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필리핀-보라카이

필리핀/보라카이)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 스파, Vintana Asian Cafe/빈타나 아시안 카페 조식뷔페

꿈모시 2024. 6. 19. 12:33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샹그릴라보라카이 #빈타나아시안카페 #조식뷔페 이야기 함께해요.

 

필리핀/보라카이) Chi, the Spa Shangri-La Boracay/치스파 샹그릴라 보라카이, 시그니처 필리핀 힐롯 마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오늘은 #보라카이여행 #샹그릴라보라카이 #치스파 이야기 함께해요. 필리핀/보라카이)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 스파, 메인풀&CIELO/시엘로 레스

ggumosi.tistory.com

 

#보라카이 여행 둘째 날,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바로 테라스로 달려 나갔어요.

이 테라스뷰는 보고보고 또 봐도 질리지 않더라구요. ㅋㅋ

환상적인 날씨에 더욱 찬란했던 풍경!!! 바다색이 정말 정말 아름다웠어요.

늦잠을 자는 바람에 조식 먹으러 빨리 내려가야 하는데도!!! 콧노래 부르며 잠시 여유를 만끽했습니다.

 

#샹그릴라보라카이조식 을 즐기기 위해서는

로비가 있는 메인빌딩 2층에 자리한 #빈타나카페 로 가야합니다.

그래서 언제나?처럼 버기카 불러서 슝~ 내려갔어요.

좌석 안내를 받을 때 야외에 앉을지 물어보시는데 재빠르게 NO!! ㅋㅋ

그래도 창가에는 앉고 싶었는데.. 저희가 좀... 늦장을 부렸더니.. 창가석이 없었답니다.

 

좌석을 안내해주시는 직원분이 커피 주문도 물어보시는데 나중에 주문할까 하다가

그냥... 어차피 마실 거... ㅋㅋ 꿈남편은 카푸치노를, 저는 카페라떼를 부탁드렸습니다.

자!! 이제 뭘 먹어야하나!! 일단 한번 돌아보고 접시에 담아보자 했는데!!

정말 종류가 너무나 다양해서.. ㅋㅋ 물론... 제가 발견하자마자 지나실 수 없는 바로 이곳!!! 에그 스테이션.

호텔 조식뷔페 가면 늘, 빼놓지 않고 주문하는 메뉴 아니겠어요?? ㅋㅋㅋ

오믈렛과 스크램블을 비롯해 수란과 볶음 계란 등이 있답니다.

저는 플레인 오믈렛과 스크램블 에그를 주문했는데 좌석마다 작은 나무 번호판?이 있어요.

그걸 들고가서 좌석 번호 보여주고 주문하면 됩니다.

 

꿈남편이 너무나 사랑하는 고기 코너는 당연히 있구요. ㅋㅋ

베이커리와 음료. 아이들을 위한 코너도 한 켠에 따로 있답니다.

뭐.. 사진을 보면 아시겠지만.. 웬만한 메뉴들은 거의 다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최대한 모든 메뉴를 다 담으려고 노력했답니다. 으하하하하하하

 

사실.. 뭐 행복한 고민의 연속이였죠... ㅋㅋㅋ

맛보고 싶은 건 많고 ㅋㅋ 먹을 수 있는 양은 한정적이니 말이죠.

그래도 이것저것 하나하나 다 담으려고 노력했답니다.

 

접시에 이것저것 담아서 자리로 돌아오니 라떼아트가 그려진 커피가 나와 있었습니다.

음료도 다양하게 마셔봤는데 생과일쥬스에서 바나나랑 뭐가... 들어간 건.. 살짝 취향이 아니였어요 ㅋㅋ

그 조합이 뭐 였는지가 기억이 안 나지만 여튼.. 아쉬웠습니다. ㅋㅋ

 

스크램블 에그와 오믈렛은 따로 가지러 가지 않아도 되고

완성되면 좌석으로 가져다 주신답니다. 그게 또 뭐라고 엄청 편하더라구요. ㅋㅋ

그런데 오믈렛이 생각했던 우리나라 오믈렛이 아니였어요.

여기는 계란말이?라고 하는 게 더 맞는 거 같아요.

 

근데요... 메뉴 담아올때마다 사진을 찍는다고 찍었는데 몇 장 없네요.

오잉?? 이게 몇장 없는 거냐구요?? ㅋㅋ

실은.. 꿈부부가 이 날.. 작정하고 엄청 심하게 먹방했거든요? ㅋㅋ

여튼, 음식맛은 전체적으로 괜찮았습니다.

개인적인 입맛으로 취향이 아닌 건 있었지만 크게 막 별루인데?하는 메뉴가 없어서 잘 먹었답니다.

 

식사 마치고 야외 좌석에 나와봤는데요....

아... 야외에서 드시는 분들 계시던데.. 저흰... 실내에서 먹기 잘 했다 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대신 저는 원피스 입고 있었더니.. 에어컨이 좀 추웠답니다.

추위에 약한 분들은 얇은 긴 팔 하나 챙겨서 내려가시길....


 

 

필리핀/보라카이)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 스파/Shangri-La's Boracay Resort and Spa, 프리미어 씨뷰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오늘은 #보라카이여행 #샹그릴라보라카이리조트앤스파 이야기 함께해요. 필리핀/보라카이) 출국하기/SKT 로밍 신청, baro 요금제+티웨이 기내식 후기

ggumosi.tistory.com

 

#보라카이여행 셋째 날, 샹그릴라 보라카이에서 체크아웃 하는 날입니다.

이 날은 호핑투어를 가야해서 좀 서둘러서 내려왔더니... ㅋㅋ

사람이 거의 없어서 창가석에 앉을 수 있었어요.

당연히.. 야외엔 앉지 않고 실내 창가석에 앉았답니다.

 

두번째로 조식 뷔페 먹을 땐 확실히 여유가 있었습니다. ㅋㅋ

우리 어제 조식뷔페 맛본 사람들이야!! ㅋㅋㅋ

메뉴구성엔 큰 변화가 없었고 메뉴들 몇몇이 달라졌더라구요.

전 날, 맛있었던 메뉴와 맛보지 못했던 메뉴들로 최대한 먹어보러구 노력했어요!!!

당연히 에그 스테이션은 이미 들렸다가 이동 ㅋㅋ

같은 메뉴인데 재료가 달라진 것도 있었고 직원분들은 항상 스마일~

 

이 날은 야채 오믈렛과 에그 베네딕트를 맛봤는데...

아!! 왜 첫 날, 에그 베네딕트를 안 먹었지? ㅋㅋㅋ

결국 하나 더 주문해서 맛봤답니다. 으하하하하하하 ㅋㅋㅋ

샌드위치도 맛봣는데 여기 시엘로에서 햄버거도 맛있더니 샌드위치도 good!!!!

 

시그니처 도넛도 하나씩 맛봤답니다.

도넛은 조금 달달한 편이고!! 아!!! 프렌치 토스트는 샹그릴라도 맛잇지만..

역시... 그랜드 조선 제주가.. 최고인 걸로 ㅋㅋㅋ 으하하하하

이때도 이것 저것 열심히 갖다 먹었는데 사진이 몇 장 없어요 ㅋㅋ

머무는 모든 순간이 참 좋았던 샹그릴라.... 그립다.......

 

 

필리핀/보라카이)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 스파, 메인풀&CIELO/시엘로 레스토랑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오늘은 #보라카이여행 #샹그릴라보라카이리조트앤스파 메인풀과 #시엘로레스토랑 이야기 함께해요. 필리핀/보라카이)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