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캠핑나들이

캠핑/Camping) 우니메이카 가평점, 테슬라 모델Y 차박 with 테슬라 슈퍼자처, 디스플레인

꿈모시 2024. 7. 11. 13:07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꿈부부가.. 드디어..?? ㅋㅋ #Camping 을 시작했습니다.

모두가 #캠핑 할 때.. 우리는... 절대 절대 하지 않을 거라고 했지만... ㅋㅋㅋ

결국... 이렇게... 캠핑을 시작하게 됐고... 결정하자마자 제일 먼저 찾아간 곳이 #고릴라캠핑 이에요.

 

처음엔.. 그냥 살짝 구경만 하자 했었는데...... 이게 또 그렇게 되지 않더라구요.

그래.. 뭐.. 이왕 왔으니... 기본만.. 딱 기본만... 갖추자고 했지만.. 글쎄요?? ㅋㅋㅋ

#제드오토듀얼팔레스al 을 시작으로 테이블과 의자,

 

#제라서브스토브#매드독감성키친툴세트 , 15리터 쿨러.

매드독 감성 키친툴세트는 28가지의 조리도구 구성으로 정말 이거 하나만 들고 가면 끝!!!!!

수저 4벌과 국자, 뒤집개, 가위, 주걱, 5p양념통, 도마와 칼, 냄비 받침까지

다만... 꼭 다 챙겨넣어둬야 한답니다. 저는... 설거지 한다고... 다 뺐다가 도마를 빼놓고 간 거 있죠.. ㅋㅋ

사진 속엔 양념통이 없는데 수저 아래쪽에 고무끈이 있어 그곳에 들어가며 가위는 추가로 하나 더 넣어뒀답니다.

 

#멜리띠에스닉블랙팩가방 #단조팩 #마룬파운딩해머 등등....도 구입 완료.

예상하지 못했던 과소비..... ㅋㅋㅋㅋㅋ 였지만...

나중에 확인해보니 할인 잘 받아서 샀더라구요. ㅋㅋ

무엇보다 막 가서 급하게 구입한 것 치고는 주변에서 칭찬?도 받았답니다?.

캠핑하는 분들이라면 모두 다 하나씩은 갖고있다는 #크레모아랜턴 저희도 ㅋㅋ 구입했습니다. ㅋㅋㅋ

#크레모아3페이스네오30 은 고릴라캠핑에서 5단 멀티심각대와 함께 구입했는데...

나중에 캠핑박람회 갔을 때... 삼각대가 사은품으로.. 나와서.. 아깝다 하기도 했어요.

대신... 박람회에서 #크레모아V1500 무선 써큘레이터와 #캡온65A+

두가지를 사고 20만원이상 구입 시 받을 수 있는 사은품으로 #3페이스미니 를 받았답니다.

또.. 박람회에서만 지급되는 혜택으로 V1500 전용 하드 케이스도 얻었으니 이만하면 꽤 괜찮은 득템 아닌가요? ㅋㅋㅋ

저희가 구입한 캠핑장비는 앞으로 차차 또 소개하도록 할께요.


 

차란!!!! 마음만 급해서 캠핑장비는 일찍 사뒀는데.... 차가.. 늦게 나와서.. 이제서야 캠핑을 다녀온...

그래도 드디어 드디어~ #우니메이카가평점 으로 첫 캥핑 다녀왔어요.

그런데 저희가 가장 크게 실수를 했던 게... 맛집을 들렸다가.. 캠핑장에 간 것!!!!!

심지어 캠핑 초보인.. 우리 부부... 는... 입실 시간보다 늦게 도착하기까지... ㅋㅋㅋ

그러다 보니.. 주변은 이미... 세팅을 마치고 무얼가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ㅋㅋㅋ

급.. 깨달은 순간..!! 아.. 캠핑갈 땐 그냥 간단하게 먹고 가서 가자마자 먹방을 해야하는 구나... ㅋㅋㅋㅋ

 

가평 맛집) 언덕마루 가평잣두부집+가평 베이커리 카페) Jin luasso/진루아쏘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오늘은 #가평맛집 #언덕마루가평잣두부집 #가평카페 #진루아쏘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가 캠핑을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우리부부에겐 절대~ 절대

ggumosi.tistory.com

 

그나마.. 너무너무너무 다행이였던 건, 이 곳에 캠핑마스터라 불리는 분이 계셨던 것!!! ㅋㅋㅋ

저희가 들어가서 사이트에 자리를 잡으니 9번 사이트 예약한 게 맞는지 확인해주셔서 사장님인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본인도 손님이시라고.. ㅋㅋ 나중에보니 장박하시는 분인 거 같았는데

저희 텐트 치는 거 거의 70%정도를 도와주셨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영상으로 그렇게 보고 갔는데도.. 쉽지 않았는데.. ㅋㅋ 저희 텐트를 여러번 해보셨다면서 뚝딱뚝딱!!!!

제가.. 캠핑이 아예 처음이라고 말씀드렸더니.. 정말 소소한 것 하나하나 다 알려주셨어요.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신기했던 게... 저희가 물품을 고릴라캠핑에서 구입한 걸 바로 딱 아시더라구요?

역시.. 배테랑!!이다 했는데 망치랑 단조팩 잘 사왔다고 칭찬?도 해주셨어요. 으하하하하.. ㅋㅋㅋ

저희가 정신이 없어서 사진은 거의 못 찍었는데 앞으로는 좀 더 많이 찍기 위해 노력해볼께요. 으하하하하하하

 

꿈부부는 #우니메이카 가평점 Site9를 예약했고 개별화장실도 예약했습니다.

이곳은 4개의 개별화장실이 있어서 선착순으로 예약이 가능하며,

2만원의 추가 비용이 있는데 2박이나 3박을 해도 2만원이에요.

개별화장실 컨디션 좋고 샴푸와 핸드워시 등이 있어요. 수건이나 폼클렌징은 없으니 챙겨가야 합니다.

개별로 사용하니 수건이나 세면도구 등 처음에 갖다두고 나올 때 챙겨오니 진짜 편했습니다.

 

공동으로 사용하는 관리동의 개수대. 3개가 있고 퐁퐁도 있어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 없었는데..

제가 사용한 세번 중 한번은.. 배수구망이 완전 꽉 차있어서... 좀.. 짜증났어요. ㅜㅁㅜ

음식물쓰레기 봉투도 다 비치되어 있어서 내가 버린 거 내가 치우면 되는데.... 으으...

개수대 한 켠에 다른 분이 치운 봉투가 있어서 거기에 넣기만 해도 되는건데...

무엇보다... 싱크대 배수구망이나 안쪽도 완전 깨끗해요. 사장님이 얼마나 관리를 잘 하시는지 딱 보였답니다.

양심없는 사람때문에 제.. 첫 캠핑의 오점을 남기는 순간이였지요. 으으으으으

 

그 하나 말고는 모든 게 좋았던... 꿈부부의 첫 캠핑!!!!

캠핑마스터님 덕분에 텐트도 금방 치고 대충 내부도 정리해두곤!!

바로 앞쪽에 있는 계곡으로 내려갔어요. 수영복은 챙겨오지 않아

발만 첨벙첨벙 했는데도!!! 완전 시원해서!!! 룰루랄라~~~

아.. 계곡에서 앉아있을 작은 의자가 필요해... 이렇게 또 하나 사야할 게 생겼습니다. ㅋㅋ

 

#레토황동광부랜턴 완전 이쁘죠??? 감성 대대박!!!

다만... 밑바닥이 약간 갸우뚱 갸우뚱해서 아무래도 교환을 받아야할 거 같아요.

#스누피캠핑박스 엔 프라이팬, 냄비 등 잡동사니 담아갔어요.

캠핑가서 첫식사.

이 날 캠핑을 급 가게되서 소소하게 냉장고 털어갔습니다.

삼겹살은 양파랑 굽고 요리하다 동그랑땡이랑 순두부찌개.

상추도 마침 집에 있어서 가져갔고 생수는 미리 얼려둔 게 있어 가져가서 시원하게 잘 마셨고,

얼음도 있어서 챙겨갔는데 얼음통이 없으니 빨리 녹아서 캠핑에서 돌아오자마자 얼음통부터 샀네요.

선풍기는 집에 있는 미니 선풍기를 하나 더 챙겨갔어요.

다행히 이 날은 많이 덥지않아 크레모아V1500 선풍기 하나만으로 충분했고

랜턴은 #3페이스네오30 는 텐트 천장에 달아두고,

3페이스미니는 크레모아 멀티삼각대 가장 윗부분에를 달았어요.

#V1500선풍기 는 멀티클램프를 사용해 연결해줬더니 공간도 확보되고 좋았습니다.

이 후 설거지하고 샤워하고 텐트로 돌아와 잠시 수다수다 시간 보내다

매너타임, 딱 10시에 잠자러 차로 들어갔어요. #테슬라캠핑모드 22도로 맞추고 잤더니...

꿈남편은 꿀잠 잤지만 저는 추워서 중간에 깨서 옷 꺼내입고 잤답니다. ㅋㅋㅋ

 

꿈모시 후기) 블루아이디/blueidee, 레트로 무선 탁상용 꼬마선풍기 BI-DF2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블루아이디무선선풍기 #레트로미니선풍기 #내돈내산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이 사무실에서 사용하기 위해 구입한 #탁상용선풍기 가 무척이나 만족스러웠

ggumosi.tistory.com

 

다음 날, 잘 자고 일어나서 간단히 라면이랑 볶음밥으로 식사해결하고 정리하기에 나섰는데...

잘하다가 막판에 아.....텐트 잘 못 접어서 다시 반만 펼쳤다가 접고 ㅋㅋㅋ 난리난리.

그래도 11시ㅡ, 퇴실시간에 딱 맞춰서 정리하고 샤워까지하고 나왔답니다. 으하하하하


 

그리고 집에 가기 전!!! #테슬라 #슈퍼자처 에도 들려보기로 했어요.

남양주에 있는 #디스플레인 카페 한 켠이 #테슬라슈퍼차저 였는데....

그걸 몰라 커피를 사 간거 있죠 ㅋㅋㅋㅋ 여보야... 뭘 찾아본거야?? ㅋㅋㅋ

카페에 들려야한다며 그 난리난리를 쳤는데 말이죠.

 

게다가 이 카페!!! 이렇게나 이쁜데 ㅋㅋㅋㅋ

사 간 커피는 차 안에서 빠르게 마셔버리곤

카페 외부만 구경했어요. 수국에 피어있어 신나라했던 꿈모시.

THIS PLANE 도넛 맛집이라던데!!!

다음에 들리게 된다면 꼭 커피 한 잔에 도넛 하나 맛볼래요.

부족한 게 많았던 꿈부부의 캠핑.

앞으로 점점 더 발전해갈 모습? 기대해주세요.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