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도산 베이글 맛집> London Bagel Museum/런던 베이글 뮤지엄 도산점

꿈모시 2022. 8. 26. 14:3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도산베이글맛집 #런던베이글뮤지엄도산점 이야기 함께해요.

 

오랜만에 라님을 만났던 날, 압구정동으로 출동했어요.

#런던베이글뮤지엄 을 가기 위해서 였는데... 11시반 쯤 갔더니 대기번호 119번 ㅋㅋㅋ 와우!!!

오전 8시에 오픈이기에 어느정도 감안한다고 해도 ㅋㅋ

게다가 이 날, 비가 내리기도 해서 야외좌석에 거의 앉지 못해 웨이팅이 더 길었답니다.

 

최소 1시간을 기다려야하는 상황....

라님이 스벅가서 기다리자고 해서 갔는데... 완전 탁월했던 선택이였답니다.

대기표 받고 스타벅스가서 자리를 잡자마자 비가 꽤나 거세게 내렸거든요. 헐...

중간중간 카톡 잘 확인하고 있다가 순서가 거의 왔을 때 이동했고 1시간 반 정도 기다려 들어갔어요.

 

사람이 많아서 혼잡했던 #런던베이글뮤지엄
중간 중간 사람이 없을 때, 찍어서 빈좌석이 꽤나 보이지만....
처음엔 겨우 한 두 자리만 있었답니다.
아!! 입장 후 빠르게 자리부터 잡으셔야 합니다. 직원분도 그렇게 안내를 해주세요.

 

그래도 창가 가까운 곳에 자리가 있어 맡아두곤 주문을 위해 다시 1층으로 내려갔습니다.

2층보다 1층은 확실히 더 북적여요. ㅡㅁㅡ

베이글 고를때도 줄을 서야한답니다. ㅋㅋ 인기를 제대로 실감했죠.

 

베이글 종류가 워낙 다양하기 때문에 더 고민을 많이했습니다.
무엇보다... 줄 서서 고르다보니.. 맘이 급해서 ㅋㅋ 
그래도 라님이 와본적 있어 빠르게 상의해서 3가지를 골랐어요.

근데... 베이글이 모형처럼 보이지 않나요? ㅋㅋ 
1층 한 켠, 주방에선 쉴새없이 베이글이 만들어지고 있었는데,
나무 빵진열대며 곳곳의 인테리어가 런던 감성 가득?? ㅋㅋ 
사실... 런던에 가본적이 없어 비교가 어렵네요. 으하하하하하하.

 

베이글을 다 고른 후 머쉬룸수프까지 추가 주문했고,

먼저 베이글만 받아 올라왔습니다.

뭔가 너무 정신없이 휘리릭!! ㅋㅋ 진행되다보니....

메뉴판 등등 사진도 잘 못 찍었네요. 흑흑...

 

저희가 고른 3가지.

베이컨 포테이토 샌드위치 그리고

스프링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 포테이토 치즈 베이글입니다.

 

3가지 베이글 다 만족스러웠는데,

특히 베이컨 포테이토 샌드위치는 완전 추천추천!!!!

베이글? 샌드위치 느낌보단 햄버거 스타일??

게다가 꽤나 든든해서 간단한 한끼로도 좋을 거 같았어요.

 

스프링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과 포테이토 치즈 베이글.

두가지 역시 꿀맛!!! 베이글 자체만으로도 고소하니 맛이 좋았어요.

#포테이토치즈베이글 은 충분히 상상할 수 있는 맛이지만

#스프링어니언크림치즈베이글 은 아는 맛 같으면서도 속재료로 들어간 부추 덕분에 시원하면서 깔끔했습니다.

저는 베이글에 그렇게 열광하지 않음에도 여기서는 꽤나 만족했고,

거기에 더해 다른 #베이글맛집 들까지 궁금해졌답니다. 오오오~~~

 

비주얼 대대박~ #머쉬룸수프 !!!

양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작은 사이즈가 아니라서 두명이 거뜬히 먹을 양이에요.

달달한 수프는 아니고 조금 건강한 맛의 수프~~~

비가 오는 날이라 따뜻하게 먹기 좋았고 베이글이랑도 잘 어울렸네요.

우리 잇님들 어떤 하루하루를 보내고 계신가요?

매일매일 더 소중히, 내일은 더더더 행복하세요.

 

<도산공원 레스토랑/압구정역 맛집> 오스테리아 꼬또 압구정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압구정맛집 #도산공원레스토랑 #오스테리아꼬또 이야기 함께해요. 작년 12월, 정말 정말 오랜만에 꿈남편과 #압구정데이트 다녀왔어요. 꿈

ggumosi.tistory.com

 

<덕수궁/Deoksugung> 모란이 피던 날, 석조전+배롱나무 핀 석조전 그리고 중명전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덕수궁모란 #덕수궁배롱나무 #덕수궁중명전 이야기 함께해요. 늦 봄, 철쭉이 피었습니다." data-og-description="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