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부천 신중동역 맛집> 인도전통요리전문점, 탄두르/Tandoor

꿈모시 2019. 11. 12. 10:37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부천인도전통요리 #신중동역맛집 #탄두르 이야기 함께해요.

 

 

 

  

 

어느 늦은 밤, 난에 커리 올려 먹고싶다며! 잠을 이루지 못했답니다. ㅋ

갑자기 뭔가 막 먹고 싶을때가 있잖아요. 꼭 늦은 밤에 생각나는 게 문제인데! 마침 금요일 밤이였고

근처 인도요리 전문점이 있는지 급 검색을 했죠. 그렇게 예약하게 된 탄두르!! 네이버로 예약까지 바로 했답니다.

 

  

 

  

 

  

 

정말 오랜만에 인도요리!! 여기 메뉴가 굉장히 다양하며

사장님? 직원분?이 인도분이시더라구요. ㅋㅋ 근데 한국말 엄청 잘하시는!!

뭘 먹을까 한참을 고민하다가 양고기커리에서 램머살라, 소고기커리에서 비프 마카니를 선택했구요.

갈릭 난과 허니 난도 추가했답니다. 그리고 콜라!!! 탄산음료는 안 마셔야지 하는데 그게 잘 안되요.

 

 

 

한상 푸짐하게 차려진!! 인도요리!!! 이제 먹어보자!!!

커리는 고체연료 위에 놓여져서 은근히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피클이며 기본반찬도 나와요.

 

 

샐러드는 네이버 예약 시 제공된답니다.

그냥 기본 샐러드인데, 야채도 신선하고 드레싱도 깔끔하니! 꽤 괜찮았어요.

커리 덕분에 느끼함은 없지만 그래도 이런 샐러드 있음 식사하면서 훨씬 깔끔해지죠?

 

  

 

 

허니 난은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나옵니다.

달달하니 그냥 먹어도 꿀맛!!

 

  

 

갈릭 난도 깔끔!!! 갈릭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아 좋아요!

갈릭난은 늘 주문하는 메뉴이기도 하답니다!!

갈릭이라고 하면 언제나 실패하지 않는다고 할까요?

 

 

 

 

  

 

 

두가지 커리도 아주 만족 스러웠습니다.

약감 매콤함이 있었던 램 머실라는 은근 중독성도 있었고 꿈남편이 특히나 좋아했답니다.

비프 마카니도 입맛에 딱 맞아서 아주 맛있게 먹었는데 저는 이게 더 맛있더라구요.

살짝 단맛도 느껴지고 부드러우니 참 좋았네요.

나중에 플레인 라이스까지 주문해서 아주 싹 깨끗하게 먹방했답니다.

 

 

  

 

아! 주차는 AJ파크 부천 먹자골점에 하시면 됩니다.

1시간 무료주차 할인권을 주시는데 밥 먹고 차빼고 나오니 딱 58분 ㅋㅋㅋ

약간 촉박함도 있었지만 그래도 충분히 괜찮았네요.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매일매일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