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성북동 맛집> 금왕돈까스+<성북동 카페>cafe256/카페256

꿈모시 2020. 8. 11. 21:56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성북동맛집 #금왕돈까스#성북동카페 #cafe256 이야기 함께해요.

 

 

 

날씨가 대대박 화창했던 어느 날, 꿈남편의 평일휴가!! 날이였어요.

어머어머!!! 이 날씨운 ㅋㅋㅋ 뭐야뭐야!!! 웬일이야??

....그런데...... 어쩌서..... 이런 날.....하필.. 제..... 컨디션은 최악이였는지... 흑흑...

이 날, 성북동 나들이 제대로 해보자 즐거운 마음으로 출동했는데... 가는 길에 멀미를 심하게 했어요...ㅠㅁㅠ

결국 #성복동금왕돈까스 에 도착해서 저는 먹지 못했고 꿈남편만 식사하게 됐지요. 아우아우.

 

 

나올때 찍은 내부사진인데요. 보시다시피, 만석!!

듣던 소문대로 인기가 아주아주 많더라구요. 나중엔 대기줄도 길었어요.

그나마 저희는 좌석이 남아 있어서 도착하자마자 바로 자리를 잡았습니다.

 

  

 

주차는 바로 옆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그 곳에 했는데 주차요금은 아래쪽에 공유할께요.

그리고 꿈남편은 고민 끝에, 안심돈까스를 주문했는데요.

저는 직원분께 양해를 구해서 주문을 안했는데 그닥 신경 안 쓰시더라구요.

혼자 오셔서 혼밥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그래도 맘이 편했네요.

 

 

그리고 제가 멀미로 식사가 힘들거 같다고 말씀 드렸음에도 스프를 주셨답니다. ㅠㅁㅠ

덕분에 꿈남편은 스프 두 그릇!!! 먹방~

이 역시 저는 맛을 못 봤는데 꿈남편에 말에 의하면, 옛날 스프 맛이라고 하더라구요.

 

 

 

돈까스도 옛날스타일.

양배추 샐러드와 완두콩, 마카로니샐러드에 고추까지 곁들여나옵니다.

돈까스 사이즈도 나름 크고 양이 넉넉해보였어요.

 

 

제가 맛을 전혀전혀 못 봤기에.... 설명하기가.. 좀 어려운데 ㅋㅋㅋ

이 역시 꿈남편 말에 의하면, 비주얼처럼 맛도 옛날돈까스 맛!!!이라더라구요.

고기식감도 꽤 괜찮았고 맛있다고 ㅋㅋ 근데 제가 못 먹고 혼자 먹으니 덜 맛있었다고.. ㅠㅠ

다음엔 멀미없이 잘 가서, 꿈남편과 제대로 먹방 한번 해보고 싶네요.

 

 

 

 

─────────────────────────────────────────────────────────────────────

 

 

 

 

  

 

  

 

꿈남편만 식사를 마치고 금왕돈까스에서 나온 꿈부부.

다시 차를 타려니... 멀미가 아직 진정이 안되서 또 고생할 거 같고,

그렇다고 밖에 그냥 있기엔 넘넘 더운 날이였답니다. 그때 딱 눈에 보인 카페256.

금왕돈까스 옆에 위치해있어서 바로 들어갔습니다.

 

 

 

 

전 카페에 들어가자마자 쇼파에 누웠고 ㅠㅠ

꿈남편만 커피를 한 잔 주문해왔는데 뭘 마셨는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물론 카페 직원분께 상황을 말씀드려서 양해를 구했답니다.

 

 

 

 

 

그리고.. 그렇게 누워있기를 한참... 다행히 멀미 기운이 많이 진정이 됐고,

배가 슬슬 고파져서 와플 set를 주문했죠 이힛!!!!

와플은 기본으로 그리고 음료는 추가요금을 내고 카페모카를 주문했어요.

 

 

 

 

 

와플 맛!! good!!! 와플 자체도 넘넘 맛있었고

바로 구워서 내주시기에 더욱 꿀맛!!! 여기 커피도 맛있더라구요.

다른것보다 저희 상황에 대해 웃으시며 흔쾌히 이해해주셨고

그 덕분에 멀미 진정하고 나들이를 계속 이어갈 수 있었습니다. 정말 정말 고맙습니다.!!!

 

 

 

 

주차장에서 바로 보이는 카페256. 그 옆이 금왕돈까스랍니다.

이 주차장에 주차 후 금왕돈까스에서 식사하고 카페 256에서 커피 한 잔!! 완전 딱 좋더라구요.

주차는 5분에 150원이며 자세한 사항은 사진으로 담아왔으니 참고하세요.

 

<남양주 가볼만한곳> 물의정원
https://ggumosi.tistory.com/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