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맛집) 수제햄버거,몬스터살롱

꿈모시 2020. 7. 29. 17:0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ㅡ.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애월맛집 #제주도수제햄버거 #몬스터살롱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 곽지해변+협재해변
https://ggumosi.tistory.com/939

 

 

 

아침으론 전복김밥을 먹고, 카페에서 디저트를 꽤 많이 먹은 탓에 배는 고프지 않았습니다.

,,,, 그렇다고 저녁시간까진 버티지 못할 듯...했는데요.

어찌할까 고민하던 꿈부부는 곽지해변에서 나와 #애월맛집 몬스터살롱을 찾아갔어요.

 

 

 

근처 맛집을 검색하니 이곳이 바로 나왔는데,

제주도 바다를 배경으로 찍힌 수제햄버거가 꽤나 먹음직스러워 보였거든요.

바로 근처이기도 했고, 햄버거라면 이 어정쩡한 상황에 꽤 탁월한 선택이라는 생각을 들었답니다.

그런데 한가지 생각치 못한 게 있었으니... 근처이긴 하나 분명 육지쪽으로 내비가 표시되여 있었거든요.

급하게 찾아본거라 많은 정보가 없었는데... 바다를 배경으로 찍은 사진들은

포장을 해서.. 바다로 이동해서 드신 분들이라는 것!!!!! ㅋㅋ

저는 햄버거집에서 바다가 보일거라는 착각을 했기에... ㅠㅁㅠ 도착해서 혼자 실망을 하긴했답니다. 흑흑

 

 

 

  

 

  

 

그래도 왔으니 들어가야겠죠??

매장은 아주 아담합니다. 테이블은 5개 정도?

그중에서도 2인석의 비율이 높았고 작은 방하나가 있었는데 역시 아담한 사이즈.

2인~3인 방문시에도 자리가 있는지 확인하고 가시는게 좋은데

여럿이 방문하신다면 꼭꼭 확인하고 가셔야합니다.

 

 

메뉴는 포장 전용이 따로 있으며,

저희는 A소다세트로 버거+후렌치후라이 1/2+콜라 or 사이다 구성을 선택했어요.

햄버거는 몬스터 제주한우 버거와 제주흑돼지 풀드포크 버거 하나씩 고르고 음료도 콜라와 사이다 하나씩 골랐답니다.

 

 

 

 

 

주문하고 기다리면 음료를 가져다 주시는데 여기 병으로 주시더라구요. 오랜만에 마셔보는 병음료!!!

그리고 츄러스도 하나 주셨는데 이때 무슨 이벤트가 있었답니다. 기억은 안나요. ㅋㅋ

아무튼 갓구워나온 듯 따끈따끈!!! 저희가 카페에서 디저트를 그렇게 왕창 먹지 않았다면

더더 맛있게 먹었을테지만 살짝 단 맛에... 질린? 상태라 ㅋㅋㅋ 그래도 츄러스 자체는 맛있더라구요.

 

  

 

 

 

  

 

 

두가지 햄버거는 같이 나왔어요.

깨가 있는 빵이 몬스터 제주한우버거인데 일단 패티의 도톰함이 아주 맘에 들었습니다.

버거 사이즈는 적당한 사이즈였고, 후렌치후라이도 큼직하니 크고 먹음직스러워 보인!!

맛도 좋았습니다. 패티의 육즙도 좋았으며 전체적인 맛의 조화도 좋았습니다.

 

 

 

 

  

 

 

제주흑돼지 풀드포크 버거는 상상했던 버거 맛이랑은 살짝 차이가 있었어요.

예상했던 맛은 아니였고 좀 색다른 맛?? 그렇다고 아예 낯선 맛은 아니였는데 맛은 꽤 괜찮았어요.

버거는 반으로 잘라서 꿈남편과 반반 나눠먹었는데요.

꿈부부는 개인적으로 몬스터 제주한우버거가 더 맛있었답니다.

감자튀김은 케찹에 찍어서 냠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좋았던 몬스터살롱.

꼭 들려야하는 맛집!! 이라고는 못 하겠지만 근처 가신다면, 또 버거를 좋아하신다면 한번 들려보시길 추천하고 싶네요.

 

 

제주도 카페) 하이엔드 제주+한담해안산책로
https://ggumosi.tistory.com/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