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여행/제주도

제주도 맛집) 까망돼지 중문

꿈모시 2020. 8. 15. 19:38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제주도맛집 #제주중문맛집 #까망돼지중문점 이야기 함께해요.

 

 

제주도 여행 셋째날, 사진놀이터(https://ggumosi.tistory.com/949)에서 인생사진 잔뜩 찍고, ㅋㅋ

카페 마노르블랑(https://ggumosi.tistory.com/934)가서 수국꽃에 취해 행복한 시간을 보낸 후 저녁식사를 위해 찾아간 까망돼지 중문점.

원래는 까망돼지 서귀포점을 가려고 자리가 있는지 전화를 드렸는데 혹시 어디서 오고있는지 물어보시더라구요.

당시 중문쪽을 지나고 있어서 말씀드렸더니 까망돼지 중문점을 알려주신 덕분에 예정보다 더 빠르게 도착했어요!

저희 이 날. 숙소가 골드원 호텔&스위트 서귀포이였는데 중문점은 지나는 길에 있었던 반면,

서귀포점은 지나쳐서 갔다가 다시 호텔로 돌아가는 코스였거든요,

직원분께서 센스있게 안내해주신 덕분에 시간도 아끼고 엄청 배고팠는데 더 빨리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이힛!

 

  

 

 

건물 앞 쪽으로 주차장 있구요.

내부는 여느 고기집과 비슷하답니다.

특히 눈에 띈 건 흑돼지 숙성실!!!! 제주도하면 또 흑돼지 아니겠어요!!!

 

  

 

배가 많이 고팠기 때문에 지체없이 제주흑돼지 근고기 2인!! 주문 완료.

꿈남편은 제주우도막걸리나 제주감귤막거리를 맛보고 싶어했지만 운전을 해야해서..

제가 운전한다고 했더니.. 아니라고 됐다고 하더라구요.. 흠.... ㅋㅋ

 

 

주문하고 기본반찬들이 쫙 세팅 됐습니다.

파절이와 김치, 쌈무와 고사리 등등 나오는데 이 곳만의 시그니처?라고 해야할까요??

고사리를 구워먹는 거라고 하더라구요. 근데 아시다시피 꿈남편은 고사리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아니. 싫어해서 ㅋㅋ 저희는 그냥 통과. ㅋㅋ했어요. ㅋㅋ

 

 

꿈부부가 주문힌 흑돼지!!

먼저 생고기의 양을 보여주시곤 초벌을 위해 다시 가져가십니다.

 

  

 

  

 

 

 

초벌되고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서 나오는데

이렇게 가지런히!! 또 먹음직스럽게 불판에 올려주시기까지 해요!!!

이제 그대로 타지 않게 조금씩 뒤집으며 구워주고 먹방하면 끝!!!!

확실히 초벌해서 나오면 더 편한 게 있어요. ㅋㅋ

 

 

  

 

  

 

 

  

 

맛있게 구워진 흑돼지!! 식감도 좋고 고소함도 좋았습니다.

고기는 언제나 옳죠 ㅋㅋ 뭐 ㅋㅋㅋ

상추에 잘 구워진 고기 올리고 파절이까지 올려서 먹기도 하고,

꿈남편은 상추에 마늘까지 올려서 먹방 먹방!!!!

또 갈치속젓이랑 치즈에도 콕 찍어서 냠냠!!! 맛있어!!!

 

 

마지막으로 계란후라이로 마무리!!!!

이 날,, 배가 넘넘 심하게 고팠어서 사진도 몇 장 못 찍고 ㅋㅋ 엄청 먹방했답니다.

반찬은 셀프바가 있어 맘껏 가져올 수 있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저희는 나온 반찬이 딱 좋아서 가지러 가질 않았답니다. 그 탓에 사진을 못 찍었네요 ^^;;;

여하튼 까망돼지 중문점! 직원분들도 다 친절하셔서 즐겁게 식사를 마칠 수 있었습니다.

 

제주도 맛집) 제주김만복 애월점
https://ggumosi.tistory.com/9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