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삼성역/코엑스 카페> cafe KONA QUEENS/카페코나퀸즈 코엑스몰점

꿈모시 2017. 4. 17. 14: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삼성역,코엑스 카페 cafe KONA QUEENS/카페 코나퀸즈 삼성점 이야기 함께해요.


봉은사에서 만첩홍매화(http://ggumosi.tistory.com/250)와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오세득 셰프의 레스토랑 친밀(http://ggumosi.tistory.com/254)에서 먹방!!!

바로 집으로 돌아갈까 하다가 오랜만에 나온 코엑스이기도 해서

커피도 마시고 가기로 했습니다.




어딜갈까 고민할때 눈에 들어온 cafe KONA QUEENS/카페코나퀸즈!!

바로 들어갔습니다.




주말 낮시간 자리가 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두자리가 있었고 부쩍거리는 메인 공간 말고

문으로 들어와 왼쪽 편 3개의 테이블이 있는 한적한 곳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자리 앞쪽의 커피머신들.

찻잔도 잘 정리 되여있었는데 찻잔은 사용하는거 같지 않고 그냥 인테리어로 해둔거 같았어요.

집에 두고 싶은 찻잔장, 이쁜 찻잔들도 탐나고 이렇게 정리해둘 수 있는 찻잔장도 탐나기만 합니다. ㅋㅋㅋ

  


다양한 디저트들, 케익이랑 롤케익!!

카페코나퀸즈, 그냥 눈에 보여 들어왔는데 디저트 넘 맘에 들었어요.

하나하난 다 먹고 싶었지만 먹방 후이기도 해서 코코넛 크랩케익(6,500원)을 선택했어요.



그리고 커피는 아이스 더치커피(7,000원)와 카푸치노(4,400원)를 선택했어요.


  


커피기다리며 사진 찍기.

요즘 파마한지 좀 오래인지라 머리가 엉망...입니다.

그래서 외출할 땐 거의 고데기를 하고 나가는데 이날 정말 만족스럽게 나온 컬 ㅋㅋ

확실히 시간을 들이면 모양새가 좋아요 ㅋㅋㅋㅋㅋ




사진 찍고 잠시 이야기를 나누느 동안 진동벨이 울리고,

저희가 선택한 케익이랑 커피 두잔 등장이요!!




크랩케익은 있는곳이 많지도 않고

또 이렇게 위쪽에 초코가 올려진건 처음이라 더더 그 맛이 궁금했답니다.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에

달달한 초코가!! 만나!! 더욱 맛있더라구요. 취향저격이에요!!!

케익은 언제나 저를 행복하게 하고 또 웃게합니다. ㅋ

  


더치커피 아주 깔끔하고 진한 맛이 만족스러웠구요.

카푸치노 맛도 GOOD! 풍부했던 크림도 GOOD!!!!

요즘 제대로 카푸치노에 빠져서 허우적!!!허우적 하는중인데

달달한 디저트와 함께이며 조합도 최고!!!   

  


나 커피 마시는 여자야!! ㅋㅋ

이쁜? 척하면 ㅋㅋ 사진 찍는 저인반면

  


나는 커피 마시는 남자야!!

꿈남편은 진지한 사진 보다는 장난스런 사진이 대부분입니다. ㅋㅋ

이게 여자와 남자의 차이? ㅋ



 

커피마시고 수다떨며,

손으로 만지작 거리던 컵홀더를 하트모양으로 만들었습니다.

위쪽 조명과 함께 찍으니, 뭔가 더 분위기가 나는 느낌??


여러번의 도전 끝에,

이쁜 모양의 하트와 조명과 딱 어울리는 위치 발견.

잔띠로 만든 하트로 또 좋다고 한동안 신나하며 이날의 데이트를 마쳤습니다.

  


오랜만에 코엑스 나들이,

한때 잠시 주춤하기도 했는데 다시 활기를 찾는거 같더라구요.

아쿠아리움도 다시 가고 싶고 조만간 또 한번 찾을듯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