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경주 여행/경주 가볼만한곳) 송대말등대

꿈모시 2023. 1. 19. 22:03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여행 #경주가볼만한곳 #송대말등대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가볼만한곳) 월정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여행 #경주가볼만한곳 #경주월정교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황리단길 카페) 양지다방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

ggumosi.tistory.com

드디어 #경주여행 마지막 일정 포스팅입니다. ㅋㅋ 참 오래 걸렸네요. ㅋㅋ

경주 월정교를 떠나와 향한 곳은 #경주송대말등대 입니다.

경주까지 왔는데.. 그래도 바다는 한번 보고 가야지 싶어서 출동했었답니다.

 

당시 여름휴가 기간이라.. 그만큼 무더웠고....
그래서.. 이 주변으로 아주아주 사람이 많았답니다.
등대 바로 근처에서 음악을 크게 틀어놓고 고기를 굽는 사람들도 있었고 ㅠㅁㅠ
여하튼, 꿈부부가 생각하는 그런.... 분위기가 전혀 전혀 아니였어요.

게다가 하필 찾아갔던 시간에 송대말등대 빛체험전시관까지... 
문을 닫아서.. ㅠㅁㅠ 두루두루... 아쉬웠던.....

 

그나마 사람이 덜있는 쪽이 이정도...

주차할 자리 또한 찾지 못해 포기하고 그냥 집으로 돌아가려다가 바로 앞에서 나가는 차가 있어..

겨우겨우 주차에 성공했었는데... 나중에 차를 뺄 때도 엄청나게 고생했어요....

저희차가 나가야 누구든... 또 주차를 할텐데 그 자리를 서로 차지하겠다고.. 막아버려서.. ㅡㅁㅡ

결국 제가 내려서.... 교통정리를 해야했답니다. 으으으으으

 

그나마 바다풍경은 아주~~ 훌륭했습니다.

20분 남짓도 안되게 등대에 오르고 가볍게 산책하는 것이 전부였지만

그래도 바다 봤다!!! ㅋㅋㅋ 꺄!!!

다음에 송대말등대 갈 땐.. 여름휴가는 피해가는 걸로. ㅋㅋㅋ

어차피 꿈부부는 수영은 안할테니까요~~


빼놓을 수 없는 바로 그 시간!!!! #추억소환 !!!!

지난 경주여행에서는 이견대를 갔었답니다.

이견대에서 보이는 바다가 환상 그 자체였죠. 꺄!!!!

 

문문대왕릉도 갔는데요.

이곳 분위기가.. 약간.. 무서워서... 오래는 있지 못했던 기억이 나네요. ㅋㅋㅋ

다시 추위가 시작됐어요. 겨울은 이어지고 이어집니다.

모두 항상 건강 유의하시고 매일매일 행복하세요.

 

경주 여행/경주 가볼만한곳) 불국사와 석굴암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가볼만한곳 #경주불국사 와 #석굴암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호텔) Hilton Gyeongju/힐튼경주 르구어메+조식+산책길 안녕하세요.

ggumosi.tistory.com

 

 

경주 여행/경주 가볼만한곳) 동궁과 월지 야경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경주여행 #경주가볼만한곳 #동궁과월지 이야기 함께해요. 경주 여행/경주 가볼만한곳) 첨성대의 낮과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