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반포한강공원 맛집> 마리나파크/MARINA PARK

꿈모시 2020. 7. 4. 09:0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반포한강공원맛집 #마리나파크 이야기 함께해요.

 

 

 

  

 

 

반포한강공원으로 통닭 먹으러 갔던 날,

통닭집 오픈시간을 모르고 갔다가 통닭은 못 먹고. ㅋㅋ 엉뚱하게 서래섬에 활짝 핀 유채꽃을 구경했었죠??

비록 한강을 보며 통닭을 먹진 못했지만 뜻밖에 꽃구경도 하고 대신 돈까스도 먹방했답니다.

 

<반포한강공원 서래섬> 장미와 유채꽃이 피였습니다.

https://ggumosi.tistory.com/906

 

 

 

 

MARINA PARK는 카페로 나오는데,

피자도 몇가지 있고 돈까스 등 식사 메뉴도 좀 있답니다.

무더위가 시작 되기 전이라 불어오는 바람이 좋았고, 햇살 또한 나쁘지 않아서,

야외에 자리를 잡고 등심돈까스, 치즈돈까스, 새우볶음밥에 연어샐러드까지!!

아주아주 푸짐하게 주문했답니다. 많이 .. 아주 많이 배고팠거든요. 으하하하하하하

 

 

 

 

 

 

 

자리에 앉아 메뉴 기다리며 멀리 보이는 남산도 구경하고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ㅋㅋ

그렇게 시간이 얼마나 지났을까.. 3가지 식사가 나왔습니다.

리에 앉아 있으면 자리로 가져다 주시는데요. 생각보다 훨씬 먹음직스러워보이더라구요!!!

 

 

 

  

 

맛도!!!! 상당히 맘에 들었어요.

유명 돈까스집 못지않은 바삭함!!!! 갓 튀겨나와서 엄청 뜨겁더라구요!!

이런 거 좋아요!! 도톰한 돈까스 고기에 돈까스 소스도 좋았고 치즈 돈까스의 치즈도 고소하니 맛있었어요.

곁들여 나온 샐러드고 맛있었고!!!! 한강에서 먹으니 더더 맛있었던 돈까스!!!!!

다음에 기회되면 또 오자고 말했을 정도로 만족했어요.

 

 

 

 

 

새우 볶음밥도 합격!!!!!!

새우 튀김까지 함께 나오니!! 더더 꿀조합!!!!!

꼬들꼬들한 식감도 좋았고 볶음밥 간도 딱 좋고 비주얼로도 아주 만족했어요.

 

 

 

연어샐러드는 살짝 늦게 나왔음에도 만족했답니다.

그동안 맛봤던 연어샐러드와는 좀 다른 스타일로 나왔는데,

두껍게 말려 나온 연어에 완전 반했답니다. 연어에 샐러드 올려서 먹는 스타일?? ㅋㅋ

연어 넘 사랑하는 꿈남편은 대환영 ㅋㅋㅋ 요리 전체가 보기보다 양이 많아서,, ㅋㅋ 겨우겨우 다 먹었어요.

나중에 너무 많이 주문했나 후회?도 했지만 그래도 제대로 든든하게 먹어서 좋아라! 신나라 ㅋㅋ

 

 

돈까스 먹고, 서래섬에서 유채꽃이랑 장미 보고

다시 ㅋㅋ 돌아와서 커피 한 잔... 근데.. 또 같은 자리에 앉았답니다.

저희가 돈까스 먹고 나갈때 은근 치열하게 사람들이 앉으려고 했던 자리인데 ㅋㅋ

또 다시 차지하게 된 ㅋㅋ 여기 커피 맛도 괜찮더라구요? ㅋㅋ

식사는 물론, 커피까지 만족스러웠던 마리나파크 카페!! 다음엔 피자도 먹어봐야겠습니다. 이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