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종로/익선동 맛집> 익선취향

꿈모시 2022. 7. 26. 18:11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익선동맛집 #익선취향 이야기 함께해요.

 

#익선동데이트 그 첫번째는 청수당카페 였습니다.

이 후에는 창경궁 가기 전 저녁식사를 위해 익선취향으로 출동했어요.

혹시 자리없음 어쩌나 걱정했는데 저녁식사하기엔 조금 이른 시간이라 그런지 여유가 있었지요.

 

한옥에 엔틱함이 더해져 분위기가 좋았은 내부.

햇살이 들어오는 자갈밭 좌석이 있고 나무바닥의 좌석도 있었어요.

2~4인석이 대부분이며 좌석 간격도 괜찮은 편이였죠.

꿈부부는 고민하다가 나무 바닥 큰 창, 바로 앞에 자리에 앉았습니다.

 

익선취향의 메뉴는 심플해요.

취향스테이크 는 고민없이 바로 골랐고

통삼겹 로제 파스타와 #회오리오므라이스 중 고민하다

회오리 오므라이스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한라봉 에이드도 추가했어요.

 

메뉴 주문해두고 잠깐 외부사진 찍으로 나와서 꿈남편 몰래 찍기!! ㅋㅋㅋ

시선을 느껴졌는지 ㅋㅋ 쳐다보네요. ㅋㅋ

메뉴 나오기 전까지 마스크 잘 쓰고 기다렸어요. 착하다~~~

 

한라봉에이드는 달달한 맛!!!

양은 1인이 마실만한 양입니다.

저흰 그냥 둘이 나눠마셨어요.

 

차란!!! 비주얼 대대박!!! 회오리 오므라이스!!!

소고기 필라프 위에 회오리 모양 계란이 살포시 올려져 나왔습니다.

아래쪽엔 오므라이스 소스가 담겨져 있답니다.

 

↑ ↑ ↑ https://youtu.be/TOU5qYI4GqI 종로/익선동 맛집, 익선취향 회오리 오므라이스 동영상입니다.

이힛!! 오므라이스 맛있어요!!!!!!

회오리 계란 자체도 맛있고 소고기 필라프에 곁들여 먹어도 꿀맛이였죠.

소스에 같이 먹으면 더더더더더더더 맛있었습니다.

제가 워낙 오므라이스를 좋아하는데 이곳의 메뉴도 맘에 쏙 들었어요.

 

하루동안 숙성한 소고기를 12시간 수비드한 스테이크.

그릴드 야채구이가 곁들여 나오고 포테이토 매쉬와 스테이크 소스도 올려져 나와요.

이것도 비주얼이 아주 좋죠??

 

고기는 야들야들하니 부드러웠고 맛도 꽤나 좋았어요.

고기만 맛보기도 했고 야채와 함께, 소스에 찍어서도 냠냠. 다 좋았어요.

다만... 양이 좀 아쉬웠네요. ㅋㅋ 가격대비 아쉬웠다기 보단,

대식가인 꿈부부에게 양이 좀 적어서 추가 메뉴가 필요했던 상황 ㅋㅋ

그러나 ㅋㅋ 참아봤습니다. ㅋㅋ 다음에 가서는 무조건 메뉴 3개 주문하는 걸로!!!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오늘은 날씨가 많이 무더운데요.

모두 건강유의하시고 내일은 더더 행복하세요.

 

 

<익선동 카페> 홍콩식와플,익선주택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익선동카페 , 홍콩식 와플이 있는 #익선주택 이야기 함께해요.   정말 오랜만에 꿈남편과 익선동을 찾았습니다. 처음부터 계획했던 건 아

ggumosi.tistory.com

 

<익선동데이트> 좁디 좁은 골목,예스러움에 반하다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익선동 데이트 이야기 함께해요. 르블란서(http://ggumosi.tistory.com/456)에서 분위기 있는 시간을 보낸 우리부부, 카페(http://ggumosi.tistory.com/458)를.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