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숙대입구역 카페> 때가이르매

꿈모시 2023. 1. 30. 20:08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숙대입구역카페 #때가이르매 이야기 함께해요.

 

<숙대입구역 맛집/미쉐린 맛집> 구복만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숙대입구역맛집 #미쉐린맛집 #구복만두 이야기 함께해요. 익선취향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익선동맛집 #익선취향 이야기 함께

ggumosi.tistory.com

#숙대입구카페 #카페때가이르매

구복만두에서 간단히 먹방하고 커피 한 잔 하러 출동했어요.

평일인 덕분에 꽤나 여유가 있었던 카페 내부.

카운터가 있는 메인 공간이 있고,

 

윗층도 카페 좌석 공간이 있으며 루프탑 공간까지 있어요.

현재는 너무 추워서.... 정말 어제 오늘 완전 강추위였죠....

루프탑은 감히... 도전 못 하겠지만, 봄이나 가을엔 추천!! 추천!!

루프탑에서 이렇게 멀리 남산타워까지 보인답니다.

 

저는 지인과 더울 때 갔어서.. 루프탑을 포기했어요.

자고로 ㅋㅋ 추울때만이 아니라 더울 때 역시 루프탑은..

여름엔 역시 에어컨 아래가 최고죠 ㅋㅋㅋ

 

둘 다 커피는 #크림라떼 를 고르고,

디저트로는 말차산 케익을 주문했답니다.

일단 크림라떼 비주얼 넘 괜찮죠? ㅋㅋ 크림 듬뿍이랍니다.

커피 맛도 꽤 괜찮았어요. 이힛!!!

 

말차산 케이크는 비주얼 보고 주문했는데,

말차크림은 아주 진하답니다.

이런저런이야기 하며 수다수다.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해서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한국의집 고호재> 가을다과상/겨울다과상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한국의집고호재 #가을다과상 과 #겨울다과상 이야기 함께해요. 네이버 예약 :: 한국의집 궁중다과 '고호재(겨울 다과상)' [프로그램명] 한국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