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이수역/이수 초밥 맛집> 스시로로

꿈모시 2019. 12. 17. 18:47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이수초밥맛집 #이수역스시맛집 #스시로로 이야기 함께해요.


  

 

 

엄마뵈러 친정으로 놀러갔던 날, 맛있는 점심을 사주시겠다며 스시로로로 저희를 데리고 가셨답니다.

등잔 밑이 어둡다는 말이 딱 맞아서, 이렇게 가까운 곳에 줄서는 맛집이 있는 걸 그동안 몰랐는데요.

여기 웨이딩이 어마어마하더라구요. 포장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았구요. 왜 이제서야 이곳을 알게된건지.. ㅋㅋㅋ

바로 옆에 있는 파리바게트를 그렇게 자주 들렸는데 말이죠.

 

 

도착하면 일단 내부로 들어가서 진분홍색 화살표 보이시죠??

이 노트에 이름과 인원을 적어두면 된답니다. 순서가 되면 이름을 불러주시는데요.

꿈모시는 줄 서 계신 분들 보고 발빠르게 내부로 들어가 이름을 남겼답니다.

그리고 다행으로 식사를 거의 끝내신 분들이 많아서 그렇게 오래 기다리지도 않았어요. 야호!!!

 

  

 

스시로로 내부는 거의 신발벗고 들어가는 좌석들이에요.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메인공간과 테이블이 2~4개가 놓인 방들이 몇개 더 있답니다.

꿈부부네는 테이블이 두 개인 아담한 방으로 안내를 받아 들어갔어요.

방바닥에 앉으니 따끈해서 졸음이 살짝 ㅋㅋ 올 정도?였는데 겨울엔 이런 방바닥이 더 좋은 거 같아요.

 

   

 

자리에 앉자마자, 메뉴 고르기!!!!

먼저 오늘의 초밥을 골랐구요. 로로초밥과 특초밥 이렇게 1人 1초밥을 골랐답니다.

그리고 한정판매 메뉴였던 도미탕?이였나 도미지리탕?이였나를 ㅋ 주문했어요.

이 날 특가메뉴라고 해서 빠르게 추가 주문했어요.

 

 

 

주문하면 바로 샐러드와 미소국을 놓아주시는데요.

여기 인기가 많아서 살짝 더딘것도 있었으나 반찬접시들을 조심스럽게 놓아주시는 것도 그렇고

직원분들이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아무리 맛집이라도 직원분들이 불친절하면 딱 싫어지잖아요.

그래서 이제 맛집의 기준 중 하나는 친절함인 거 같습니다.

 

 

 

 

김치와 소세지 볶음 등 기본반찬에 계란찜도 나오는!!!

초밥 먹기 전에 속을 따뜻하게 하기 딱 좋았는데 기본반찬과 계란찜은

탕을 주문해서 나온거 같더라구요. 이건 확실하지 않답니다.

 

 

 

테이블 가득!~!! 3가지 초밥이 나왔습니다. 초밥마다 간장도 따로 주셨는데요.

간장은 실리콘 붓으로 발라 먹으면 되는데 간장이 짜지않아서 듬뿍 발라도 괜찮았어요.

수제 저염도 간장이라고 하더라구요.

 

 

 

두접시 중 흰접시는 로로초밥입니다. 참치등살2, 활어2, 연어2, 소라2, 초새우2, 쭈꾸미다리2 구성입니다.

검정색 접시는 오늘의 초밥으로 그때그때 달라지는 거 같았어요. 저희가 갔을땐 남방참다랑어2, 도미2, 방어2,

광어1, 메까도로1, 연어뱃살1, 연어어니언1, 통새우갈릭치즈1, 타코와사비1 구성이였습니다.

이곳의 초밥은 밥의 양은 적고 회는 도톰한 편이며 또 밥이 잘 흩어진답니다.

그래서 간장을 바른 후 숟가락에 초밥을 올려 먹어야 좀 더 수월하게 맛볼 수 있어요 ㅋㅋ

밥알이 흐트러지는 건 개인적으로 좀 아쉬웠지만 여기 초밥 정말 많있었습니다. 초밥도 윤기가 있는만큼 촉촉했고 good!!

 

 

다른 한쪽의 검은 접시는 특초밥.

참치2, 광어2, 엔가와/광어지느러미1, 연어2, 연어뱃살1, 제철활어1, 목단새우1, 한우채끝1, 간장새우1 구성입니다.

한우채끝이며 간장새우도 꿀맛!!! 밥의 양이 적은 편이라 배부른 감이 살짝 부족한 듯도 했지만

충분히 맛있게 먹기 좋은 양이 였습니다. 다음에는 온가족이 다 같이 가고 싶은 초밥집이라고 할까요?? 룰루랄라!!!

 

 

 

초밥과 함께 나온 도미 지리탕, 저희는 맑은 국물로 주문했는데 국물도 깔끔하고 아주 시원했습니다.

미소국도 좋았지만 지리탕과 함께 먹으니 더욱 입맛에 맞았어요.

특가라고 해서 주문했는데 주문 안했으면 후회할뻔 했겠다 싶었답니다.

엄마는 전에 오셔서 알탕을 드셨었는데 그것도 너무나 맛있었다고 하시더라구요

다음엔 저도 알탕 먹어봐야지 했답니다. 즐겁게 맛있게 식사했던 날, 앞으로 단골될 거 같아요. 이힛!!

 

  

 

<방배동 카페골목 맛집> 즉석떡볶이, BROKEN TOPOKKI/브로큰떡볶이
https://ggumosi.tistory.com/761

 

<사당역 맛집> 겁없는 토끼부엌
https://ggumosi.tistory.com/736

 

<사당역 맛집> 인도요리전문점,깔리/Kali
https://ggumosi.tistory.com/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