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가평/아침고요수목원 맛집) 101닭갈비/치즈퐁듀

꿈모시 2019. 8. 5. 21:17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가평맛집 #아침고요수목원맛집 #101닭갈비 이야기 함께해요.

 

 

 

아침고요수목원(https://ggumosi.tistory.com/755)에서 아름다운 수국 실컷 보며

땀을 뻘뻘 흘리고나니 너무너무 배가 고팠습니다.

처음 나들이를 계획했을 땐 가기로 했던 레스토랑이 있었는데요.

하필이면, 브레이크타임에 걸리면서 다른 곳을 찾아봐야했답니다.

그리고 급 검색 끝에 찾아가게 된 곳이 바로 여기!! 101닭갈비입니다.

 

 

 

 

  

 

 

건물 옆으로 주차장이 있고, 밤도깨비며 슈돌에서도 방문했던 곳이더라구요.

내부는 좌석이 꽤 많은 편으로 테이블이 길게 쫙 붙어 있었답니다.

저희는 평일 낮시간이라 확실히 여유로웠어요.

 

 

오랜만에 먹는 숯불닭갈비!!!

소금구이를 먹을까 양념을 먹을까 고민은 하다가 양념으로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그리고 가평잣 치즈풍듀도 추가했어요.

빠질 수 없는 또 하나의 메뉴!!! 막국수까지 주문 완료했어요.

 

 

 

주문마치면 반찬들이 나옵니다.

깔끔하고 정갈했던 반찬들, 전체적으로 맛도 좋았는데요. 물김치가 완전 꿈모시취향이더라구요.

콩나물은 고기집에서 먹는 파절이 양념이였는데 역시 맛이 좋았어요.

고기에 곁들여 먹으니 더 맛이 올라왔어요.

 

 

 

 

숯불 위에 치즈퐁듀도 올려졌습니다.

충분히 녹혀서 나오긴 하는데 그래도 어느 정도 불이 올려야 더 잘 늘어나더라구요.

 

 

 

  

 

 

 

먹기 좋게 구워진 양념 숯불닭갈비도 등장했습니다.

꿈남편이 보기좋은 크기로 잘라서 가지런히 올려줬뒀습니다. 역시 고기에는 실력이 좋아요 ㅋㅋ

중간중간 떡도 올려주고 이제 행복한 기다림의 시작입니다.

이미 한번 익혀 나오기때문에 금방 먹방이 가능했답니다.

 

 

 

 

먼저, 상추쌈으로 시작했습니다.

숯불닭갈비 올리고 야채올리고 쌈장 넣어서 크게 한 입!!!

고기는 야들야들하니 부드럽고 완전 꿀맛이더라구요!!!! good!!!

 

 

  

 

 

이번에 치즈퐁듀에 콕 찍어서 먹방을 이어갑니다.

치즈퐁듀는 언제나 꿀조합인데!! 닭갈비에도 너무나 잘 어울렸어요.

치즈의 고소함까지 더해져서 풍미가 아주 좋았답니다.

처음에 상추쌈도 좋았지만 치즈퐁듀에 완전 반해서 먹고 먹고 또 먹고 ㅋㅋ 멈추지 못했네요.

 

 

 

 

 

닭갈비 먹으며 막국수 먹방도 잊지 않았어요.

무채, 상추, 김가루 가득 들어간 막국수, 양념이 담겨서 나오지만 취향에 맞게 양념을 더 넣어도 좋아요.

면의 식감도 좋았고 깔끔한 맛이 좋아서, 호로록 맛있게 먹었네요.

닭갈비를 치즈퐁듀에 퐁당!!! 그리고 막국수까지! 배 팡팡하게 진짜 잘 먹었답니다.

아!! 여기 직원분들도 친절해서 더 좋았어요. 덕분에 더 즐거운 식사가 됐답니다. 이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