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인천 구월동 카페> KAFE RIFF/카페리프

꿈모시 2020. 6. 12. 14:0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구월동카페 #인천구월동카페 #카페리프 이야기 함께해요.

 

 

 

 

전복촌(https://ggumosi.tistory.com/908)에서 어머님과 즐거운 식사를 마친 후,

그 시간을 커피마시며 이어가고자 카페를 찾아나섰습니다.

처음엔 이층을 확장했다는 소식을 전해들은 태이니테이블에 오랜만에 찾아가려고 했는데요.

가는 길에 KAFE RIFF를 발견!!! 마침 사람도 거의 없어서, 기회다 싶어!!! 바로 들어갔어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피아노와 벽에 어지럽게 붙어있는 악보들.

카페천장을 장식한 천들과 테이블마다 놓여있어 분위기를 up시키는 스텐드 조명.

곳곳에 포인트로 놓인 인테리어 소품까지!!

구경하는 재미도, 사진찍는 재미도 있었던 카페 리프!!!

 

 

  

 

 

 

 

 

처음 들어갔을 땐 딱 한 팀만 계셔서 좀 여유롭게 사진도 찍고 했는데요.

사진 다 찍고 좌석으로 돌아왔는데... 그 사이 겨우 몇 좌석만 남았더라구요.

완전... 소름!!! ㅋㅋㅋ 다른 운은 없어도 카페 좌석 운은 있는 꿈부부!!!입니다.

이 곳 역시 유명한 카페인데!!! 저희가 다른 분들보다 한발 앞 서 이동했던 모양이에요. 룰루랄라~

 

 

 

 

 

 

 

 

주문판까지 분위기 있는 곳!!!!! 물론, 주문하고 사진 찍었답니다.

사람 없을때 언넝 사진 찍으려고 ㅋㅋ 빛의 속도로 주문했다는 사실!!!!

꿈모시는 고민도 하지않고 아인슈페너 주문했구요. 꿈남편은 플랫화이트! 어머님은 카페라떼를 선택하셨어요.

 

 

  

 

 

 

그리고 꿈모시는... 디저트를 기웃.. 기웃... ㅋㅋㅋ

어머님이 커피를 사주신다고 하셔서 어쩌나 고민고민했는데 여러개 사라고 해주신 덕분에 ㅋㅋㅋ

맘껏!! 골랐어요. 에그타르트랑 초코파운드, 레몬라운드 3개나 주문했답니다. 이힛!!

 

 

 

 

 

 

테이블 가득!!!! 커피와 디저트가 등장합니다.

직원분께서 직접 좌석에 가져다 주신답니다.

이 비주얼... ㅋㅋ 사진 백만장 찍었어요 ㅋㅋ 어머님께서는 사진찍는 저희를 흐뭇하게!!! 보시며 기꺼이 기다려주셨지요.

언제나 꿈부부의 취미생활을 위해 기다려주시는 어머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무엇보다!!!! 여기!!! 커피 맛 좋더라구요.!!! 아니 아주 아주 좋았습니다.

카페라떼는 고소한 풍미가!! 플랫화이트도 꿈남편이 대만족했어요.

아인슈페너 역시!!!! 커피에 크림이 스스륵 녹아 음!!! 마실때마다 여기 커피 맛있다며 좋아라했답니다.

 

 

 

 

 

  

 

 

 

그런데 디저트는.. 개인적으로는 좀 취향이 아니였어요.

맛이 없었던 건 아니고 저희가 선호하는 취향이 아니였답니다.

초코파운드와 레몬라운드는 식감이 아쉬웠지만 달달함이라던지 상큼함은 좋았습니다.

에그타르트는... 시나몬 맛이.. ㅠㅁㅠ 나는 게 좀 아쉽더라구요.

제가 시나몬을 좋아하는 편은 아니나 싫어하진 않거든요. 하지만 에그타르트에서 느껴지는 시나몬은 그닥.. 좋지 않더라구요.

이건 워낙 개인적인 취향이라, 기호에 맞게 선택하시면 될 거 같네요.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매일매일 행복한 하루!!! 내일도 즐겁게 보내시고 항상 건강 유의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