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들이/캠핑나들이

가평 맛집) 언덕마루 가평잣두부집+가평 베이커리 카페) Jin luasso/진루아쏘

꿈모시 2024. 6. 30. 13:49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가평맛집 #언덕마루가평잣두부집 #가평카페 #진루아쏘 이야기 함께해요.

 

꿈부부가 캠핑을 시작했습니다. ㅋㅋㅋ

우리부부에겐 절대~ 절대 있을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했는데.. 말이죠. 음하하하하...

그렇게 얼마 전 가평으로 첫 캠핑을 다녀왔고 ㅋㅋ 캠핑가기 전 #가평잣두부집 에 들렸는데요.

#가평언덕마루잣두부집 은 꿈남편이 찾은 맛집이라 저는 그냥 따라만 갔는데...

도착하자마자... 뭐지?? 이.... 낮익은 느낌??? 했더니... 10년 전에 가봤던 곳!!! ㅋㅋㅋ

심지어.. 꿈남편도 함께 갔던 곳인데.. 왜 기억을 못하니... ㅋㅋㅋㅋ

주말 점심시간쯤 갔더니... 웨이팅을 해야했고 13팀이 있었는데 30분쯤 기다려서 들어갈 수 있었어요.

 

10년전에 갔던거라 저도 정확히 기억나진 않았지만.. ㅋㅋ 그래도 왔던 곳이라는 걸

저는 알았다구요!!! ㅋㅋ 급 포스팅 해둔 게 있어 확인해보니

간판도 달라지고 좌석도 테이블로 변화가 있었는데 세월이 흘렀음에도 관리가 잘 된!!!!

배가 많이 고파서 잣두부 전골+잣두부조림+잣두부보쌈+잣순부두+

곤드레전병+김치전병 구성의 잣두부 A 정식을 주문했고,

 

곧바로 기본반찬들과 곤드레전병과 김치전병이 빠르게 나옵니다.

꿈남편은 곧드레 안 먹으니 제가 곤드레 전병먹고 남편은 김치전병을 맛봤는데

특별할 거 없이 평범했답니다. 반찬들도 괜찮았는데 콩고기는.. 취향이 아니였어요. ㅋㅋㅋ

 

이 후 빠르게 전골과 보쌈, 순두부와 두부조림까지!! 나오는데!!!!

양이 상당해서.... 당황 당황... ㅋㅋㅋ 그래서 아주 열심히 먹었답니다. ㅋㅋㅋ

전체적으론 자극적이지 않아 좋았고 앞서 언급했듯 양이 제법 많아서 든든하게 아주 잘 먹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저는 두부조림이 가장 좋았고 꿈남편은 순두부를 좋아라 했어요.

 

웨이팅 대기하면서 찍었던 부부셀카!!!!!

기다릴 때 셀카만큼 시간보내기 좋을 게? 있을까요? ㅋㅋㅋㅋ

든든히 밥 먹곤 캠핑장으로 가는 길에 #가평잣과자 까지 사먹었답니다.

 

 

첫 캠핑을 무사히 마친.. ㅋㅋ 꿈부부는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 커피가 간절했습니다.

카페가 보이면 차를 세워보자 했는데.. 몇 번을 지나쳐 버린....

결국 지도에서 지나는 길을 미리 보곤 Jin luasso에 들릴 수 있었어요.

 

베이커리도 많았고 내부 좌석도 많았는데요.

무엇보다 눈에 들어왔던 건 #루왁커피 한 때 엄청 유행했었는데 말이죠.

모카번 하나 고르고 꿈남편은 루왁커피 아메리카노, 저는 라떼를 들고 나왔고

커피 맛은 생각보단 평범했습니다. 그래도 양이 많아서 잘 마셨네요.

꿈부부의 첫 캠핑.. 그 이야기... ....to be continued..

 

 

가평 브런치 카페) FLORE/플로레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가평카페 #가평브런치카페 #플로레 이야기 함께해요. 춘천) 제이드가든/Jade Garden https://ggumosi.tistory.com/1201 춘천) 제이드가든/Jade Garden 안녕

ggumosi.tistory.com

 

 

가평 맛집) 고래옥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가평맛집 #가평닭갈비 #고래옥 이야기 함께해요. 가평 단풍나들이의 마무리는 먹방으로 ㅋㅋ 라틴정원(https://ggumosi.tistory.com/1009)에서 알록달록 아름다운 단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