쉽아쉽... 다음엔 봄이나 가을에 출동하렵니다.

↑ ↑ ↑ https://youtu.be/7O28LjpZbaI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디럭스 스위트룸 동영상입니다.

 

룸 구경하고 나와서 호텔 한 바퀴.

포토존에서 커플 사진도 찍고... 눈 밭도 거닐어보고 ㅋㅋ

금방 구경한곤 규린정으로 돌아가 편백나무 욕조에서 노곤함을 풀었답니다.

 

귀뚤귀뚤... 귀뚜라미.. 우는 소리는... 들리지 않았고.. ㅋㅋㅋ

어느 새 고요한 밤이 내려 앉았습니다.

고즉넉함이 머무는 규린정에서 꿈부부는... 중요한.. 결단을 내리게 되는데.....

 

그것은 바로 주안상과 구절판을 어떤 걸 고를 것인가.. ㅋㅋㅋㅋ

아름답기 그지 없는 경원재의 야경을 구경하며... 고심.....

룸서비스 사전 예약메뉴는 경원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담아왔습니다. ㅋㅋ

 

처음엔 주안상2와 구절판1을 먹자 했습니다.

그런데.... 구절판2에만 있는 전복장과 새우장이 걸렸어요. ㅋㅋㅋㅋ

결국.... 처음 결정을 뒤집곤 주안상1과 구절판2로 결정!!!!!

최소 2시간 전에 주문을 해야해서 5시쯤 8시에 받는 걸로 주문했는데..

막상 6시가 조금 넘으니... 배가 무척 고파진.. ㅋㅋ 약과 먹으면서..

룸서비스 받을 수 있는 시간을 30분 당겨서 7시 반에 받기로 했답니다.

 

드디어!!! 대청마루에 차려진 #주안상#구절판

꺄!!!! 한옥호텔 경원재에 너무나 딱 어울리는 메뉴!!!!!!!!

아!! 술은 솔송주를 주문했고 저는 미니바에 있는 음료를 마셨답니다. 이힛!!!

 

저.. 이런 구절판... 난생 처음 맛보는 거 같아요. ㅋㅋㅋ

가운데 모듬 생선회, 그 위로는 LA갈비구이와 버섯 장아찌..

이제 오른쪽 방향으로 채소무침을 곁틀인 삼색 전유화, 삼색 밀쌈말이와 더덕구이,, 한방 전복장과 새우장,

아스파라거스와 대추토마토 샐러드, 해산물 냉채, 소고기 육회와 배,경원재 특제소스의 메로구이 까지..

계절 별미죽과 김치&나물&낙지젓갈&물김치, 진지와 국, 마무새.

보고만 있어도 흐뭇했던... 구절판.... 입니다. ㅋㅋㅋㅋㅋ

 

모듬 전과 왕새우 튀김과 조개 술찜,

치킨 가라아게&감자튀김, 육포, 김부각, 3가지의 치즈 구성의 주안상1

이렇게 두가지를 차려두니.. 이미 배가 불렀던... ㅋㅋㅋ

하지만 실제로 배가 너무나 고파서... ㅋㅋㅋ 바로 먹방을 시작했습니다.

 

일단 구절판으로 입가심하기.. 전체적으로 맛이 아주 좋았습니다.

간이 강하거나 자극적이지 않았고 하나하나 골라 먹는 재미가 GOOD!!!!

죽이며, 국이며 다 만족!!!!! 또 제가 사랑하는 미역국이 아니였겠어요???

평소... 미역국을 싫어라하는 꿈남편이라.. 이런 기회가 있을 때만 되면 허겁지겁 먹게 되더군요. ㅋㅋ

죽도 고소했고 전체적으로 맛이 좋았습니다.

 

구절판으로 1차 후 ㅋㅋ 주안상으로 2차.

꿈남편과 음악들으며 이런 저런 담소 나누며 호캉스 즐기기!!!!

주안상 역시.. 맛이 좋았습니다. 특히 조개 술찜....

저는 술을 마시지 않음에도 시원하니 좋던데요? 치킨 가라아게도 맛이 좋았답니다.

양이 많지 않을까.. 했는데.. 역시나.. 양이 많아서 조금.. 남기긴 했습니다.

그래도 훌륭했고 완전 만족했던 #경원재룸서비스 였네요.

 

다음 날, 화장한 날씨 속에 깨어났습니다.

저흰 조식은 먹지 않고 체크아웃 했는데 나오기 전 다시 한번 호텔 한 바퀴 ㅋㅋㅋ

1박만 하려니... 마냥 아쉬웠는데 아쉬워야 또 찾지 않겠어요??

객실이면 객실.. 룸서비스까지 완벽하게 좋았던 경원재 앰배서더 인천.

꿈남편... 포스팅 보고 계시나요??

우리 또 갑시다.. ㅋㅋㅋㅋㅋ

 

서울 남산뷰 호텔) 그랜드 하얏트 서울/Grand Hyatt Seoul, 프리미엄 남산전망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서울남산뷰호텔 #그랜드하얏트서울 #프리미엄남산전망객실 이야기 함께해요. 남산으로 벚꽃찾아/남산케이블카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

ggumosi.tistory.com

 

경주 여행/경주 호텔) Hilton Gyeongju/힐튼 경주 프리미엄룸 객실후기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여행 #경주호텔 #HiltonGyeongju 프리미엄룸 객실후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가볼만한곳) 맥문동 가득한 계림숲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