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송내역 맛집&술집/1~3차까지> 동춘돌곱창에서 너바나까지

꿈모시 2022. 7. 25. 14:32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내역맛집 #동춘돌곱창 #너바나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는... 함께 술집에 가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같이 가게 된다면, 누군가와 함께일 때??

제가 술을 못하기 때문에, 단둘이 가는 경우는 진짜 정말 드문 일이에요.

 

그래도 몇 년에 한번?은 술 좋아하는 남편을 위해,

둘만의 데이트로 맥주 한 잔 마시러 가곤 했는데요.

이번엔 작정하고!!! 출동했습니다. 1차는 #송내역곱창집 동춘돌곱창!!!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곱창+대창+막창+염통 구성의 동춘모듬을 주문했어요.

 

ㅋㅋ 주문 후 너무 좋아하는 꿈남편에게 술마시는 게 그렇게 좋냐니까 바로 시무룩...한 척 ㅋㅋㅋ

저는.... 시무룩하면 1차에서 끝내자니까 또 방긋!! ㅋㅋ 으하하하하하하

다른 것보다 꿈남편은 저와 곱창을 먹으러 간 것 자체가 큰 행복?이였을 겁니다.

아시다시피.. 제가 곱창 종류?를 좋아하지 않거든요. 흠... 곱창 종류를 않 좋아하기보단

대창이랑 막창을 그닥 좋아하지 않고 꿈남편은 대창을 완전 엄청 사랑해요. ㅋㅋ

그동안은 대창을 이렇게 먹으러 같이 간적이 없어서 꿈남편은 마냥 신나라 했답니다.

 

기대 가득한 꿈남편 테이블로 ㅋㅋㅋ 콩나물 등 기본 반찬에 찌개도 같이 등장이요.

그리고 불판에 올려진 모듬!!! 양파에 버섯도 올려지고 부추까지!!!

이렇게 보니 넘넘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ㅋㅋ

 

남편은 소주 한 잔. 저는 환타 한 잔. ㅋㅋㅋ

술을 같이 마셔줄 수 없지만 분위기는 맞춰주는 여자!!! 이힛!!!

 

지글지글 잘 구워서 먹방했는데.
역시 저는... 곱창만 좋아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대창은 한 두개 더 맛봤습니다. ㅋ

 

이 후 저를 위해 곱창만 추가했어요.

버섯도 추가로 더 주셨는데 구워 먹으니 특히 더 맛있더라구요.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저... 이거이거 진짜 먹어보고 싶었거든요. ㅋㅋ

우리 잇님들 포스팅 볼때마다 곱창 다 먹고 먹는 볶음밥!!!! 늘 궁금했는데 드디어!!!! ㅋㅋ

살짝 아쉽게 불판이 많이 타서... 다른 프라이팬에 볶음밥을 볶아주셨지만 그래도 맛은 괜찮았어요.

양도 푸짐해서 든든하게 먹방했습니다.


2차는 #김복남맥주부천송내점 입니다.

곱창집에서 걸어서 30초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ㅋㅋㅋ

가볍게 감자튀김 시켜서 한 잔!!!!!!

간판은 나중에 추가로 찍어서 한 낮입니다. ㅋㅋㅋㅋ


그리는 3차는 20초 거리의 너바나 입니다. ㅋㅋ

그 근방에서 1차~3차까지!!! 크~~

이곳도 당시엔 외부사진을 못 찍어서 나중에 낮에 지나갈 일 있어 추가로 찍었습니다.

 

#상동맥주집 너바나는 이제 뭐 단골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저말고 꿈남편이요 ㅋㅋㅋ 예전에도 이곳 포스팅을 정말 정말 간단히 했었고

이 후로도 4~5번 정도 갔던 거 같아요. 사실 지난 주 금요일에도 갔답니다. ㅋㅋ 이힛!!!!

지난 주엔 저도 함께 했어요 ㅋ 룰루랄라~~~

 

이 날은 3차로 가서 치킨 가라아게를 맛봤는데....

바삭하게 갓 튀겨나와서 완전 꿀맛!!!!!!!!!!!

지난 주 금요일은 배불러서 수제 포테이토칩 먹었는데!!!! 다음에 가면 치킨 가라아게 무조건 또 먹을거예욤 ㅋ

앗.. 근데 너바나.. 메뉴판을 찍은 적이 없네요?? 다음엔 찍어와야겠어요 ㅋㅋㅋㅋ

이렇게 마친 꿈부부의 1~3차 먹방!!!

이 날, 앞으로 왕왕 이런 시간을 갖자고 했고

지난 주엔 양고기 먹고 너바나를 갔었답니다. 그 이야기는 다음에 이어갈께요. ㅋㅋ

 

 

<소사역 맛집> 팽오리농장 소사직영점+<부천역 맥주집> 롱타임노씨/Long Time No See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소사맛집 #팽오리농장 #부천맥주집 #롱타임노씨 이야기 함께해요. ​ 지난 5월, 정말 오랜만에 지인 커플을 만났습니다.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팽오리농장소

ggumosi.tistory.com

 

<부천 송내 베이커리> 좋은아침 페스츄리 부천점

좋은아침 PASTRY/좋은아침 페스츄리" data-og-description="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도현대아울렛디저트 #송현아빵집 #좋은아침페스츄리 이야기 함께해요. <송도현대아울렛/송현아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