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후기이야기

꿈모시 솜씨) 블루베리피자 만들기

꿈모시 2016. 7. 21. 14: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블루베리또띠아 만들기 함께하려 하는데요.

워낙 솜씨 좋으신 분들이 많아서 솜씨가 너무나 부족한 저는... 올리기가 민망스럽지만

그래도 제 레시피의 장점은 정말 초간단!!인거 아시죠??

 

자 그럼 재료부터 함께해요.

 

<블루베리또띠아피자 만들기 재료>

또띠아,크림치즈,블루베리잼,블루베리,모짜렐라피자치즈입니다.

 

우연한 기회에 맛보게 된 블루베리 피자!!

집에 마침 재료들이 있어서 만들었는데 꿈남편이 엄청 좋아라했답니다.

근래 2번이나 해먹었는데 오늘 두가지 다 올려볼께요.

 

 

저는 집에 블루베리가 넉넉하게 있어서, 블루베리잼은 직접 만들었답니다.

먼저 처음엔 또띠아에 블루베리잼을 넉넉하게 발라줍니다.

 



 

크림치즈를 보기 좋게 올리고,

치즈와 블루베리를 올린 후,

 

180도 온도의 오븐에서 8분을 구워줬습니다.

 

짜잔... 완성!!!! 근데.. 과일물이 좀 많이 나왔어요..

그리고 크림치즈가 없는 부분은... 약간 맛이 아쉽더라구요.


 

그래서 다음번엔 크림치즈를 전체적으로 발라줬습니다.

 

그위에 블루베리잼을 듬뿍 올려주고,

 

치즈도 잔뜩!!

 

이번엔 생블루베리 양도 줄었어요.


 

 

짜짠!!!!!!! 이번엔 제대로 성공이에요!!!!

디저트로 넘 좋고 손님 접대용으로도 만점이랍니다.

요즘 꿈남편은 블루베리또띠아피자 중독증상으로 괴로워합니다.

빨리 또 한번 만들어줘야겠어요. ㅋㅋ


  

 

첫번째와 두번째 딱 보기에도 ㅋㅋ 두번째가 더 맛있어보이죠??

2번째 방법으로 해보시길 추천해요.

 

*정성을 담아 사진을 찍고, 마음을 담아 글을 씁니다.

블로그에 모든 사진 및 내용, 무단 복제를 금지합니다.
 
블로그 내용을 담아가실땐, 내용 변경 불가!!!
덧글로 어디로 담아가시는지 남겨주시고,
담아간 공간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