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맛집&카페

파주헤이리마을/헤이리 맛집) 식물감각

꿈모시 2016. 7. 7. 14:00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지난 겨울, 임진각에서 바람개비를 보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출동한 헤이리예술마을 맛집 식물감각 이야기 함께해요.

 



 

헤이리 마을에 많은 맛집들 중 저희는 식물감각이라는 곳을 찾았습니다.

헤이리마을은 아시다시피 워낙 복잡해서

저희는 7번케이트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네이버지도로 찾아갔답니다.

  

 

1층은 와인갤러리, 2층이 레스토랑으로,

 

들어가자마다 그림이 확 눈에 들어와요.

 

 

 

그리고 와인들도 가득가득한데요.

일단 저는 와인보다는 그림이 더 눈이 가더라구요.

제가 또.. 나비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나비, 별.. 좀 유치한걸 좋아라하는데, 나비 그림들이 가득!!!!

 



 

레스토랑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도 그림들이 있는데,

 

특히나 맘에 들었던 이작품!!!!! 이쁩니다!! 이뻐요!!!!!

나비야 나비야 이리 날아오너라! ♪

근데 현재는 다른 작품들이 있지 않을까 생각도 됩니다.

4개월 전에 다녀왔으니까요 ^^;;;;

 

 

 

꿈남편이 제가 이곳에 가면 진짜 좋아할거라고 해서

뭘까뭘까하고 따라왔는데 완전 예상 적중이였답니다. ㅋㅋㅋ

  

 

2층은 레스토랑에 올라 어느 자리에 앉을꼬... 두리번 두리번~

 

메인 좌석과,

 

  

 

야외 느낌의 자리.

 

 

  

 

가장 안쪽자리도 좋을거 같았는데,

 

 

고민하다가 헤이리마을이 보이는 메인자리쪽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꼭꼭 숨어라 머리카락보일라~ ㅋㅋ

메뉴를 고르는 꿈모시! 메뉴판 뒤에 숨었습니다. ㅋㅋ

 
오랜만에 나온 나들이에 코스를 먹을까 싶었는데
고민하다가 시저샐러드, 새우날치알크림 파스타, 오징어먹물 리조또 이렇게 주문했어요
 

  

 

파랑색의 안개꽃 드라이플라워♥

정말 이쁘죠? 


 

 

 

먼저 식전빵입니다.

여기 정말 빵 맛있었어요. 감히. 제가 그동안 먹었던 식전빵 중!!!! 베스트 3에 드는!!!!

살짝 겉은 바삭?하면서 안은 부드럽고 빵만 먹어도 너무나 맛있었답니다.

 



 

시저새러드 역시 맛이 너무나 좋았는데요.

베이컨에 토마토 빵... 진짜 맛나요!!!!

다만.... 상추가... 10장? 밖에 안 깔려있어서 양이 아쉬웠답니다.

 

 

하지만 드레싱이며 맛은 good!!!!



 

아직도 저희 부부는 날치알 중독중 ㅋㅋㅋㅋㅋ

크림소스도 진하고 오오! 정말 맛있더라구요. 빙빙돌려서 냠냠♡



 

 

마지막으로 오징어먹물 리조또!!!

이건 양이 좀 많더라구요.

 

 

근데.. 저는 좀... 여러번 먹으니 느끼한거 같기도하고 약간.. 아쉬웠답니다.

하지만 꿈남편은 너무 맛있다고 먹방 ㅋㅋ

다른 두가지와는 다르게 호불호가 갈린 메뉴!!

오징어먹물을 좋아하시는 편이 아니면 다른 리조또를 추천해요.

 

 

 

작품 구경도하고 맛난 식사까지!!! 정말 좋았답니다.

근데 나중에 알고보니 여기 그녀는 이뻤다 촬영지라고 하더라구요

문제는... 저희가.. 그 드라마가 뭔지 모른다는거 ㅋㅋㅋㅋㅋ

 

여튼 파주쪽 나들이나 헤이리예술마을 나들이때

식물감각 추천해요.

 

*정성을 담아 사진을 찍고, 마음을 담아 글을 씁니다.

블로그에 모든 사진 및 내용, 무단 복제를 금지합니다. 

 

블로그 내용을 담아가실땐, 내용 변경 불가!!!
덧글로 어디로 담아가시는지 남겨주시고,

담아간 공간엔 출처를 꼭 남겨주세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경기 파주시 탄현면 법흥리 1652-404 | 식물감각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