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여행) 곽지해변+협재해변

꿈모시 2020. 7. 27. 17:32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여행 #곽지해변 #협재해변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카페) 하이엔드 제주+한담해안산책로
https://ggumosi.tistory.com/938

 

 

 

 

애월 한담해안산책로를 거닐다 빗방울이 점점 더 거세져 발길을 돌렸습니다.

그런데... 차로 돌아와서 좀 이동하니.. 또 청개구리처럼 금방 그치더라구요. ㅋㅋ어라?? 정말 이럴거냐?? ㅋㅋ

어찌나 당황스럽던지.. ㅋㅋ 아직 숙소 체크인까지 시간이 남아있는 상태라 고민하다가

근처 가볼만한 곳을 검색했고 무지개건물로 유명한 더럭분교를 찾아갔는데요.

코로나 사태로 인해 지난 3월부터 외부인의 출입을 금지하고 있더라구요. 여행 계획 세우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그리하여! 또 다시 고민 끝에 저희가 찾아간 곳은 #곽지과물해수욕장#협재해수욕장 입니다.

 

 

 

 

 

 

  

 

비가 그치고 햇살이 아주 조금!! 아주 조금 내려오니!!!

슬쩍 모습을 드러낸 에메랄드 바다색!

날씨가 환상인 날엔!!! 더 대대박인 곳인데.. 비만 내리지 않아도 좋았던 이번 여행.

 

 

 

  

 

 

근데... 제가 욕심이 많은 걸까요?

여행이며 나들이를 적게 다니는 건 아닌 거 같은데 거의 대부분... 100% 만족을 못하는 거 같아요.

많은 포스팅에서 이게 아쉬웠지만 저게 아쉬웠지만... 작게라도 불만을 표현하곤 하는데,

그 중 단연 가장 많은 아쉬움을 드러낸 건... 날씨...에 관한 것!!!!

뭐.. 저와 오랜동안 이웃인 분들은.. 공감하 실 겁니다. 왜 제가 이토록... 날씨에 집착을 하는지를요.. ㅠㅁㅠ

언젠가는 가뭄이 심했을 때 꿈부부가 여행을 가니... 비가 온 적도 있었으며,

많은 여행에서 흐린 날이.. 넘 많아요. 악 억울해!!!

그래서인지 언젠가부터는 ... 비만 안 오며 그거라도 좋다고 저렇게 신나한.. 참.. ㅋㅋ

 

 

 

 

 

 

비가 오지 않아 삼각대를 세울 수 있어 그것만으로 룰루랄라. ㅋㅋ

날씨에 대해 포기한다 늘 말뿐인... 듯 이렇게 포스팅 할때면 다시 아쉽고 그러네요.

한가지 위로가 되는 건, 이런 날씨이기에 꿈남편이 그나마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것.

햇살 쨍쨍한 날은.. 금방... 방전되거든요.. 네네!! 그걸로 위안을 삼아봅니다. ㅋㅋ

 

 

 

 

 

  

 

곽지과물해변에서 해가 나올 듯 말 듯... 하더니.. 비가 내린 듯 했습니다.

저희는 곽지과물해변 갔다가 늦은 점심을 먹으러 갔었거든요.

분명 햄버거집에 들어갈 땐 차에 물기가 없었는데 식사하고 나오니 소나기가 지나간 듯 물방울이 잔뜩이라

비가 왔구나 했습니다. 어찌나 비가 왔다 갔다 변덕스러운지.. 웬일로 비를 피했다고 금새 신나라 했던 꿈부부였네요 ㅋ

 

 

 

  

 

협재해변에서 돌탑은 빼놓을 수 없는 풍경이죠?

햇살이 부족해도 경치는 좋아 날씨심통은 뒤로 미루고

잠시 모래사장에 덜썩 주저앉아 콧노래를 불렀어요.

 

  

 

 

  

 

 

돌탑 사이에 피어난 이름 모를 꽃들.

많은 소원들 사이로 피어난 이 꽃들은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갈까요...

응?? ㅋㅋ 뭐죠? 이 감성?? ㅋㅋ

생각이 많아지는 어느 오후. 이름 모를 꽃들을 그리워해봅니다. ㅋㅋ 

 

 

↑ ↑ ↑ https://youtu.be/acSswc6_QAk 제주도 곽지과물해변+협재해변 동영상입니다.

 

제주도 맛집) 전복김밥,제주김만복 본점+제주도 산방산과 용머리해안
https://ggumosi.tistory.com/932

 

제주도 카페) 수국이 필땐, MANOR BLANC/마노르블랑
https://ggumosi.tistory.com/934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 1565 | 곽지해수욕장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