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함세상

<도산공원 카페> 카멜커피 도산2호점

꿈모시 2022. 9. 6. 17:34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도산공원카페 #카멜커피도산2호점 이야기 함께해요.

 

 

<도산 베이글 맛집> London Bagel Museum/런던 베이글 뮤지엄 도산점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도산베이글맛집 #런던베이글뮤지엄도산점 이야기 함께해요. 오랜만에 라님을 만났던 날, 압구정동으로 출동했어요. #런던베이글뮤지엄 을 가기 위해서

ggumosi.tistory.com

라님을 만나 런던 베이글 뮤지엄에서 맛있게 베이글 먹방하고

커피마시려고 #카멜커피 를 찾았어요.

비가 오락가락했던 날인데, 카페에 갔을 땐 비가 어느정도 그쳤답니다.

그래서 야외좌석에 앉을까도 했으나... 빈좌석이.. 없었습니다.

 

내부 사진은 나중에 나오면서 찍어서 빈좌석이 있지만..

처음 갔을 땐 딱 한자리만 남아있어서 겨우 앉을 수 있었어요.

평일에도 인기많은 #카멜커피

원래는 웨이팅도 있다고 하더라구요.

 

메뉴판도 느낌있고 주문서 역시 감각적이에요.

개인적으로 한가지 아쉬운 점은... 저 주문서를 가져올 수 없었다는 것... ㅋㅋㅋ

제가 이런 거 모으는 거 좋아해서 넘 갖고 싶었는데..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힝... ㅋㅋㅋ

아!! 주문은 Camel coffee로 두 잔.

 

크림이 올려진 카멜커피.

처음 사진 찍을 때, 컵에 Camel 글씨를 보이지 않게 찍어서 마시다가 급 다시 찍었는데,

커피며 크림이 맛이 좋아요. 왜 인기있는지... 알겠더라구요.

태양커피가 생각나기도 했던 카멜커피.

다른 지점들도 많던데 다음에 기회되면 다른 곳도 가보려구요.

그리고 검색해보니 #카멜커피6호점#카멜커피도산2호점 이.. 주소도 같고

위치도 당연히 같더라구요. ㅋㅋ 고민하다가 도산2호점으로 표시했습니다. 음하하하하. ㅋ

 

<도산공원 레스토랑/압구정역 맛집> 오스테리아 꼬또 압구정점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압구정맛집 #도산공원레스토랑 #오스테리아꼬또 이야기 함께해요. 작년 12월, 정말 정말 오랜만에 꿈남편과 #압구정데이트 다녀왔어요. 꿈

ggumos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