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세상

<송내역 양고기 맛집> 미방

꿈모시 2022. 8. 22. 20:30

안녕하세요. 꿈꾸는 모래시계,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내역맛집 #부천양고기맛집 #미방 이야기 함께해요.

 

꿈남편과 곱창먹고 맥주집까지, 3차를 갔던 날.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 꿈남편은 만족만족 대만족!!!

그래서 앞으론 왕왕 월급날마다 ㅋㅋ 시간이 된다면, 이런 시간을 갖자고 했어요.

이 후 다시 찾아온 월급날!!! 슬프게도 월급은 통장을 스쳐지나가지만.. ㅠㅠ 하루라도!!! 즐겨보자!!!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양고기를 먹방하기로 했고 집에서 멀지않은 미방으로 향했습니다.

 

좌석은 바좌석으로 2인이 방문하기에 가장 적합합니다.

메뉴편도 심플하며 사장님?과 직원분께서 고기를 다 구워주셔서 편하게 식사에만 집중할 수 있어요.

처음엔 양모둠세트로 시작했습니다.

 

양갈비 1인, 갈비살 100g, 프랜치랙 100g

여러 고기를 맛보고 싶다면 딱 좋은 모둠세트.

 

소주 한 병에 환타도 주문했습니다.

불판 위에 마늘과 파, 양파에 방울토마토가 올려지고 양고기까지 올려졌죠!!!!

매운 고추채도 내어주시는데, 간장소스에 취향에 맞게 넣어 먹으면 좋아요.

저는 매운걸 잘 못 먹어서 넣지 않았고, 꿈남편은 조금만 넣어서 먹었는데 좋아라했습니다.

 

먹음직스럽게 구워지는 양고기.

나중엔 신김치도 올려주시는데... 와... 이게 또 별미입니다.

꿈남편은 그냥 김치를 먹지 않아요.

볶음밥이나 김치찌개는 그나마 먹는데 여기서는 특히 잘 먹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간장소스에 콕 찍어서!!!!!

꿈남편은 고추채도 살짝 올려서!!!

느끼할 수 있는 부분을 매콤하게 잡아주니 더할나위 없었어요.

신김치도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기에 최고였지요.

 

잘 먹곤 아쉬워 #양갈비#프렌치랙 을 추가해서 먹방먹방!!!!

중간에 불도 한번 갈아주셨는데,

아!!! 다 좋았는데 아쉬웠던 한가지는 처음 모둠을 구워주셨을 때

고기를 한 번에 올려 구워주다보니 섞이게 되더라구요.

모든 종류가 맛이 좋았지만 구분이 안되서 그건 다소 아쉬웠네요.

 

후식으로 구워주는 빵도!!! 완전 꿀맛!!! ㅋㅋㅋ

양고기 자체가 맛이 좋았고, 고기를 구워주며 완전 친절하기까지 해서,

먹방이 더 즐거웠던 날. 조만간!! 양고기 먹으러 또 출동하려구요.

 

 

<송내역 맛집&술집/1~3차까지> 동춘돌곱창에서 너바나까지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송내역맛집 #동춘돌곱창 #너바나 이야기 함께해요. ​ 꿈부부는... 함께 술집에 가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같이 가게 된다면, 누군가와 함께일 때?? 제가 술

ggumosi.tistory.com

 

<소사역 맛집> 팽오리농장 소사직영점+<부천역 맥주집> 롱타임노씨/Long Time No See

안녕하세요. 꿈모시입니다. 오늘은 #소사맛집 #팽오리농장 #부천맥주집 #롱타임노씨 이야기 함께해요. ​ 지난 5월, 정말 오랜만에 지인 커플을 만났습니다. 어딜갈까 고민하다가 #팽오리농장소

ggumosi.tistory.com