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남양주 다산 맛집> 두번째방문, OAK n ODD/오크앤오드+<남양주 진접 맛집> 원조뼈다귀감자탕

꿈모시 2019. 10. 26. 14: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남양주다산맛집 #오크앤오드 #남양주진접맛집 #원조뼈다귀감자탕 이야기 함께해요.

 

  

 

  

 

두번째 방문한 오크앤오드!!! 저 이곳에 완전 반했습니다. ㅋ

비너스 언니도 좋아라해서! 만남 2연속 방문!!! ㅋ

월요일~금요일 평일엔 Break Time이 있으니 그 시간은 피해서 방문하세요.

 

  

 

 

  

 

 

 

입구 바로 앞쪽에 8명정도 앉을 수 있는 단체석도 있고

거의 4인석, 2인석! 이랍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한 곳으로, 주방도 오픈주방 입니다.

이번에 가니 메뉴판도 제대로 갖춰있던데 사진찍는다는 걸 까먹...었네요 ㅋㅋㅋ

 

  

 

지난 번에 진짜 만족스러웠던 마르게리타는 런치피자세트로 주문해서 콜라를 선택했고,

역시나 대만족했던 까르보나라도 또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이번엔 볼로네제 파스타 주문해봤습니다.

 

 

 

먹음직스럽게 구워져 나온 마르게리타는 화덕피자!!!!

쫀뜩한 식감의 도우와 살살 녹는 치즈까지!!!

살짝 탄 도우 끝부분도 맛있더라구요.

 

 

 

까르보나라는 한층 더 비주얼이 이뻐졌더라구요.

베이컨이 데코로 올려져서 색감으로도 더 좋았던 비주얼!!!

맛이야!! 말해 무엇할까요? 크림소스도 진하고 면삶기며 모든 게 맘에 들었어요.

완전 꿈모시 스타일이였답니다. ㅋㅋㅋ

 

  

 

 

볼로네제 파스타도 대만족!!!

꿈조카는 까르보나라보다는 볼로네제 파스타를 더 잘 먹었답니다.

이 역시 면삶기며 소스 또한 good!!!

양도 꽤 푸짐해서! 더 만족스러웠답니다. 룰루랄라♪ 다음에 또 갈거예요! 이힛!

 

  

 

 

 

  

 

그리고 둘째 꿈조카네 어린이집에서 바자회가 있었답니다.

아이들은 아이들 나름대로 모래놀이하며 놀고,

어른들은 한쪽에 돗자리펴고 수다 떨며 시간을 보냈네요.

사랑스럽고 귀여운 조카님들 언제나 건강하게 늘 지금처럼 명랑하렴 ㅋㅋ

 

 

 

  

 

 

저녁에는 원조뼈다귀감자탕으로 출동!!!

여기 양이 푸짐하기로 정말 정말 유명한 곳이랍니다.

비슷한 이름의 뼈다귀감자탕이 많은데 위치를 잘 확인하고 출동하시길.

정말 양이 푸짐하죠? 이게 中짜리입니다!

 

 

 

뼈다귀에 고기도 많고 맛도 꿀맛!!!!

고기 야무지게 먹곤 마무리는 볶음밥으로!!!!

요즘 이런 볶음밥을 잘 못 먹었는데!!! 맛있게 냠냠했어요.

그런데 저와 꿈남편은 이 볶음밥에 만족했던 반면 비너스 언니는 살짝 아쉽다고 했답니다.

각자 취향이 있죠? ㅋㅋ 약간 싱겁다고 느낄땐, 따로 담아둔 뼈다귀감자탕 국물이랑 먹으면 더 맛있다는 사실!!

다들 아시...죠?? ㅋㅋ 파스타에 감자탕까지 포스팅을 하고 있으니 배가 고파지네요!!

오늘 맛있는 거 먹어야겠습니다. ㅋㅋ 음하하하하하하

우리 잇님들 어떤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 즐겁고 행복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