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

파주) 마장호수 그리고 출렁다리

꿈모시 2021. 5. 20. 17:3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파주가볼만한곳 #파주마장호수 #마장호수출렁다리 이야기 함께해요.

 

파주 공릉천으로 튤립구경 갔던 날, #파주 #마장호수 에 먼저 들렸었답니다.

#파주마장호수 는 주차장이 제7주차장까지 있으며 1,2,3 주차장이 출렁다리 가기엔 가장 가까운데요.

저희는 평일에 방문한 덕에 제2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었지만,

주말에는 눈치껏.. ㅠㅠ 주차할 수 곳이 보이면 그냥 하시는 게 좋을 듯 보였습니다.

주차장 입구마다 주차가능대수가 나오는데

가장 멀었던 7주차장을 비롯해 3주차장까지 아주 여유로웠습니다.

제3주차장의 주차자리가 80대가 넘게 남아있기에 욕심내서

제2주차장으로 올라갔는데... 헉... 만차가 아니겠어요? ㅋㅋㅋ

그래도 천만다행으로 금방 자리가 나서 바로 들어갔지만 이곳이 편도 1차선이라

주차를 위해 대기를 오래하기도 어려울 듯 해보였으니 상황에 따라 빠르게 판단해서 주차하시길.

 

날씨는.... 꾸물꾸물했지만... ㅋㅋ 철쭉은 활짝 피였던 시기!

그나마 위로가 됐다고 할까요??

산책길을 여유롭게 거닐며 부부셀카도 찍고 출렁다리를 찾아서 출발!!!

 

곳곳에 마장호수 액자 포토존도 있어 사진찍기도 좋았는데

봄의 연두빛이 호수에 그대로 물들어 연두빛이 가득가득!!

호수 한 켠에 분수도 있어요!!!

 

마장호수에선 카약과 카누, 수상레저도 즐길 수 있습니다.

30분에 1만 5천원이며 두가지 모두 2인승이더라구요.

저는 카약을 타보고 싶었는데, 날씨가.. 너무 별루라.. ㅠㅁㅠ

다음에 화창한 날에 다시 방문해서 타보기로 했어요.

 

#출렁다리이용시간 은 사진으로 담아왔습니다.

마감시간은 오후 6시로 같은데 오픈시간이 하절기에 한시간 더 빠릅니다.

비나 눈이 많이 올 때는 통행이 제한되니 그럴 땐 미리 확인한 후 출동하시는 게 좋겠죠?

 

출렁다리는 생각보다는 꽤 흔들립니다.

저는 평소에 어지러움증이 있어서 걱정했는데 괜찮더라구요.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도 좋았고, 다리 위를 걷는 재미가 있었어요.

 

출렁다리 건너편으로 건너와 핸드폰으로 찍은 부부사진!!!

어느 가족이 사진을 부탁해서 찍어드렸는데 넘 마음에 든다며 저희도 찍어주시겠다고 ㅋㅋ

먼저, 다른 사람에게 사진부탁을 하는 편이 아닌지라.. 삼각대가 없으면 부부셀카사진 밖에 없는데..

앞으로는 상황에 따라 부탁도 좀 해봐야겠다 싶었네요.

 

원래는 출렁다리를 건너가 데크로드길을 따라 좀 더 산책을 즐긴 후 주차장으로 돌아갈 계획이였지만

빗방물이 떨어지기 시작해서... ㅠㅁㅠ 다시 다리를 건너서 돌아갔습니다.

늦은 오후에나.. 비가 예보되어 있었는데.. 당황당황... 우산이 없었기에 급하게 다시 되돌아왔네요. 흑흑

그래서 전망대도.. 올라가보지 못했어요. 아우아우.

 

되돌아오면서 찍은 꿈남편 사진...

꿈남편...은 완전 긴장... 긴장...해서 절대... 저 손을 놓지 않더라구요.

처음 갈 땐 저를 걱정했는데... 전 완전 신나라했고 차라리 남편이 좀 힘들어했답니다.

사진도 안찍겠다는 걸 겨우겨우 설득해서 급하게 찍었어요.

이렇듯 개개인마다 차이가 있을테니 무작정 앞으로 많이 가지마시고

좀 걸어보시고 힘들면 뒤로뒤로!! 일방통행이 아니라서, ㅋㅋ 가능하답니다.

 

예상보다 빨리 나들이를 끝냈지만,

한가로운 시간이 마냥 좋았던, 주차비용도 저렴해서 더 좋았는데요.

다음엔 날씨 환상일 때 찾아가 좀 더 오래 걷고 카약도 타볼래요. 이힛!

우리 잇님들 오늘은 어떤 하루 보내셨나요?

매일매일 더 활기차게, 건강도 항상 유의하세요.

 

파주 창고형 카페) DIRTY TRUNK/더티트렁크

https://ggumosi.tistory.com/1073

 

파주 창고형 카페) DIRTY TRUNK/더티트렁크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파주카페 #더티트렁크 이야기 함께해요. <김포 맛집> 대나무 가득한 레스토랑,BAMBOO15-8/뱀부포레스트 https://ggumosi.tistory.com/1067 대나무 가득

ggumosi.tistory.com

파주 카페)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갤러리 카페 지노/Cafe Zino Paju
https://ggumosi.tistory.com/412

 

파주 카페) 드라마 도깨비 촬영지,갤러리 카페 지노/Cafe Zino Paju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파주 퍼스트가든(http://ggumosi.tistory.com/404)에서 행복한 나들이 후 출동했던 카페 지노/Cafe Zino Paju 이야기 함께해요. 산을 오르고 좁은 길을 따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