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송도 맛집/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지아니스나폴리 트리플스트리트점

꿈모시 2022. 8. 6. 16: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도맛집 #트리플스트리트맛집 #지아니스나폴리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의 여름 반바지를 구입하기 위해 송도아울렛을 찾았던 날,

쇼핑에 앞서 먹방을 실천?했습니다. ㅋㅋ

어머님도 모시고 갔는데 파스타를 드시고 싶다고 하시더라구요.

이 날은 미리 맛집을 검색해두지 않아서 일단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맛집을 찾아보기로 했는데요.

마침 눈에 딱 보인 이태리 나폴리 피자장인 협회(Associazione Pizzaiuoli Napoletani) 공식 인증 팟제리아.

 

바로 여기다 싶어 #지아니스나폴리트리플스트리트점 으로 입장했습니다.

내부로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화덕 화덕!!!!!!

저희부부가 #화덕피자 를 참 좋아라하는데 어머님이 특히 더더더 좋아라하시거든요. 이힛!

 

좌석에 앉자마자 빠르게 주문해봅니다.

먼저 #아라바아따 를 골랐고 덜 맵게를 요청드렸어요.

이어서 포치니 만조 크림 리조또, 꽈트르 스타지오네까지!!!!

파스타에서 피자까지 골고루 주문했습니다.

 

주문 후 식전 빵으론 화덕빵이 나오는데요!!!

완전 따끈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이런 빵은 화덕이 있는 곳에서만 맛볼 수 있잖아요.

고소하면서 살짝 느껴지는 쫀뜩함이 너무나 맛있었어요.

 

한가지 맛의 피자를 선택하기 어려울 때 딱 좋은 #꽈트로스타지오네

고르곤졸라, 버섯&포르슈토, 새우&토마토소스, 부팔라치즈&방울토마토.

이렇게 4가지 맛을 한꺼번에 즐길 수 있어 아주 좋죠.

 

사이즈 또한 딱 좋아서 3명이서 나눠먹기 좋았구요.

도우면 도우!!! 올려진 토핑에 잘 어우러져 완전 완전 좋았습니다.

화덕피자!!!! 오랜만에 맛본거라 더더 맛있게 먹방했네요.

 

#아라비아따 는 덜맵게를 요청해서 그런지 살짝 싱겁다라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어머님께서 매운걸 잘 못드셔서 요청을 했던건데

다음엔 그냥 덜 매운 파스타를 골라야겠다 싶었어요.

그래도 양도 푸짐하고 들어간 새우가 왕왕 커서!!! 만족스러웠습니다.

 

흑우 소안심에 포치니 버섯, 포토벨로 버섯이 들어간 #포치니만조크림리조또

크림의 깊은 맛이 무척이나 맘에 들었던 메뉴!!!

화덕피자도 피자였지만 개인적으로는 이 메뉴가 가장 맘에 들었습니다.

안심도 부드러웠고 리조또의 진한 크림맛에 홀딱 반했지요!!!

가족 모두가 만장일치로 이 메뉴를 가장 좋아했어서

버섯향이 은은한 크림 리조또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추천하고 싶어요.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를 보내셨나요??

무덥고 습한 날씨가 계속 이어지네요.

모두 건강 유의하시고 매일매일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