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송도 현대아울렛 트리플스트리트 맛집> 정씨함박

꿈모시 2020. 8. 31. 11: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니다.

오늘은 #송현아맛집 #송도트리플스트리트맛집 #정씨함박 이야기 함께해요.

 

 

  

 

 

오래 전,구입했던 백팩에 문제가 생겨서 as를 맡겼었고,

이 날은 가방을 다시 찾으러 송도현대아울렛으로 출동했었어요.

그리고 이왕왔으니 점심식사하고 가기로 했죠.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선식당을 찾았는데.. 대기줄이 ... ㅋ

꽤나 길었답니다. 그때가 오픈시간이 5분밖에 지나지 않았는데도 말이죠. ㅋㅋㅋ 인기가 어마어마하더라구요.

이럴 땐? 깔끔하게 포기하고 다른 곳으로 ㅋㅋ 그렇게 찾아간 곳이 정씨함박이에요.

 

 

안 그래도, 선식당가면서 눈에 보이기에 다음에 가야지 했는데 잘 됐다 싶어서 이 날 갔답니다.

함박스테이크 집이니, 함박스테이크는 무조건 주문해야겠죠? 그래서 정씨함박을 주문했구요.

돈까스를 먹을까 파스타를 먹을까 고민하다가

로제파스타를 고르면서 빠네도 추가했어요. 또 청포도에이드도 주문했습니다.

 

  

 

주문완료 후 세팅되는 물과 단무지와 떡볶이.

예전엔 이 병의 쥬스 정말정말 많이 마셨는데, 요즘도 나오는지 모르겠네요.

근데 익숙한 이 병에 물이 담겨 나오니까 괜히 신기하기도 하고 재밌기도 했어요.

거기다 동네분식점에서 자주 사용하는 접시에 담겨나온 단무지와 떡볶이.

특히 떡볶이는 넘넘 맛있어서 혹시 리필이 되는지 여쭤봤는데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리필이 안되서 아쉬웠지만 떡볶이 먹으며 배고픔 조금 달래고 있으니

두가지 메뉴 등장이요!!!! 양이 꽤 푸짐했어요.

 

 

 

 

정씨함박은 쏘우 직쏘 모양으로 ㅋㅋ 나왔는데요.

사실, 저는 좀 당황했답니다. ㅋㅋ 하필이면 공포영화 주인공 모양이라니..

제가 좋아하는 모양이 아니라 빛의 속도로 모양 없애고 먹방 시작!!했습니다.

함박스테이크는 식감도 좋았고, 소스도 맛있었어요,

곁들여나온 샐러드도 신선했으며 드레싱도 맛이 좋았답니다. 냠냠.

 

 

 

그런데.. 로제파스타는. .좀 아쉬웠어요.

그동안 맛봤던 로제파스타와는 전혀 다른 소스맛이였거든요. ㅋㅋㅋ

이 곳만의 소스인 듯 했는데, 저희 입맛에는 안 맞더라구요.

빠네빵도 맛있고 양도 푸짐했는데 다소 아쉬웠네요. 근데 뭐 개인 입맛이랍니다.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모두 건강에 유의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