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중동역 맛집 11

<신중동역 맛집> 오빠초밥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신중동역맛집 #부천중동초밥 #오빠초밥 이야기 함께해요. 오늘은 초밥이 먹고싶다. 꿈부부는 초밥을 정말 좋아하는 편입니다. 이 날도 뭐 먹지? 고민하다가 결국 초밥 ㅋㅋㅋ 어딜가볼까 고민하다가 오빠초밥으로 출동했어요. 배가 너무너무 고팠고 심쿵세트와 연인세트 중에 또 고민했는데요. 사시미가 포함된 초밥 14ps + 새우튀김 + 사시미8ps + 알밥 + 뚝배기우동 + 간장새우 + 회무침 구성의 연인세트를 주문했어요. 초밥은 광어2, 연어2, 계란2, 왕새우2, 황새치불초밥2, 소고기불초밥2, 계절생선2으로 심쿵세트와 같아요. 먼저 샐러드가 나옵니다. 평범한 양배추채 샐러드로 드레싱도 깔끔했어요. 간장새우는 두마리!!! 간장새우 꿈남편이 너무나 좋아라해서 제가 양보했어요 ㅋ..

맛있는세상 2019.12.06

<부천 신중동역 맛집> 인도전통요리전문점, 탄두르/Tandoor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인도전통요리 #신중동역맛집 #탄두르 이야기 함께해요. 어느 늦은 밤, 난에 커리 올려 먹고싶다며! 잠을 이루지 못했답니다. ㅋ 갑자기 뭔가 막 먹고 싶을때가 있잖아요. 꼭 늦은 밤에 생각나는 게 문제인데! 마침 금요일 밤이였고 근처 인도요리 전문점이 있는지 급 검색을 했죠. 그렇게 예약하게 된 탄두르!! 네이버로 예약까지 바로 했답니다. 정말 오랜만에 인도요리!! 여기 메뉴가 굉장히 다양하며 사장님? 직원분?이 인도분이시더라구요. ㅋㅋ 근데 한국말 엄청 잘하시는!! 뭘 먹을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양고기커리에서 램머살라, 소고기커리에서 비프 마카니를 선택했구요. 갈릭 난과 허니 난도 추가했답니다. 그리고 콜라!!! 탄산음료는 안 마셔야지 하는데 그게 잘 안되요. 한상 ..

맛있는세상 2019.11.12

<부천 신중동역 맛집> 조선화로집 중동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신중동역 맛집, 참숯갈비 전문점 조선화로집 중동점 이야기 함께해요. 조선화로집 중동점은 7호선 신중동역 3번 출구로 나와서 왼쪽으로 이동하세요. 횡단보도까지 포함해서 230m 이동! 롯데시네마 건물 2층에 위치했어요. 영업시간은 밤 11시까지인데 마지막 주문시간이 밤 9시 30분이에요. 저희는 마지막 주문시간을 확인못하고 들어갔다가 허둥지둥했답니다. 9시 20분에 들어갔거든요. 흑흑. 그 이야기는 아래쪽에 자세히 할께요. 내부는 크게 두개의 공간으로 나눠있고 좌석들은 인원수대로 아주 다양합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내부!!!예요. 룸도 있었답니다. 완벽하게 분리된 공간은 아니였지만 가족끼리, 회식 등에 좋을거 같았어요. 놀이방도 꽤 크게 있더라구요. 이용시간도 있고 또 청..

맛있는세상 2019.04.29

<부천 신중동 맛집> 징기스 부천중동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신중동역 맛집, 징기스 부천중동점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진작부터 한번 가보자 가보자했던 징기스!!! 갈때마다 웨이팅이 길어서 발길을 돌리곤 했는데요 이번엔 작정하고 오픈 시간 좀 지나서 방문했습니다. 그런데 이 날은 여유가 있더라구요. 하필 찾아갔던 때가 연말이라 더 그랬던듯해요. 북해도는 가보지 못했지만 여튼 북해도식 양고기 화로구이!! 징기스!! 여기 분위기가 제법 좋답니다. 메뉴는 고민하다가 징기스 모둠 set A를 선택하고 2人를 주문했는데, 양이 살짝 적더라구요. 저희는 나중에 특수부위로 단품을 추가해 먹었는데, 옆테이블에 오신 분들은 단골이신지 두분이 오셔서 바로 3~4人을 주문하더라구요. 그렇게 먹는 게 추가해서 먹는 것보다 확실히 금액적으로 더 좋을 ..

맛있는세상 2019.03.08

<부천/신중동역 맛집> Kitchen mozzarella Plan.2/키친모짜렐라플랜2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 신중동역 맛집, Kitchen mozzarella Plan.2/키친 모짜렐라 플랜2 이야기 함께해요. 키친모짜렐라플랜2는 두산 위브스테이트 6단지에 위치해있구요. 지하주차장에 주차 가능하답니다. 주말 오픈시간 얼마 지나지 않아 찾아갔더니 첫손님!! 야호!! 창가석에 앉고 싶었는데 4인석이라 저희는 안쪽 2인 좌석으로 안내를 받았답니다. 저 구석에 앉아 있는 꿈남편의 뒷모습 ㅋㅋ 제가 사진을 찍는 동안 메뉴를 고르고 있었던, 착해라~ 작은 규모의 레스토랑이였는데 좌석간 간격도 나름있고 2人~6人까지 좌석이 다양하고 알차다고 할까요? ㅋ 쿠션들이 놓여있기도하고 와인병과 와인잔, 곳곳에 인테리어도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답니다. 여기 앞접시랑 물컵도 넘 이뻐요!!!!! 완전..

맛있는세상 2019.03.05

<신중동역/부천 맛집> 일본식덮밥,칸지돈부리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신중동역 맛집, 일본식덮밥/칸지돈부리 이야기 함께해요. 칸지돈부리는 위브 더 스테이트 3단지 뒤쪽에 위치해 있답니다. 칸지돈부리 집엔 늘 서있는 인형?이 있으니 금방 발견할 수 있어요. 대부분 4人 좌석인데 저희가 갔을땐 손님들이 많았거든요. 어쩔 수 없이 문 쪽에 앉았는데 문이 열리고 닫힐때마다 바람이 엄청 들어와서 춥더라구요. 가능하면 안쪽에 자리를 잡으시길. 벽 선반엔 일본 인형들이 진열되어 있었는데 기모노를 입은 인형들이 특히 넘 이쁘더라구요. 표정이 앙증맞기도 했고 크기별로 다른 포즈인 것도 귀여웠어요. 빛의 속도로 구경을 마치고 주문에 나섰습니다. 배가 많이 많이 고팠거든요. 꿈남편은 연어뱃살덮밥, 꿈모시는 치즈 가츠동을 주문하고 에비후라이 5pcs를 추가했답..

맛있는세상 2019.01.20

<롯데백화점 중동점/신중동역 맛집> 하나돈까스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신중동역 맛집, 하나돈까스 이야기 함께해요. 롯데백화점 중동점 10층에 위치해있는 하나 돈까스. 오랜만에 친구 급만남해서, 뭐 먹을까 고민했는데요. 사실은 성북동 돈까스(http://ggumosi.tistory.com/549)를 가려고 했는데 공영주차장에 주차 실패 ㅋㅋ 친구도 시간이 많지 않아서 집에 차 두고 나오면 그것도... 어정쩡.. 고민하다가 롯데백화점으로 들어간 거랍니다. 롯데백화점 중동점 주차요금 안내입니다. 공식홈페이지에서 담아와봤어요. 저희는 평일 점심시간 훨씬 지나서 오후 4시쯤 갔더니 아주 한산했어요. 백화점 쇼핑 층들도 한산했답니다. 뭘먹을까 고민하다가 돈까스+모밀 정식과 안심까스를 주문했어요. 테이블 마다 놓여있던 깨 방망이!. 이걸 뭐라고 해야하..

맛있는세상 2018.11.28

<부천 라멘/신중동역 맛집> 잇쇼니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 라멘 맛집, 잇쇼니 이야기 함께해요. 저는 라면을 좋아하진 않지만 또 가끔 라멘이 생각도 나더라구요. 그리고 꿈남편이 라멘 라멘!! 노래를 부르기도 하구요. ㅋㅋ 특히 요즘 같은 날씨?는 더 그렇죠?? 내부는 아담해요. 2~4人 테이블이 5~6개? 정도 있었답니다. 평일엔 Break Time이 있습니다. 메뉴는 아주 심플해요. 저희는 시로이멘을 주문하고 차슈덮밥에 차슈추가 했습니다. ​ 메뉴를 기다리며 맛있게 먹는 방법도 체크!!!!!했는데 저희는 그냥 그대로 먹방을 했습니다. 다음에 가면 이렇게 먹어보려구요 ^ㅁ^ 먹음직스럽게 나온 두가지 메뉴!!! 양도 푸짐해보이죠? 먼저 차슈를 추가한 일본식 덮밥, 차슈덮밥~~~ 차슈를 추가하긴 했지만 양이 푸짐푸짐. 고기도 ..

맛있는세상 2018.11.13

<신중동역 맛집> 화룡반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화룡반점 이야기 함께해요. 짜장면 정말 좋아라하는 꿈남편. 이상하게 남편은 주말만 되면 짜장면을 찾습니다. 제가 그때마다 막곤하는데요. 앞으로는 꽤 자주 가게 될거 같은!!! 그런 맛집을 찾았어요. 저도 막지 못할 거 같아요. ㅋㅋ 7호선 신중동역에서 810m로 좀 거리가 있는데요. 걸어갈만 하답니다. 외관이며 내부 그냥 동네 중국집이에요. 내부는 손님들이 많이 계셔서 한쪽만 대충 찍었어요. ​ 화룡반점 메뉴!!입니다. 금액 나쁘지 않죠?? 특히 유니짜장이 4,500원이라니!!!!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유니짜장, 차돌짬뽕 그리고 탕수육 작은 거 주문했습니다. 기본세팅도 평범하죠 ^ㅁ^ 먼저 탕수육 등장!! 양이 살짝 작은 감이 있긴했지만 튀김옷도 깨끗했고 바로 해서 나온..

맛있는세상 2018.09.25

꿈모시 일상) 인천대공원+신중동 맛집/직화덮밥의집배미소+안스베이커리/구름빵+나팔꽃+스크램블에그 참치마요+피자알볼로/쉬림프&핫치킨골드피자+라쇼페 맥주잔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그 동안의 일상 이야기 함께해요. 지난 여름, 자충매트(http://ggumosi.tistory.com/584)까지 구입해두곤 무더운 날씨로 텐트나들이를 제대로 즐기지 못했었답니다. 아쉽긴 했지만 워낙 더웠기에 가을에 오면 많이 출동해야지 했는데요. 진짜 신기하게도 말복이 지나자 가을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이 더위가 끝나긴 하는건가 했는데!!! 이제 에어컨 커버를 씌울 준비를 해야할거 같아요. 꽤 선선해진 바람, 곧장 인천대공원으로 출동했어요. 배롱나무 꽃이 한창인 요즘이라, 그 곁에서 사진을 찍는 것도 잊지 않았죠. ​ 얼마 후면, 분수를 보는 것도 내년으로 미뤄야할지 모르겠습니다. 오늘 내리는 비로 가을이 더 가까이 올 듯도 하구요. 인천대공원 한쪽에서 발견한 백일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