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강릉 맛집) 이츠모라멘

꿈모시 2020. 11. 8. 18:13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강릉맛집 #이츠모라멘 이야기 함께해요.

 

평창) 가을단풍 나들이,발왕산 관광케이블카&스카이워크
https://ggumosi.tistory.com/987

 

 

 

  

 

  

 

평창 발왕산 케이블카를 타고 곱게 물들어가는 단풍을 구경하곤 강릉으로 향했습니다.

예상보다 늦은 도착에 가려고했던, 맛집은... 브레이크 타임에.. 걸려버렸고 급하게 검색해 찾아간 곳이 #강릉이츠모라멘 이에요.

주차장은 따로 없지만, 건물 건너편으로 4~5대 정도 주차 가능한 공간이 있구요.

저희는 도착 전에, 주차자리가 있는지, 빈 좌석이 있는지 확인하고 출동했어요.

전화 받으신 직원분이 정말 친절하셨는데, 점심시간이 꽤 지난 시간이라 여유도 있었답니다.

 

 

  

 

  

 

  

 

  

 

내부는 크게 3곳으로 나눠있어요.

들어가자마자, 오픈 주방의 바좌석이 있구요. 양 옆으로 4인석이 2개씩 있는 소박한 가게랍니다.

벽 한 켠에는 여러색의 앞치마가 걸려있고, 모든 좌석에 커다란 창이 있는

포근하면서도 친근한 느낌의 아기자기하고 아담한 라멘집이에요.

 

 

 

  

 

꿈부부는 분홍색과 하늘색 앞치마를 둘러메고 ㅋㅋ 주문해 봅니다.

이 때, 시간이 오후 3시... 아침에 준비해간 유부초밥 도시락만 먹었기에... 더더 배가 고팠어요.

그래서 빛의 속도로 주문했죠. 꿈남편은 카라이 돈코츠 라멘 매운 맛 1단계를,

저는 이츠모 돈코츠 라멘를 고르고 둘 다 차슈를 추가했어요. ㅋㅋ

 

  

 

 

차란!! 두가지!! 라멘! 비주얼.. 합겹 합격!! 완전 합격!!

너무 배가 고파서, 블로그용 사진 한 두장 만 찍자 했지만..

이 비주얼.. 계속 사진을 찍게 되더라구요. ㅋㅋ

 

 

 

 

 

  

 

먼저 이츠모 돈코츠 라멘. 국물이 아주아주 진했습니다.

차슈는 추가했는데 2개가 들어있는 걸 보니 원래는 1개인 걸로 짐작이 되며,

양으로 봤을 땐, 성인 남자분들에게는 다소 적을 수 있겠더라구요.

하지만, 그 아쉬움을 달래주는 게 있었으니 두둥!! 잠시 후 공개합니다. 이힛!!!

여하튼, 국물에 라멘면이 아주 잘 어울렸어요. 차슈도 잘라서 같이 냠냠!!!!

 

 

메뉴가 나올 때, 반숙달걀을 먼저 먹기를 권해주시는데요.

진짜!!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본격적인 식사 전에 ㅋㅋ 입맛을 확 올려주는 느낌?? ㅋㅋ

 

 

 

 

 

  

 

카라이 돈코츠 라멘 매운 맛 1단계는 신라면보다 매운 맛!!!!

저는 매운 걸 잘 못 먹어서 살짝 맛만 봤구요. 남편은 속이 확 풀린다면서,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확실히 남편은 양이 적었는데.. 그 아쉬움을 토로하고 있을 때!!!

 

  

 

등장해 준 공기밥!! 이 공기밥이 더 좋았던 건!! 추가로 주문한 게 아닌!!! 서비스!!! ㅋㅋ

저희는 공기밥 하나만 받아서 야무지게 말아먹었어요.

제가 1/4 정도를 먹고 꿈남편이 나머지를 다 먹었지요.

나중에 제가 좀 남긴 라멘국물까지 싹 다 먹었을만큼 완전 꿈남편 취향저격!!!

 

 

 

나중에 알고보니,,, 웨이팅도 있는 아주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저희가 이 날,,, 발왕산에서의 1시간 대기를 비롯해 가려던 맛집을 못가서,

좀 힘이 빠졌는데, 저희가.. 이 날, 라멘을 맛있게 먹을 운명이였구나.. ㅋㅋ 받아들였죠. ㅋㅋㅋ

꿈남편이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면서 여기 라멘 먹고 싶다고 했을만큼 만족!

다음에 강릉 여행때 근처 갈일 있으면 또 출동할래요!!!

 

춘천) 남이섬 단풍나들이/스토리 투어버스+숲속 레스토랑 고목
https://ggumosi.tistory.com/999

 

인천 영흥도 카페) 십리포해변,하이바다/HI BADA
https://ggumosi.tistory.com/9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